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만하자고 추후에 일은 부모님들끼리 얘기하는걸로 하자고해서 알았다고 했습니다. 그러고 헤어졌는데, 막전화와서 전화 안받으니깐, 제 회사 기숙사로 찾아와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저는 할말없고 늦었으니 집에 돌아가리니깐, 너는 담배피고 본인은 술먹고싶어도 그럴수없으니 제가 꼭 대화를 해줘야겠다해서 이야기하는데, 자꾸 본인한테 맞춰라, 본인이 의지하게 해달라라는 말만 나와서 그렇게 못한다고 말하고, 마지막으로 안아달라고 반복하길래, 다거절하고 각자 헤어졌습니다.



넘어 주유소에 학생들 엄청 있었는데 그 쪽으로 갔다고 생각하니.... 진짜 섬뜩하네요.... 운전 조심들 하세요... LG티비 국내생산품 보고 있는데.. 이런저런 할인하니 인치당 2만원급으로 나오네요 (7천번대 제품요) 이사하면서 계속 보고 있는데 14x만원이면 정말 땡기네요 ㅎㅎ 이번달 카드값이 ㅎㄷㄷ 한데... 자꾸 쳐다보게 되네요 ㅜ ㅠ 회사가 생긴지 얼마안되서.. 이런거에 둔감한가봅니다.. 얘길하니까 "올해는 이미 지난거 같고, 내년에 본사랑 얘기해볼께요.." 전 직장에서는 매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공식 출시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소니답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성능을 본다면 일견 이해가 가기도 하지만요. 소니 New 1000X 시리즈 소개에 이어 짧게 2세대 히어 (h.ear 2nd Generation)의 소개가 있었는데요. 1세대가 좀 더 강렬한 파스텔톤의 나만의 개성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다면 2세대는 캐주얼이나 정장 같은 복장에 관계없이 어떠한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하모니 콘셉트로 변경되었습니다. 살짝 톤 다운이 되면서 무난해졌다고 할까요. 앞서 보셨지만 동일한



좀 구하고자 합니다. 친구(여자)는 A광역시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관광지시설에서 무기계약직으로 2년째 근무하고 있습니다. 입사이후 가해자A,B 두사람은 2년동안 수차례 제 친구를 뒤에서 포옹을하고, 신체특정부위를 터치하여 희롱하고, 언어적 성희롱을 일삼아 왔으며, 친구가 더이상 버티기 힘들어 고충처리센터를 통하여 문제제기를 하였고 이에 내부 조사를 통하여 (증거,증인 확보) 가해자 A를 직위해제하고, B를 1개월 정직처분 하였습니다. 1개월이 지나고 가해자B가 복직하였는데, 부서이동없이 정직처분 이전과 똑같은 부서에서 친구와 함께 근무를 하고있고, 위 사건으로 인하여 과장급 근무자들이 인사이동조치 되면서 "니가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최고 선진국가인 일본을 적으로 돌리는 사기쳐서 정권잡은 미친 빨갱이정권인것이다 거대한 영토와 인구를 보유한 중국은 서구 열강이 침략해오기전까지는 주변국들이 중국에게 조공을 바쳤고 한국은 중국 똥꼬 빠는 속국이었는데 일본은 거대한 바다가 가로막은 섬나라라서 중국이 속국으로 만들지못한 자주국가라서 가장 강한 지도자가 왕이되고 일본을 통일하고 통치하였으나 하지만 조선은 중국 똥꼬





그래서 혹시나해서 상반기 부가세 납입내역서도 보네줬습니다... 그런데 소득증빙서류를 기준으로 잡는거라고 제 일당이 일할 계산하면 하루에 4만 몇천원 나온다네요....최저시급도 안되요...ㅠㅠ 일주일 입원해있었으니 그 입원기간 곱하기 해서 준다고....헛소리 말라고 그거받고 합의 못한다하니 법원에 가도 소득증빙서류만 기준으로 잡는다고 하면서 어쩌고저쩌고 하길레 그럼 법원까지 가보자 하고 전화를 끈었습니다... 전화끈고 바로 제





그리고 Hugo 에서 다뤄진 것처럼, 이 글은 Notable 에서 Markdown으로 작성 후, 이후 완전 자동으로 FSWatch + Git-Sync + FLock –> GitLab Notes repository –> build.sh –> GitLab 개인 블로그 repository –> Hugo에 의해 Static Site로 생성되어, 최종 목적지인 madforfamily.com 에 등록되게



분명 비계로 욕하는 중임 공계로는 저 지랄날 거 뻔하니까 요즘은 날씨가 덥지 않아서 새벽에 쌀쌀할 때는 승차감이 딱딱해짐 ㅎ 트레드는 아직 새것 같네요 +_+ 끈끈하니 이것저것 잘 들러붙음 ㅎ 혼자 너무 심심해서 로코갤 가봤는데 노잼이라 바로 다시 내려왔네요 ㅎㅎ 청평엔 새벽부터 사람 많아서 이제 안가야





NETGEAR 제품이 VDSL 모뎀에서 바로 뭘 못받아온다는 게시물을 대충 봤습니다. 맞는건진 모르겠구요.. IPTIME은 바로 연결하면 인터넷되는데 안되길래 겨우 해결했네요. (저는 KT VDSL II 모뎀이었습니다.) 2. 셋탑박스는 아직도 인터넷이 안되요. 이 블로그주소 참고하시면 됩니다. 192.168.1.1 접속하셔서 (아이디 비밀번호는 초기세팅에서 지정되며 보통 admin에 비밀번호만 본인이 치신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블로그따라하세요. 셋탑



한국에서는 A50가 공식 출시된걸로 알고 있는데 스펙은 비슷하니 도움이 되실까 싶어 공유해봅니다. 장점. 개인적으로 긴 화면, 가격 외에는 없습니다. 저는 주로 medium, brunch, reddit 등 글 읽기만 주로 하는지라 화면이 가장 중요한데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단점: 1. 디스플레이 내장 광학식 지문 센서를 썼다고 하는데 인식률이 매우 낮습니다. 한번에 인식된적도 없고 같은 지문을 3개까지 등록해보기도 했는데 그래도 인식률이 끔찍합니다. 평균적으로 4번은 시도해야 인식됩니다. 인식률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