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봤다는거 보고 이제 내년에 초졸아가들이 중졸이구나 싶었음ㅋㅋㅋㅋㅋㅋ 남우현 남도현... 애기다 애기 ㅅㅂ 얘 중딩인데 이 상황에 해외출국 나같아도 존나 놀린다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남도현 고딩이라니ㅠㅠ 갑분설악산? 따랑해 포켓돌즈 >< 🧡 덕질에 나이가 상관있나 어차피 매력보고 입덕하는거라 존나좋다진짜ㅠㅠㅠㅠ 남도현 너무 귀엽다 다음에 또 해 도현아 근데 가이드 목소리 너무 귀여운거 아니냨ㅋㅋㅋㅋ '프로듀스X101'의 데뷔조 엑스원(X1)을 둘러싼 조작 의혹이 점점 사실로 굳어지고 있다.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소송을 진행해온 법무법인 마스트의 김종휘 변호사는





8ㅅ8 남도현 아직 중학교 졸업식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심장아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스원 모든 멤버들한테 다 고맙당 남도현 사랑해 !!!! 📢📢📢📢 엑스원 애들 이름이랑 얼굴이랑 이미지랑 어울리는 애들 많은 것 같음 ❤️아깅도깅데이❤️도현이만 보기형식이 1234아니고 가나다라인거 보면ㅋㅋㅋㅋㅋ도현이가 저렇게 썼나봐ㅋㅋㅋㅋㅋㅋ 이한결 남도현 만화캐릭터 이름같아 엥 남도현 얼굴은 초딩인데 손은 왜 농구선수임 안녕 돼지야~!



각기 다른데 이 중 스타쉽·MBK·울림 소속사 3개만 압수수색 당했숩니다. [이한결과 남도현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차준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강민희와 송형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나머지 멤버들의 소속사는 “압수수색과 관련해 들은 바가 전혀 없다”고 전했다. 김요한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 조승연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 손동표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 이은상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김우석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한승우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모두 같은 입장을 밝히며 연루설을 전면 부인했다.] 소속사와 멤버들이름까지 나와서 팬덤 쪼개질 위기.... 제발 아이즈원은 이런 장난질 안쳤길.... 아마.. 크지





스피드-다이아-이한결, 남도현, 김기중..... ㅋ ㅋ ㅋ ㅋ ㅋ ㅅㅂ.. 와 노래 개좋다 기자들 : 몸을 옆으로 옆으로~ 남도깅 : (아 옆으로 가라고요? 라고 받아들이고 옆으로 이동) 기자들 : 아니아니 가방 보여주세요~ 학교가자! 남도깅 : (아하!) 마지막에 손 잼잼하는거 ㄹㅇ 귀엽고 대치중 3학년 남도현학생 등교중 ㅠㅠㅠㅠㅠㅠ귀여워 ㅠㅠㅠㅠㅠ 하나가 남도현 입학식날인가?에 찍은 움짤이고 다른 하나가 이한결 인생네컷 손동표랑 같이 찍은거 방금 주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문의 엠비케이들 내취향 팡수취향이었나 아님 일본어? 나 왜 빨리 잤니 아 개좋아 남도현ㅜㅜ 11명 소속사가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꿈을 위해 같이 달렸을뿐인데 데뷔부터 해체까지, 문제를 일으킨 주체들보다 앞에 서서 많은 비난을 감수했던 멤버들이야 멤버들을 비난하기보단 각자의 자리에서 잘 견뎌내고 성공할수 있도록 응원해줘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영상으로 올려 텍스트로 대체)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영상으로 올려서 텍스트로 대체) 수고했어 티아라-남녀공학-파이브돌즈,





예고한 CJ ENM에 대한 타격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CJ ENM은 "멤버들이 사실상 아무런 잘못이 없다"며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조작으로 수혜를 입은 멤버가 포함이 돼 있는 만큼, 한편에서는 이들 활동이 정당하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엑스원에 대한 이번 결정은 '프듀X' 전 시리즈인 '프듀48'을 통해 결성된 '아이즈원' 활동 재개 여부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CJ ENM은 아이즈원 활동 재개도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희를 위해서 고생해주신 스윙엔터테인먼트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이제 이런일도 있고 저런일도 있었지만 빠른시일내에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닌가 미자애들은 거의 급식아니면 학식밭이던데 남도현말고 그거 남도현❤️ 브이앱 채널 이름은 이한결, 남도현 이렇게 열었길래 ㅋㅋ 뭔가 붙여놓고 보니까 새삼 둘 이름 이쁘다 생각함 지금 ㅈㄴ머쓱해하는중 그냥 존나 무해해...... 이한결과 손동표송형준남도현 김우석과 차준호송형준 개귀야워진짜 ㅡㅡ 사실 나이차이 꽤 많이나는건데 잘 어울려서 다니는거같아ㅋㅋㅋㅋㅋ 특히 한결이ㅋㅋㅋㅋㅋㅋㅋ 아 한승우 이은상도 좋음 아 그냥 애들 다좋아.....몰라 다좋아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이한결 이미지 크게





보고 왔는데 이거 언더나인틴 착장 생각났엉 졸사로 며칠은 버틸수있다ㅠㅠ 야 나 올팬 됐나봐 남도현 너무 귀엽다 시간될때마다 한번씩 짹 연검정화하자! 조승연 남도현 비트박스 남도현.. 도현아ㅜ.. 도현아ㅠㅠ 광수 진짜 미친거 아님? 이한결 남도현 브이앱하는데 뒤에 풍선으로 엑스원 원잇 포에버 써놓음 ㅅㅂㅋㅋㅋ 이한결 남도현 5살차인데 남도현이 피지컬이 넘 좋아서 덜튀는듯 나라도 남도현 놀리겠다 귀여운 사람 남도현 되게 오랜만에 봤는데 남씨 아이돌은 누구 있지? 전 엑스원 남도현이 올린 트윗..............twt 남도현 살 많이 빠진거 같애 프엑 내 픽 이한결 남도현 김우석



봤다. 약속을 못 지킬 것 같아 죄송했는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감격의 소감을 얘기했다. 아쉽게 탈락한 이진혁, 김민규, 구정모는 이은상의 합격을 누구보다 축하해주며 마지막까지 빛나는 우정을 자랑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아이즈원과 엑스원 멤버들 모두 ‘데뷔’와 ‘무대’를 목표로 달려왔고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아 귀한 기회를 얻었다. 자신들이 열심히 한 결과이기에 팬들을 위해 더 좋은 무대를 약속했고 이를 지켜왔는데 어느날 날벼락이 떨어졌다. 연출을 맡은 안준영 PD의 일부 투표 수 조작 인정. 최근 구속기소된 안준영 PD는 경찰 조사에서



붙박이 데뷔권 것도 상위권 찍던애를 이한결보다 낮게부름ㅋㅋㅋㅋ 존잘!!!!!!!!!!!!!!!!!!!!!!!!!! 이렇게 일걸? 혹시 또 있나? #남도현이 아니라 #김광수 아니야?ㅋㅋ.. 하루 8시간 남도현 관찰캠 주세요 지인이 도현덬인데 곧 생일이라 화환문구 뭐로할까 고민하구 있거든ㅠ? 혹시 도현이가 자주쓰는말이나 특유의 말투있으면 참고할라궁.. 지금 거의 코인 상승세 수준인데 빨리 돌려야지;; 장원영 남도현은 알아! 04가 내년에 고딩이라니 안 믿겨 뭔가 초딩일 거 같은 느낌 존나웃겨 꿈을 위해 같이 달렸을뿐인데 데뷔부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