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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마저 마른 꼴찌 팀, 드림즈의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다룬 ‘스토브리그’가 장안의 화제다. 지난해 12월 13일 방영된 1회는 시청률이 5.5%였는데 지난 11일 9회는 15.5%로 무려 10.0%포인트나 올랐다. 야구팬만 단결해서는 절대로 나올 수 없는 숫자요 고공행진이다. 과연 종영 때(16회)까지 20%에 도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회당 시청률 20%를 넘긴 드라마를 살펴보자. JTBC ‘스카이 캐슬’, KBS ‘동백꽃 필 무렵’, SBS ‘열혈사제’였다. 신드롬을 체감했을 터다. 뉴미디어



좋은 영화들인 역대급인 오스카 리스트입니다. 기생충이 못받았다고 해서 다른 영화들을 깔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어차피 아카데미회원의 인기투표 같은건데 오스카 수상이 영화의 완성도를 줄세우는 것이 아니니 너무 핏대세우지도 맙시다. 마지막 오스카 시상식의 아는 척은 이렇게 여유로운 자세로 기생충을 응원하면 좋겠어요~ 그래도! 기생충이 좋은



아니지만, 같은 아시아 영화가 최우수상을 타서 기쁘게 생각하는, 정말 대단한 쾌거예요.오늘 상 몇 개 땄지? 일본 영화도 배우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이번에는 노미네이트조차 안 하셨고 언젠가 이런 식으로 아카데미에 참전할 수 있는 영화를 만들 수 있을까, 그랬으면 좋겠는데. # 안타깝지만, 솔직히



톤앤매너를 더하는 정도지 자본에 대한 스토리의 굴종처럼 보이진 않았다. 뭐 샤오 캐릭터의 전환이나 후반부의 역할은 지적받을 만하지만 개연성을 붕괴시킬 정도는 아니다. 물론 밑바탕에 깔린 중국에 대한 (자본주의적) 구애의 몸짓이 싫어서 그런 거라면 어쩔 수 없지만.... 매력이 떨어지는 주인공 - 배우들의 연기는 문제가 없지만 주인공 제이크가 좀도둑에서 교관 예거 파일럿으로 전환되는 게 어색하다. 엔딩에서 아버지에 대한 부채의식을 터는





GV에도 참석하고 35mm 필름으로 옥자를 장기간 상영했다. -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은 영화팬들과의 채팅에서 가장 좋았던 한국영화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라고 했고 옥자 역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조지 밀러 감독 은 시드니 영화제 폐막식에 참석해 옥자를 관람하고 봉준호 감독에게 식사 자리에 초대해 덕담을 건내네며 영화를 잘 봤다고 했다. - 길예르모 토로 감독 은 자신의 SNS에 봉준호 감독과 찍은 사진을





말들을 뒤로하고 공개된 영화는 그 우려를 비껴갔다. 는 가장 성숙한 버전의 쿠엔틴 타란티노를 느낄 수 있는 영화이자, 1969년의 할리우드에 부치는 타란티노의 애정 어린 고백이었다. 잊혀 가는 액션스타 릭 달튼(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과 그의 스턴트 배우 겸 매니저 클리프 부스(브래드 피트)와의 은근한 우정을 바탕으로, 1969년을 상기시키는 시대의 조각들이 덧붙여진다. 타란티노의 오랜 팬들이라면 그의 영화에서 처음 느껴보는 서글픈 마음을 보게 될지도 모른다. 5. 퍼스트 리폼드 개봉일ㅣ4월 11일 국내 관객 수ㅣ11,990 명 폴 슈레이더 감독은 시나리오 작가로



최근 NBR(전미 비평가 위원회) 어워드에서 '기생충'이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전체 수상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작품상 - 아이리시맨 감독상 - 쿠엔틴 타란티노 남우주연상 - 아담 샌들러 여우주연상 - 르네 젤위거 남우조연상 - 브래드 피트 여우조연상 - 케이시 베이츠 각본상 - 조슈아 사프디, 베니 사프디, 로널드 브론스타인 각색상 - 스티븐 자일리안 주목할 배우상 - 폴



발달로 TV 시청률이 전반적으로 폭락한 요즘, 20%가 갖는 의미는 남다른데 ‘스토브리그’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기자도 스토브리그 때문에 ‘불금’을 포기했다. 무조건 본방사수다. 그동안 재벌과의 사랑, 정경유착, 자극적인 범죄, 출생의 비밀과 불륜을 다룬 막장 위주였던 드라마 판이었다. 한데 스포츠콘텐츠가 프라임 타임을 꿰차다니, 체육계 종사자로서 감격하지 않을 수 없다. 정동윤 감독, 이신화 작가에게 감사인사를 보낸다. 이유는 크게 셋이다. ◆ 백승수





두터웠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 길이와 두께는 혼자서 살아남기 위해 반드시 그래야만 한다는 강박으로 오랫동안 비대해져 왔다. 그래서는 애초 타인과의 정확한 거리를 셈하는 게 무의미하다. 어떻게 해도 서로의 말이 닿기에는 너무 멀기 때문이다. 나의 셈은 틀렸다. 좋은 사람을 만나면 결혼해야겠다는 말을 듣고 실망한 친구들의 셈도, 나는 조금씩 어긋나 있다고 생각한다. 인간관계가 어려운 것은





그 뿐이었습니다. 그리고 비행기 액션은 너무 억지가 심하다는 느낌.....그정도 상황이면 터미네이터들 말고 인간 캐릭터는 다 죽어야 할 상황인거 같은데(......) 4번은 애초에 영화에 대한 악평만 보고 갔기에, 아무런 기대없이 봐서 그런가 오히려 괜찮게 다가왔습니다. 신카이 마코트 감독 답게 작화가 좋았네요. 뭐 비오는 작화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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