티스토리 뷰

28분, 도안반하우가 또 한 차례 세트피스 혼전 상황에서 쐐기골을 집어넣었다. 후반 32분, 박 감독이 판정에 항의하다가 퇴장을 당했지만, 선수단은 침착하게 경기를 마무리, 동남아시아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월 베트남축구협회와 재계약에 합의한 박 감독은 금메달로 신뢰에 보답해 신화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박 감독은 경기 후 우승 비결을 묻는 질문에 "베트남 정신이었다"면서 축구를 사랑하는 베트남 국민과 베트남축구협회, 베트남 프로구단 관계자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한편,





상대 수비의 실수를 틈타 생긴 공간을 활용해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28분, 도안반하우가 한 차례 세트피스 혼전 상황에서 쐐기골을 집어넣었다. 후반 32분, 박 감독이 판정에 항의하다가 퇴장을 당했지만, 선수단은 침착하게 경기를 마무리, 동남아시아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월 베트남축구협회와 재계약에





이 기쁨을 즐거워하는 모든 분과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그러나 "앞으로 해야 할 일이 아직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박 감독 대신 기자회견에 참석한 이영진 수석코치는 "베트남 국민을 기쁘게 해드린 것 자체가 선수들이 대단한 일을 한 것 같다"면서 "베트남 국민의 응원에 감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 수석코치는 '박 감독이 경기 전 선수들에게 무엇을 주문했느냐'는 질문에 "선수들이 60년 만의 우승 기회라는 부담을 갖지 않고 경기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베트남 대표팀과 자기





필리핀 마닐라 리살 기념 경기장에서 경기를 마친 뒤 "60년 만에 (베트남의 우승) 한을 풀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고 박 감독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이동준 DJ 매지니먼트 대표가 전했다. 박 감독은 이날 경기 후반 32분께 심판 판정에 항의하다가 퇴장당하는 바람에 역사적인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하지 못했다. 그는 또 "이 순간 매우 기쁘고





박항서감독 레드카드 받아 후반전에 퇴장. 전 감독이 퇴장도 당하는거 처음 알았어요. ^^ 박항서감독 베트남의 영웅이네요. 지금 시상식 합니다 스포티비 자막 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ㄷㄷㄷ 박항서 감독 퇴장당하고 우승으로 마무리... 경기직후 코칭스텝 공식 기자회견 하는데 코치가 대신 질문받고 답변하네요.. 경기끝날때까지 경기장 못들어오는건 알고있었는데 기자회견도 못하나보네요 ㄷㄷㄷ 6초짜리 광고 하나 보셔야합니다. 감독도 레드카드를 받으면 다음 경기에 못나오나요? 인도네시아를 꺾고 60년 만에 동남아시아(SEA) 게임 축구 첫 금메달을 따낸 박항서(60) 감독이



동남아시아(SEA) 게임 축구 첫 금메달을 따낸 박항서(60) 감독이 우승 비결을 묻는 질문에 답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22세 이하(U-22) 대표팀은 10일(한국시간) 필리핀 마닐라 리살 기념 경기장에서 열린 인도네시아와의 SEA 게임 축구 결승전에서 3-0으로 승리를 거뒀다. 올해로 60주년을 맞은 SEA 게임에서 베트남은 대회 첫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전반 38분, 베트남은 세트피스 상황에서 수비수 도안반하우가 헤딩골을 넣어 앞서가기 시작했다. 후반 14분에는 도훙중이



퇴장을 당해 베트남이 수적 우위를 점했다. 수적인 우세 상황을 맞았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베트남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전반 44분 티엔 린이 페널티박스 정면에서 공을 잡고 돌아서며 오른발 슈팅을 날렸다. 공은 묵직하게 날아가 골키퍼를 넘은 뒤 골망을 흔들었다. 리드를 잡은 베트남은 후반에 교체카드를 적절히 활용하며 UAE를 압박했다. 콩푸엉이 투입되며 앞에서 적극적으로 UAE를 괴롭혔다. UAE는 수적 열세에다 간판 공격수 알리 마브쿠트가 경고 누적으로 이날 결장한 여파로 상황을 바꾸지 못했다. G조의 주도권을 잡은 베트남은 최종예선으로 가는



우승을 거둔 박 감독은 내년 1월 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준비를 위해 선수단과 한국으로 전지훈련을 떠날 예정이다. 대단한 업적이네요 무려 60년만의 우승 사실 8강 난적 태국을 꺾을때부터 우승 예감이 들었네요 박항서 감독님 감축드리고 베트남 코칭 스텝 선수들 그리고 국민들 감축드립니다 베트남은 종신 계약으로 다시 계약서 작성하고 동상하나 만들어 줘야 할듯요 퇴장당하고 펜들과 같이 관중석에 앉아서.. ㅋ 그래도 우승.. 우승 감독인데 퇴장이라니.. ㅋㅋ 인도네시아를 꺾고 60년 만에



퇴장 ㄷㄷ.gif 박항서감독님 뉴스 기사 중 최고로 웃긴 댓글 박항서 감독 퇴장은 신의 한 수 인 듯 베트남 우승했군요 박항서 퇴장.jpg 박항서퇴장ㄷㄷㄷㄷㄷㄷㄷㄷ 와 퇴장당하면 기자회견도 못하는건가요? 박항서 감독 퇴장영상 박항서감독 퇴장관련 질문입니다. 새 역사 쓴 박항서 감독 '우승 비결? 베트남 정신' 박항서 감독 팬써비스를 위해 퇴장당해~ 엌ㅋ 박항서 감독





대표팀이 10일(현지시간) 동남아시아( SEA ) 게임 60년 역사상 처음으로 금메달을 획득한 것에 대해 박 감독은 "베트남 축구 팬들이 행복할 수 있게 돼 기뻤다"고 말했다. [그래픽] 박항서 감독 부임 후 베트남 축구 변화(서울=연합뉴스) 장예진 기자 = 박항서호가 인도네시아를 꺾고 베트남 국민들에게 60년 만에 동남아시아( SEA ) 게임 축구 첫 금메달을 선물했다. jin 34@ yna.co.kr 박 감독은 이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