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발병에 걸린 여성 클량인입니다. 요즘 최양락 깐쪽 폼 ㅋㅋㅋㅋ(feat.김수미 매) 머리어쩌죠 "사는 게 고되지유, 일단 한 판 들어유" 최양락 팩폭 "사는 게 고되지유, 일단 한 판 들어유" 본인 짤이 단발 퇴치짤로



없는데요 ㅋㅋ이번에 맘먹고 길러보고자했는데 또 단발병이 도져서요 ㅋㅋㅋㅋ 짜를까요 말까요 머리기르면 그냥 머리긴사람이고요 단발이면 최양락이에요 고민고민되네요 ㅋㅋㅋ '동백꽃 필 무렵'의 만두 "장과 심장은 한 뼘 차이여서유, 일단 멀 좀 먹어주면 맘도



없을 만큼 막다름을 뜻하는 접두사 '극'을 더해 혐오의 뜻을 강조하여 나타내는 신조어로, 최근 초등학생부터 젊은 층들이 '싫음'의 감정을 나타낼 때 자주 사용되곤 하는 단어이다. "키워드에 관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무한대로 연결하겠다"는 제작진은 대한민국 사람들의 '극혐'은 무엇인지 다양한 사연을 모집한다고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경치좋은 외진곳에 레스토랑을 차렸는데.. 부부인지, 불륜인지... 딱 보면 안다고 하더라구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부부는 나란히 들어오지 않고 손도 안 잡고 앞서거니 뒷서거니 들어오고 불륜은 대부분 팔짱 또는 손 잡고 들어온다고 하네요..





밝혔다. 영상, 사진, 글 모든 형식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사연을 보낼 수 있는 계정은 M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티저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우리지금만담'의 티저는 오늘 공개된 최양락-광희의 첫 번째 키워드 공개를 시작으로 새로운 티저를 연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YTN



시청자들의 말과 생각을 들어보는 대국민 참여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초 방송 예정이다. 이날 게재된 20초 가량의 영상에서는 '극혐'이라는 단어가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키워드임이 공개됐다. 최양락과 광희가 눈앞에 움직이는 바퀴벌레를 보고 경악하며 "극혐"을 외치며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가 눈에 띈다. '극혐'은 매우 싫어한다는 의미의 단어인 '혐오'에 어떤 정도가 더할 수



어디쯤에 있는 가상의 동네)에서 술집 하는 미혼모 동백(공효진). 초등학생 아이를 혼자 키우며 동백은 평생 양 주먹을 꼭 쥐고 살았다. 빈틈 보이면 무너질까, 쉬워 보이면 당할까 걱정하면서. 온몸에 힘주고 365일 쉬는 날도 없이 두루치기 팔고 땅콩·노가리 팔며 지낸 동백에겐 그래서 본래 만두 같은 것



더 힘이 솟는다는 걸. 한 박자 쉬어가면서 더 단단해질 수도 있다는 걸. 그래서였을까. "절대 남자를 다시 사귀지는 않겠다"던 동백은 만두를 먹고 이렇게 말한다. "우리, 썸 타요. 만두처럼 오래 따끈해요." 삶도 사랑도, 만두 옆구리 터지듯 쉬어갈 때 더 깊어진다. [송혜진 기자] MBC

고단한 세상살이 잠시 잊게 한다. 동백은 만두를 넘기며 깨달았을 것이다. 먹고 나니 정말 더 힘이 솟는다는 걸. 한 박자 쉬어가면서 더 단단해질 수도 있다는 걸. 그래서였을까. "절대 남자를 다시 사귀지는 않겠다"던 동백은 만두를

새 파일럿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담'의 티저가 오늘(5일) 공개됐다 5일 '우리지금만담' 측은 MBC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withmbc)과 프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mbc_10000dam), 유튜브 채널( 을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우리지금만담'은 시대를 반영하는 한 가지 키워드를 두고 온라인 팀(주호민X이말년)과 오프라인팀(최양락X광희)으로 나뉘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