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시 성현아는 1심과 2심에서 벌금 200만원을 선고 받았지만 2016년 6월 대법원 파기 환송에 따라 열린 항소심에서 재판 3년 만에 결국 무죄를 선고 받은 바 있다. 이후 방송에서 모습을 감춘 성현아는 최근



성현아. 용기를 낸 성현아에게 관심과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똑똑한 year이 그건 왜 몰.랏.어?! 성현아 컴백해주세요!! 연예인 걱정은 뭐다~? 11월12일 오전 8시35분 SBS에서 첫방송되는 '맛 좀 보실래요'라는 아침드라마에 주인공으로 나온다네요... 역시 연예인은 얼굴에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엄마가 되니까 못할 게 없었다. 아르바이트는 누구나 하는 거 아닌가"라고 의연하게 과거를 회상했다. 이날 텃밭 가꾸기에 나선 두 사람은 남해의 일몰을 볼 수 있는 한 횟집을 찾아 이야기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성현아는 "반은 제 인생 살았으니까



철판 깔아야 할수있는 직업인가봐요... 성현아도 나오고.. 강예빈도 나오고... 다들 나오네요... 넌 여전히 내 별이야 성현아 지나간 과거일이 슬픈가 봅니다 그나저나 따뜻한 국밥 너무 먹고 싶네요 본래있던 얼굴 어디갔노? [img= ] 배우 성현아가 박원숙에게



했다. 아이 학교 보내고 나서 내 시간을 정할 수고 있어 좋더라"며 "배우로서 자존심도 중요하지만 엄마로서, 가장으로서 집안을 살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엄마가 되니까 못할 게 없었다. 아르바이트는 누구나 하는 거 아닌가"라고 의연하게 과거를





국밥 먹다가 펑펑 우네요 성현아 근황 "엄마 되니 못할 것 없더라"..성현아, 생활고 고백→박원숙 위로에 눈물 [img= ] 배우 성현아가 박원숙에게 그간의 마음고생과 속내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박원숙 또한 성현아의 아픔에 공감하며 진심을 다해 위로를 건넸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서는 20년 만에 재회한



성현아는 과거 MBC 드라마 '보고 또 보고'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었다. 20년 만에 감격스러운 상봉을 한 두 사람은 그간의 회포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우여곡절과 풍파를 겪었던 성현아는 박원숙에게 속내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성현아는 과거 생활고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했던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제가 빵을 좋아해 빵집 아르바이트를



공방을 벌여야 했다. 당시 성현아는 1심과 2심에서 벌금 200만원을 선고 받았지만 2016년 6월 대법원 파기 환송에 따라 열린 항소심에서 재판 3년 만에 결국 무죄를 선고 받은 바 있다. 이후 방송에서 모습을 감춘 성현아는 최근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아침부터 지금까지 네 웃음소리를 많이 들었지 않냐. 그럴 때마다 너무 가슴이 아픈 거다. 속은 썩는데 겉은 웃는 걸까봐"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성현아는 "저 괜찮다.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 얼마나 가진 게

사별, 길어진 법정 공방까지 겪어야 했던 성현아는 "여러가지 일이 터지고 마무리되고 나니 내 손 안에 쥐어진 게 아무 것도 없었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아들을 데리고 산책을 나갔는데, 정말 머릿속이 하얗게 아무 생각도 안나더라. 바로 다음 날에 월세 낼 돈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