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짐스골프(신영아빠), 클스웨버님 (C웨버) : 10개 ④ 多양파 : 디케이DK (언제집에가지) : 8개 * 3차대회 골프존 URL 위 링크에서 대회 상세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2020 윈터리그 종합 포인트 순위 다음은, 3차대회 상품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두둥~~~!!! (상품 중복시상 금지조건때문에 각부분 우승자와 상품수상자가 다를수 있습니다.) * 스트로크 1위 : 골프용품 세트 (까망도리님 협찬) ----> _FRED_ 님 * 신페리오 1위 : 내추럴 프레쉬 방향제 5개 (스피노니님 협찬)





했어야 하는데.. - 승패의 요인은? 방송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날나리 이길 수가 없었습니다. 말도안되는 낚시스윙으로 티클라우드에서 컨시드 버디를 잡아내는데.. 정종형만 거의 다 잡았다가 무너졌네요.. - 예정사항? 왠지 내일은 또띠롱님이나 퍼밍고님이나 생고구마님이나..호잉이님한테.. 이모티콘값 들고오라는 연락이 올까 두려운 밤입니다. P.S. FRED님.. 저랑 연습합시다.. 퍼터 사지 말아요. 올 ㅅㅅ 안녕하세요! 안양에서 롱기를 담당하고있는 준호매킬로이 입니다. 저는 본의 아니게 안양방 총무가 되어버렸습니다...



후기를 씁니다. 골프 시작하면서 술을 엄청 줄였는데, 오늘은 술이 좀 땡기네요 ㅜㅜ *붐님, 똑바로백님 반가웠습니다. 테헤란연구소라는곳, 한번 가보고싶습니다. 담에 같이 치게되면 민폐 안끼치도록 잘 다듬어서 오길 바라며,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내일 출근 하기 빡세겠네요. 이시간까지 술을 마시고 있다니!! 작년보다 꽤 삭감은 했지만 한용덕 감독 본인이 호잉을 좋아하고 본인도 무난하게 계약했네요. 외인들 자체는 안정적인 전력이긴한데...노시환 변우혁같은 젊은 타자들이 성장을 좀 해야 김태균 이후를 대비할 수 있겠네요.





12:56, 천안사임한도미닉 : 누군가는 남의 일이지만 본인일처럼 화나고 같이 아파하는것에 대해 서로 가치관이 차이지 2019. 4. 10. 오후 12:56, 진영 쏘랭이 : L 이 라이토를 키라라고 의심한 확률은 3% 에요 2019. 4. 10. 오후 12:56, 천안사임한도미닉 : 거기에 대해 나쁜 얘기를 할 필요는 없어보여요 2019. 4. 10. 오후 12:56, 까칠군 / 김해 : 여기도 쁘락



트로피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번외로, 승리팀이 패배팀에게 골프존 닉앞에 원하는대로 접두어를 붙이실 수 있습니다. (욕설/혐오는 제외) - 이의 있으시면 리플로 알려주세요. 당일 각 지역별 응원은 가능합니다만, 선수 비하나 혐오가 있는 경우 제가 강제로 해당팀 판정패를 지정할 것입니다. 어느 정도의 구찌는 허용하나 경기에 지장을 주어서는 안됩니다. 매트룰은 지정하지 않습니다. 깨진공의 위험이 있어서 개인공 사용을 허용합니다. 퍼팅에서 돌리면서 할 수 있습니다. 더





"기계"야.. "기교"로 제압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분당에는 사실 무시무시한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오늘은 이렇게 붙었죠.. VS. 아시다시피 거거산과 신성이너피스의 완벽한 콜라보를 기대하여 스타크 아니 분당 3형제는 저쪽의 거한 들에게 핸디를 요구하였으나 묵살당했습니다. 결과는... 늘거산님은 등에 담이 걸렸다는 약!으로 버텼으나.. 평소에 정~말 보기힘든 3펏, 더블을 남발.. 제이골님은 쌩크병은 고쳤으나 세컨 오비 남발... 이너피스님은.. 눈앞의 3미터 펏을





정성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2019년 홈런이 6개에 그치는 등 아쉬운 시즌을 보냈다. 이성열은 최근 3년간 76홈런을 때려낸 팀내 최고의 거포다. 공인구가 달라진 지난 시즌에도 타율은 2할5푼6리까지 떨어졌지만, 홈런 21개로 호잉(18개)을 뛰어넘은 팀내 최다 홈런의 주인공이었다. 윤규진은 2019년에는 부상으로 정규리그 3경기 출전에 그쳤다. 하지만 지난해 선발투수로만 무려





신한카드 쓰시는분께서 이미 계산을... 조사 결과 예비 새신랑 신년회의 럭키가이 재인님께서 시원하게 계산을 해주셨습니다. 재인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클리앙 안양방이 생긴이래로 처음으로 음주 스크린을 진행한거라고 들었는데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한 함께 자리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포레 회장님 감사합니다. 다음 모임은 어떤 형태로 하는게 가성비좋게 할수있을지 고민 해보겠습니다. 중형님을 위한 방어모임은 다시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철수하나'란 질문에 "아직 철수하지 않았다"며 "시장을 지켜보며 행동에 나설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한화는 지난 시즌 문제가 됐던 외야수 자원 영입전엔 뛰어들지 않을 전망이다. 이용규가 돌아온 데다 2차 드래프트를 통해 수준급 외야수인 정진호를 영입했기 때문이다. 외국인 선수 재러드 호잉과도 계약을 앞두고 있고 장진혁도 성장하고 있어 현재 전력으로 새 시즌을 치러도 큰 문제가 없다는 게 내부 판단이다.





호잉이님께서는 이제 스코어도 점점 안정이되시면서 앞으로의 활약이 정말 기대됩니다. 어제 초반의 긴장감과 중간중간 탑볼로 좀 고생하셨지만 끝까지 스코어를 잘 지켜내셨습니다. 저는 어제 정말 엉망이었네요 ㅜㅜ 제 주특기인 숏게임과 퍼팅이 최악이었고, 믿었던 미니드라이버도 두번정도 쪼루가 났습니다. 다행히 나머지 세분이 너무 잘 해주셔서 옆방의 와일들링 굇수들을 무찌를수 있었습니다 ^^ 참. 니어홀 상품인 헤드커버는 제가 획득하였습니다. 협찬해주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