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던데 넘나 슬림한것 결국 그걸 깼어 ㅋㅋㅋ 엄청난 불도저다 진짜 ㅋㅋㅋㅋㅋ 서정이만 보면 들이대는 연하남이야 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 동주 ㅋㅋㅋㅋ 서정이한테는 등치만 큰 멍뭉이고 ㅋㅋㅋ 서정이는 쪼꼬만 멍멍이인데 큰 멍뭉이 이겨먹는 쪼꼬만 멍뭉이얔ㅋㅋㅋ 동주가 선배선배 거리면서 쫓아다니는거 존귀고 ㅋㅋㅋㅋ 서정인 그런 동주가 귀찮으면서도 싫지 않은거 ㅋㅋㅋㅋ 유정이한테 27살도 5살 차이네.. 알겠냐 ㅇㅅ"x 미정아 근데 엄마 배고파.. 내새끼 섭섭해하게따 미정아 엄마는 찹쌀탕수육 ㅇㅅx)/





공개했다. 그리고 전해진 멤버들의 비보. 소정은 "그냥 아무 말도 안 하고, 물어보지도 못하고, 아무도 얘기 안 해줘서 뭔 일이 있구나. 그렇게만. 이게 까먹어지면 좋을 텐데"며 "그때 '세상에서 이런 고통이 있구나'라는 것을 처음 느꼈다. 아무 소식도 모를 때 '진짜 너무 너무 미치겠다. 어떻게 이렇게 아프지'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멤버들의 소식을 알게 되니까. 그것마저 사치라고 느껴졌다. 아프다고 생각했던 것도 잘못된 거고"며 "애슐리 언니나 주니가 훨씬 더 심했을 거다. 트라우마는.



거 안보여줘 ㅠㅠ...? 응 그거 아다치 작품 복붙한 씬 우리 미정이한테 그 총쏘는 미친남자 죽이라고 몰아붙인 지웅앵 존나 어린악마새끼ㅡㅡ 그 이후로 미정이한테 징그러운 집착하게 된거 개싫어 지는 외국 나가서 심리치료까지 받으면서 잘살때 우리 미정이는 세상에 버려져서 혼자 고독하게 살아갔는데 눈새 그리즐리가 아무 생각없이 해맑게 도원쌤한테 외간깻잎해서 미정이한테 맞을듯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는 옆에서 “네가 맞을 짓 했어.” 이런걸보고 빵떡이라고 하는게 어색하긴 하지 유정이한테 27살도 5살 차이네.. 다원도 파워메보고 수빈/다영도 감성파워 다되는거같고 (목소리 톤 자체가 얇음) 설아도 ㄱㅊ게



그랬던 걸 다 알거든. 그게 느껴져, 소정이도 100% 기뻐하지는 못 하는 게... 너무 안타깝다. 당연히 모든 사람에게 제일 행복한 날이어야 하는데..."라고 토로한 애슐리. 그는 "팬들이 먼저 SNS에 '소정이 생일 축하해'라고 올리고 바로 뒤에 '오늘 은비 기일이다'라고 올리는 걸 보면 뭔가..."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주니는 눈물을 흘렸다. 애슐리는 또 "소정이는 눈치도 봐야 되고 은비, 리세 생각도 많이 나고... 그러니까 소정이도 그걸 아는 것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정이한테 겨울왕국 포토티켓 주세요 좀더 일찍 나왔음 더 좋았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들었으면 좋겠다 내돌은아니지만 걍 주는거없이 호감이라 더더 잘됐으면좋겠어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지난 2014년 9월 3일 스케줄 후 돌아오던 길에 발생한 교통사고로 멤버 은비, 권리세를 잃은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애슐리, 소정, 주니가 5년 만에 처음으로 속마음을 털어놨다. 1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애슐리는 "9월 3일이 소정이의 생일이지만... 은비의 기일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소정이가 내색은 안 했지만 혼자 울고



그친구한테 따져서 몸싸움으로 번짐 4.술자리가서 와이프가 술취한거같으면 술잔에 술비우고 물로 채워놓음 5.늘 만나면 와이프에게 와이프외모 얘기 (너 유라닮았다 . 너 애엄마로 안보인다 . 이쁘다 .) 6.와이프를 약간 애기취급? 막 챙겨줌 7.친구들 모임에서 난 안가고 와이프랑 놀고있으면 거기로 안가고 와이프랑 나놀고있는데로옴 8.와이프를 몇년째 이름으로 부름 9.최근에 친구가 안좋은일있어서 위로해준다고 같이



몇년 있었던일을 지켜보니 좀 의아한게 있는데 친구랑 있던일들 워낙 친구가 제 와이프를 잘챙겨줬거든요.. 와이프는 완전 왈가닥에 칠칠맞고 그런 스타일이에요 1.술마시러가면 안주는 먼저 와이프가 좋아하는 매운음식으로만 시킴 ( 현정이가 매운거 좋아하니 그걸로 시키자) 2.와이프를 얘기하는데 귀엽다고 표현 3.제 친구가 와이프한테 기분나쁜 말을 했는데 그걸 화장실가서



같아. 평생 안고 가야 할 마음의 짐이라는 걸... 진짜 힘들었을 텐데..."라며 가슴 아파했다. 이어 "사고 이후 5년간 소정이한테 그 사고에 대해서 얘기를 한 적이 없었다. 근데 소정이 탓이 아니었잖아. 소정이도 마음이 무겁고 힘들겠지만... 그래도 자기 생일을 축복 받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랑 함께 하는 거에 대해서 죄책감이나



무거운 마음이 조금이라도 덜했으면 좋겠다"고 눈맞춤 신청 이유를 공개했다. 한편, 당시 교통사고로 은비는 당일인 3일, 권리세는 7일 사망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마지막순간에는 오직 벗일수있기를.. 뜨는데 존나오열함ㅠㅠ 허업 졸귀........ 심장아파 _(´-`」 ∠)_ ㅂㄹ친구이고 20대초부턴 저희 와이프랑 (여친시절) 셋이서 종종 봤어요 친구가 여자를 막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굉장히 다정한 스타일이에요 그냥 문득

아뢰다 院) 우정언(右正言) 윤서(尹恕)가 아뢰기를, "작일(昨日)에 이조 판서(吏曹判書)는 영릉(英陵) 에 나아갔고 도승지(都承旨)도 또한 정고(呈告) 중에 있었는데, 다만 오늘, 내일, 다음날, 어제로 순화해서 쓰는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신선한 장면이었어 해정이한테 예쁨받으려고 cctv앞에서 혼자 하는거ㅋㅋㅋ 둘다 미친 사랑이야 (절레절레 ㅇㅅx 🍑🤚🏻 야구선수 1년 1년 다르고 기량도 유지될지 어떨지 모르는거지만 본인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