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스의 득점이 가장 최근 1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232일 지난 2월 로멜루 루카쿠의 득점이 가장 최근의 세트피스 득점 ㅍㅋㅍ 손님이 한 30명있는데 외국인남자 3명에 저희 둘 빼고 전부 여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들 도대체 점심식사 어디서 하세요? 아줌마가 절대다수고 몇몇 직장인들... 둘 다 확률 높아보이는데 ㅋㅋ신박하다 (올해



계속 축하할 거다"고 위로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rs 고도비만이라 89부터 시작했는데 오늘 공복에 재어보니 75.4가 뜨더라고 ㅋㅋㅋㅋ 혼자 75찍으면 애슐리 혼밥하러 가야지!!! 했는데 공교롭게 내일부터 제주도 여행^^... 분명 여행가서 마음껏 먹고 올거다!! 했는데 78에서 한 2주 머물러 있다가 갑자기 쑥쑥





나오는 Madison Davenport ㅇㅂㅌ 나 자랑해도 돼?? 나는 낼 확진자가 뷔페도 갔었고 확진자 수도 훅 늘어서 그런가 사람들이 뷔페 같은 곳을 잘 안가는 것 같음 덥더라 새벽이니까 웃픈 얘기 하나 해줄까 ㅎㅅㅎ 강원도에 VIPS가 없네요. 얘들아 뷔페얘기 하지말아줘 애슐리나 수사 뷔페 중 어디가 좋을까요? 애슐리 9900원 행사 황당한 메뉴, ㅋㅋㅋ 오늘 애슐리 갔다왔는데 사람 많았는디 '불탄 캥거루' 사진 한 장의 충격…'호주 산불' 레이디스코드 소정 "9월 3일, 이젠 내 생일 아닌 권리세‧은비 떠난 날" 슬픈 고백('아이콘택트') 푸시캣돌스,





: 모하메드 살라, 올리버 칸 16일 : 페르난도 무슬레라, 어비 엠마누엘손 17일 : 알란 자고예프, 조단 헨더슨 18일 : 피에르 아우바메양, 마르코 보리엘로 19일 : 호세 소사, 마라냥 20일 : 하비에르 파스토레, 프랭크 람파드 21일 : 셰이크 티오테, 미셸 플라티니 22일 : 로리스 카리우스, 세바스티안 융 23일 : 지네딘 지단, 패트릭 비에이라 24일 : 리오넬 메시, 다비드 알라바 25일 : 빅토르 완야마, 시모네 자자 26일 : 사미르 나스리, 파올로 말디니 27일



드록바, 파비오 코엔트랑 12일 : 코스타스 미트로글루, 다니엘레 바셀리 13일 : 홀거 바트슈투버, 에드가 다비즈 14일 : 조 앨런, 김남일 15일 : 폴 포그바, 산드로 16일 : 시오 월콧, 아드미르 메흐메디 17일 : 에딘 제코, 카가와 신지 18일 : 마우로 사라테, 시모네 파도인 19일 : 엑토르 베예린, 알레산드로 네스타 20일 : 페르난도 토레스,



있는 연출.. 약간 아쉬운점이라면 주인공의 갑작스런변화] 8미리?[스너프필름을 소재로한영화.. 몰입도가 상당히좋다 자극적인소재이지만 흥미롭게 연출한 감독의 저력] 가라,아이야,가라?[벤에플랙의 천재성이 돋보이는 영화 다소 잔잔하고 무거운 스릴러.. 감독이 던지는 메세지는 잘 전달될듯하다.. ] 나크?[별로 알려지지않은 스릴러인데 레이 리오타란 배우를 알게된영화 초반전개가 약간아쉽지만 후반부 전개에 대만족 숨은진주] 닉오브타임?[조니뎁 주연.. 연출이 약간 허술하긴하지만 정말 시원하고 통쾌한 스릴러



했을 것이라는 일반적인 믿음에 대한 근거를 마련해 주지 못하고 있다. 어떤 특정 집단을 수용했던 '하우스 오브 라이징 선'이란 집이 1~2채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긴 하지만 불에 탔거나 파괴되었다. 여러 가설들이 있을 수 있지만 결국 한 가설처럼, 그 집 안(집단)의 아들(혹은 딸이나 집단원)이 도박하고 술만 마시면 어머니를 때리는 아버지(우두머리)를 죽이고 감옥에 가서 후회하는 이야기일 것이라는 식의 소설을 쓸 수밖에는 없는 것 같다. 출처 : 박인수 존 바에즈 프리드 핑크 산타 에스메랄다 록시 페리





우리 지역은 아직 확진자가 안나와서 마스크끼구 호다닥 다녀왔엉! 저 고구마피자 ㄹㅇ 존맛ㅠㅠㅠㅠ 그래서 한 번 더 먹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 갈비맛 치킨도 괜찮았웅 나처럼 확진자 나오기 전에 얼른 다녀오자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많았는지 피크타임이 아니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음식들이 계속 따끈따끈한 걸로 채워졌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리고기 존맛탱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딸기 디저트류! 화이트초코분수에 츄러스 조합 ㄹㅇ 미쳤음 당이 얼마나 높으면 먹다가 뒷골이 당기긴 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코케이크도 맛있었구! 가기 전 마지막으로 디저트 한 접시





열고 있으면 세상사 별의별 개소리를 다 듣는다는것 . 애슐리는 메뉴는 많지 않지만 나름 신선하고 아주 맛깔스럽다는것 . 남은 오후 시간 재밌게 보내세요 . ^^-/ 낄낄 ㅡ 낄 나 이번주 진짜 열심히 일했거든 월화수만에 메일 80통 보내곸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갑자기 외근 잡혀서 운전 6시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근 마치고 퇴근하려는데 어차피 늦어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휴대폰 입니다. ㅎ 단호박 스프.. 내내 먹으면서, 어디서 많이 먹은 익숙한 맛 인데, 이런.... 미친.... 단호박 샐러드를 끓여서 스프로 메뉴를 구성했네요, ㅋㅋ 주말이라 그런가 24명 사망하고 동물 5억 마리 불 타… 5달째 거대 산불 휩싸인 호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화재 현장에서 구출된 한 코알라. 5개월째 거대 산불이 계속되면서 호주는 거대한 불구덩이가 됐다. 24명이 사망했고, 코알라 8000여마리가 희생됐으며, 포유류, 새, 파충류 약 4억8000만 마리가 불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