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위터 Soompi 트위터 Empire State Building 트위터 Ticketmaster Fan Support 트위터 [사심인가] 김석진 안 사랑하는 법? 나는 몰라 / WorldWide HandSEOKJIN ㅣSBS Kpop paly BTS Takes "The Booth" For The iHeartRadio Music Awards | iHeartRadio Music AwardsㅣiHeartRadio Jimmy Announces Special BTS Tonight Show Episode ㅣThe Tonight Show Starring



몰랐는지, 이런 제가 너무 신기하네요,^^ 사내란 그 노래처럼 영탁이 꼭 그렇게 사내처럼 살것 같은데 막걸리 한잔 이란 노래도 참 좋네요, 트롯이 이렇게 심금을 울리는 노래란건 처음. 투표 상위 5명이랑 김호중만 봤네 노래도 하나 건져올림 내 마음 끼룩끼룩 저렇게 생글생글 웃으면서 부르니까 안 꽂힐 수 없겠더라 어머니픽ㄷㄷ 트롯계 네임드인 모양인데 올하트 안 나오면 어우 가자 ✊🏻✊🏻✊🏻 ㅋㅋㅋㅋㅋㅋ얼굴에서 오는 느낌이랑 전혀 다름 약간 허당이네 ㅋㅋㅋ 장민호 임영웅 노지훈 장민호 예상:



#데뷔 22년차 가수 #어머니들의 BTS [종합] 너네 창조주픽 누구임? 엄마 장민호픽 아빠 신성픽인데ㅋㅋㅋㅋ 장민호경호원느낌낰ㅋㄱㄱㄱ 미스터트롯 품은건 많은데 투표3개라 존나 빡쳐 '미스터트롯' 장민호 "저 유부남 아니에요.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장민호. 손동운 라인.. 타면 미스터트롯 장민호 44세 이찬원 25세 이거 맞아? 장민호 리디북스상 답게 멘트 스윗하네 장민호 인스타 보는데 개귀여웤ㅋㅋ 장민호는





붉은 장미를 일제히 하늘로 던지는 강렬한 오프닝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MC 김성주의 소개로 베일에 가려졌던 101팀 참가자의 면면이 드러났다. 꽃미남 외모의 아이돌부, 정열과 패기의 대학부, 연륜과 노련미의 직장부 A조-B조, 트로트계 새바람을 일으킬 타장르부, 엄마미소를 절로 일으키는 유소년부, 유력 우승 후보가 총집결한 현역부 A조-B조까지, 총 9개조



->.대체로 스포가 이렇긴 한데 말이 갈림 어쨌든 둘다 붙음 김희재(승) 추혁진(탈락) 황윤성(승) 옥진욱(탈락) 김중연(승) 양지원(탈락) -> 김중연 배깠음 이찬원(승) 안성훈(패부) -> 예상으로 안성훈 승 거의 확정이었는데 갑자기 데매 방청 갔었다고 인증한 사람들이 다 이찬원이 이겼다고 풀어서 혼란 어쨌든 둘다 붙음 김경민(승) 신성(탈락) 영기(탈락) 나태주(승) 임영웅(승) 류지광(패부) 최정훈(탈락)



은 또한 이 초반에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패러디하면서 생겨났던 논란 같은 것도 애초에 만들어내지 않았다. 당시에는 논란이 되더라도 주목을 끄는 것이 더 중요했다면, 은 이제 안정적으로 보여줄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졌다는 걸 실감케 한다. 워낙 놀라운 출연자들이 많으니 굳이 MSG를 첨가할 필요가 없게 된 것이다. 결국



최근 두 자릿수 시청률을 거두기도 쉽지 않은 방송가 분위기를 감안하면 ‘미스터트롯’은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스터트롯’에 힘입어 트로트 역시 대세로 떠올랐다. MBN은 ‘미스트롯’의 주부 버전인 ‘트로트퀸’을 선보였고, SBS는 ‘트롯신’이라는 예능을 제작 중이다. 방송가 안팎에서는 ‘미스터트롯’이 지상파까지 꿈의 시청률로 여기는 ‘30%’ 고지를 밟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는 1대1 데스매치가 진행됐다. 치열한 대결 끝에 강력한 우승후보인 장민호, 김수찬, 안성훈 등이 탈락 위기에 놓였으나 이들은 마스터들이 뽑은 추가 합격자에 이름을 올려 가까스로 부활했다.



그 아들 이야기 나오고 조용히 하자 하고 나서 탈락하니까 잠언이 위로하는 게 너무.. 한강 장민호 내 투픽... 존나 치즈 마니아적인 픽 느끼하다고 뭐라하면 치즈 고소한맛도 있거든 알못아 10대픽은 누굴까 다음주 시청률 더 오를거 같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대진표 ㄷㄷㄷ 근데 장민호는 이태곤롤이야 김민준롤이야? 미스터트롯 거의 3시간을 했는데 편집이 하나도 안루즈하더라 하아 미스터트롯 드디어 다 봤다 장민호 아까 무대전에





듬직하게 생겼네 ㅇㅇ 스타일두 비슷해 매력 넘쳐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각미남 ㄹㅇ ㅋㅋ ㅠ ㅅㅂ 현역부 너무 조아 ㅠㅠㅠ 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웃긴데 진짜 존웃ㅋㅋㅋㅋㅋㅋ 거기까지 지팡이 안마기를 왜 가져가냐곸ㅋㅋㅋ 병크터트리기전 홍자느낌이야 지금홍자말고 뿔어쩌고 하기 전에 코어쓸어담았던 홍자ㅋㅋ 셋다 수요확실한 상이고 팬덤 모이면 끌고갈줄아는상이라 등수상관없이 나오길 잘한듯 어제 집안모임있어서 미스터트롯 달렸는데 진또배기 하니까 잘 기억못하시고 어린애들이랑 장민호 인기쩌네 (이 의견은 아주 주관적이며





나잇대에선 임영웅 장민호 남승민 vs 정동원 김수찬 vs 노지훈 김희재 vs 추혁진 황윤성 vs 옥진욱 김중연 vs 양지원 이찬원 vs 안성훈 김경민 vs 신성 영기 vs 나태주 임영웅 vs 류지광 최정훈 vs 고재근 미스터붐박스 vs 신인선 이도진 vs 강태관 이대원 vs 최대성 김호중 vs 장민호 우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