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loris (elbow), Michel Vorm (calf), Ben Davies (ankle), Harry Winks (ankle), Tanguy Ndombele (groin) and Erik Lamela (hamstring). 벨통 요리스 봄 벤뎁 윙시 은돔 라멜라 -> 런던 Youngsters Kyle Walker-Peters, Ryan Sessegnon, and Oliver Skipp are all part of the travelling squad, while Christian Eriksen looks set expect to make a first start under Mourinho. 카워피 세세뇽 스킵 감 에릭센도 감ㅇㅇ 선발예상 Moussa Sissoko, who trained this morning, admitted that the record defeat to Bayern





세이브까지 해냄 토트넘 - 가자니가 한국에서는 그냥 잘생긴 흥민이 친구 정도였던 가자니가 하지만 요리스의 부상으로 많은 걱정을 사던 토트넘의 골키퍼 자리에서 맹활약 중 이대로면 요리스가 위험한거 아님? 이라는 말까지 나올정도로 미친 활약 중 맨시티 - 카일 워커 네 ? 저도요 ?





뭐라했었음 허허 요리스 발밑은 여전하군뇨 요리스 들어온 순간 우리 수비 한 30%는 덜어도 돼 요리스 시작부터 pk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 독하게 간다 ㅋㅋ 요리스 언제쯤 오냐.. 요리스 미쳤네 ㄷㄷ 존잘 토트넘 원정 10경기 2무 8패 근데 요리스 선방순위 이런거 되게 높은편아닌가....주장님 없었음 우리 챔결못갔을텐데 자꾸 요리스 넘어지게 하지 마로라 앙고 부상소식은 언제쯤떠? 멜라 벤뎁 요리스 포름 여전히 부상 요리스 뭔가 머리색이 옅어진거 같은건 기분탓인가 오늘 직관 후기 작년 생각해서 행회돌리기엔 조건이 너무





케이타, 샤키리, 파비뉴, 미나미노, 로버트슨, 반다이크, 마팁, 로브렌, 알리송, 아드리안 맨시티(17명) 제수스, 아게로, 사네, 베실바, 마레즈, 귄도안, 다실바, 페노인, 덕배, 로드리, 오타멘디, 라포르테, 진첸코, 멘디, 칸셀루, 에데르송, 브라보 첼시(14명) 케파, 카바예로, 맑론소, 뤼디거, 주마, 에메르송, 탄코, 조르지뉴, 캉테, 코바시치, 윌리안, 페드로, 지루, 바추아이 (퓰리시치는 98년 9월생이라 20-21 시즌 개막할 때 만 21세 이하여서 등록 불필요) 아스날(14명) 레노, 소크라티스, 무스타피, 티어니, 콜라시나츠, (살리바), 루이스, 토레이라, 자카, 외질, 페페, 라카제트,



세컨 키퍼였던 가자니가는 벤치로 감. 요리스 복귀한건 기쁘지만 흥민이랑 가자니가 루틴 "콩" 못 보는건 아쉽다 ㅠㅋㅋ 경기 끝나고 델리랑 인사 직캠출처 흥민이 골 넣었을때 벤치 반응 경기 후 선수들이랑 인사하는 직캠들 저걸막아??? 싶은건 꽤 있는데 어이없이 실점할때는 비슷한 패턴이 좀 있어보였음. 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햊방에서도 본것같음. 그리고 요리스처럼 꾸준한게 아니라 기복이 좀 있어. 몸 무거운날은 티가 확 나고 쉬운것도 못 막더라 요리스포열심히날리는거보면 또 뭐 있을각 스푼즈





'토트넘' 2019년 주급 TOP10(에릭센이 이해가 되네^^) 가자니가 욕했던게 나일리가... 무리뉴 "신의 뜻일지어다" 요리스는 걍 좀 수비 덜해줘도 요주장이 알아서 해주니 우린 더더욱 공격으로 가면 돼 헐 요리스 뭐야ㅠㅠ BBQ 빠리치킨 입니다 (사진)[24] 요리스 순위에 슈테겐 어쩌고 글 많더만 흥민이 골에 가자니가 반응, 흥민이한테 홧팅해주는 장면 요리스 진짜 미친 진짜 최고 진짜 맨시티 토트넘 징크스 생기겠네요. 요리스가 웬만한 수비 다 해주는데 걍 우리 공격 가죠?ㅋ큐 ㅠ 요리스 미쳤네 ㄷㄷ 존잘 요리스 pk 선방했는데 클린시트





핀란드에서는 노리치 시티에서 활약 중인 공격수 티무 푸키가 가장 유명한 프리미어 리그 선수다. 그러나 핀란드의 토트넘 팬들은 당연히 손흥민을 크게 추앙(great devotion)한다." (카네르바 기자) "손흥민을 뽑은 이유는 단순하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대다수 선수보다 훨씬 더 좋은 활약을 펼쳤다. 그가 살라보다 낫다고 판단했다. 살라는 두 시즌 전 훌륭했지만, 지난 시즌에는 손흥민이 더 좋았다.



음바페(PSG),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아스널),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현재까지 20명 발표네요 10명 남았습니다. 요리스 부상으로 빠지고 갑자기 리그 경기 뛰게 되서 잡을수있는거 못잡고 장점이라는 킥도 잘 안됐었는데 몇번 뛰고 적응하니깐 킥도 진짜 좋긴 좋다 오빠 매번 얼굴만큼 추꾸하자 언젠가 듣고 좋았는지 내가 좋아요를 눌렀었더라고ㅋㅋ 좋아요리스트노래 싹 듣고 있는데



해줄거야 # 2019 발롱도르 후보 30인(발표 진행 중) 골키퍼: 위고 요리스(토트넘), 마크-안드레 테어 슈테겐(바르셀로나), 알리송 베커(리버풀)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이상 리버풀), 마타이스 데 리흐트(유벤투스) 미드필더: 프렌키 데 용(바르셀로나), 도니 판 더 빅(아약스), 조르지니오 바이날둠(리버풀), 베르나르두 실바(맨체스터 시티) 공격수: 손흥민(토트넘)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 카림 벤제마(레알 마드리드), 세르히오 아구에로(맨체스터 시티), 사디오 마네, 로베르토 피르미누(이상 리버풀), 두산 타디치(아약스), 킬리안



주급 순위 머글덬 5명픽 다채웠다ㅜㅜㅜ개행복 만족해 올시즌 갑작스럽게 투입되어 활약하고 있는 백업 키퍼들.jpg 가게 운영을 '연돈'처럼해선 돈벌기는 좀 힘들지 않을까요? 올시즌 갑작스럽게 투입되어 활약하고 있는 백업 키퍼들.jpg ㅃ무리뉴 얀 토비 가자니가 요리스 수트입고 같이 사진찍어주라 개인적으로 토트넘 vs 뮌헨 전 보다 오늘 브라이튼 전이 더 개판이었네요 멜라 벤뎁 요리스 포름 여전히 부상 요리스 몸 던질때마다 뭔가 불안해 ..요리스 다음 세대 키퍼도 어디서 하나 데려와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