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소 은어라길래 기원이 어디인가 하고 찾아보는데.. 2일전 글이 최신이네요; 어디에도 그런 내용을 찾아볼 수 없는데... 이게 어떻게 은어로 퍼진거죠...? 어렸을때 톰과제리 잘보다가 여성부인가 뭐시기 때문에 공중파에서 안나온적도 있었고... 에니도 잘보다가 앤딩도 못보고 중간에 잘린경우도 있고... 아빠 그거 왜 안해? 하면 아빠가 이얘기 저얘기 해주는데 아니 그게 왜 문제임? 하고 생각하고 와 내 만화를





없진 않았을텐데 얼마나 저런 분위기가 오랫동안 만연했으면 공식입장이라고 나온게 저럴까 손 올리는 시늉조차 말아야되는 게 상식아닌가 애들 보는 방송에서 욕하는 언행은 말할 것도 없음 남자 개그맨이라는분 표정이 진짜 빡친거같은데요...뿌리치는것도 이거 영상이 있다니까 한번 봐야겠어요 일단 남자 개그맨이란분 앞에 있는 남자 까려고 가다가 여자가 말려서 뿌리치는거 같은데... 여자도 점점표정 굳어가고... 실검 1위에 떠있는 보니하니 사건이 잘 정리되어 있네요 동영상 링크 EBS보니하니 게시판 현상황 유튜브 구독 만 명 안될때부터



좋겠다는 생각이 들게 해준다”며 펭수의 인간적인 매력에 주목했다. 이어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은 옛말이다. 이젠 자유롭게 말하고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게 덕목인 시대, 단정한 모범생의 시대가 아니라 단순한 모험생(연습생)의 시대”라며 펭수가 인기인 배경을 짚었다. 거침없는 언행은 펭수의 가장 큰 특징이다.



보더라도 자이언트 펭TV의 1차 시청 타깃은 초등학생이다. 이슬예나 PD는 “EBS에 유아 프로그램은 많은데 초등학교 3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건 많지 않다”며 “그 나이대에도 즐길거리가 필요한데 물어보면 대부분 어른들이 보는 예능을 본다. 그걸 나쁘다고 하기보다는 그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고자 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지금은 성공가도를 달리지만 지난 4월 TV와 유튜브에서 첫 방송을 시작할 때만 해도 제작진은 고민에 빠졌었다. 이 PD는 “TV와 모바일을 같이 잡는 게 불가능한 건가 생각했다. TV는 지켜야 할 러닝타임과 기준이 있는데



글을 썼었는데... 저는 성매매나 이런 쪽으론 생각도 안했는데 게시판 들어가니 성매매 여성 은어 어쩌고 라는 글들이 보이길래 봤더만 이런 글이 있네요. ㄷㄷㄷ 이런 쪽으론 상상도 못했는데 사실 유무를 떠나 게시판 분위기 글들 보니 오늘 생방 할 수 있으려나 싶네요. ㄷㄷㄷ 라고 함. 버스터즈 채연 소속사 입장 - 짝 소리 얘기 많아서 글 올려봄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에서 ‘당당맨’ 최영수가 ‘하니’역으로 출연하는



봤어요. 한결같고 구독자수 적어도 늘 예의바르고. 선 안넘고. 유명해지면 좋겠다 싶고 또 한편으론 나만 알고 싶고 그랬거든요. 사람들이 못 알아보면 내가 괜히 맘 아프고. 근데 이제 빛 보는데 뭐만하면 펭수 갖다 붙이고. 심지어 보니하니 사태에 제목이 펭수가 살린 ebs 어쩌구 저꺼구.





잃어가고 있는 중인데, 글까지 그렇게 답답하게 쓰면 저를 비롯해 다른 보배인들에 대한 배려유기 아닙니까? 상황이 답답하다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겠죠. 누구라도 내 자식이 또래 이성친구에게 손가락으로 그런 짓을 했다고 한다면 충격 받는게 정상입니다. 애가 어디서 뭘 보고 그런걸 하는지 궁금하게 생각도 될 것이고요. 헌데 그건 나중에 생각할 문제에요. 예로 지금 보니하니가 방송중단이 된 상황인데 시청자 입장에서는 빨리 다시 보고 싶은 마음이라는거 이해하시죠? 하지만 내가 원한다고 해서 EBS에서 다시 바로 방송을 해주겠습니까? 안해주겠죠? 일단 상황에 대한 정리가 우선이라는겁니다. 마찬가지에요.



제가 볼때는 저당시 상황은 두사람이 절대로 수평관계가 아닌 상하관계가 명확한데 한쪽에서 그걸 침범했다는걸 느끼는바람에 저런 불쾌감을 드러낸거 같아요. 근데 제작진 해명치고는 너무 매크로적이라서 실망인거 같습니다. 뚝딱옹이랑 개맨이형 이후로 다른 캐들도 진짜 웃긴다ㅋㅋㅋㅋㅋㅋ 우주로 너무 웃기고 하루 개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보고싶어지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하니도 대박이얔ㅋㅋ피디님도 웃겼는뎈ㅋㅋㅋㅋㅋ보니 뜬금 삼행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니 배신감ㅋㅋㅋㅋ 제작진 개그맨 다 EBS측에서 보니 하니 당분간 제작 중단과 그 2명 출연 정지 담당 PD 교체 한다고 발표했네요 제작진 전부 바꾸는건 힘들것





초초강수로군요. 아니 집안에 쥐와 돌아다니고, 바퀴벌레가 생겼다고 건물을 철거하나요???.... 어린이들을 위해서 어쩌고 하지만, 정작 어린이들은 즐겨보던 보니하니 못보게 되어 어리둥절할 뿐이죠. 잘못과 처벌은 공정해야죠. 사람들이 크게 잘못 생각하는게 ... 잘못한 사람을 처벌 안하는것만 불공정한거라고 생각하는거죠. 작은 잘못을 더 크게 처벌하는 것도 불공정한 겁니다. 휴.... 이런 보여주기식 처벌행태가 당연시 되는 걸 보면... 이 나라가 아직 갈길이 참 머네요... 가장 큰 피해자는 결국 채연양이군요........ 일단 틀어놔야지 ㅋㅋㅋ 자이언트펭tv 새 에피소드



제재 못한다.gisa 보니하니4000회 특집에 소우주가 배경음악.ytb 보니하니 논란이 더 커진건 공영방송국 교육방송이라서임 민현친구아니냐는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 취업사기로 고소해도 가능한 내돌 투바투 데뷔덕인데 ㅋㅋㅋ 목소리 모르고 얼굴만 알다가 데뷔쇼를 봤는데 ㅋㅋㅋ 보니하니 촬영장에서 피해자한테 2차가해 없었으면 좋겠다 보니하니 폐지라니; 보니하니 그 장면 외국인이 먼저 발견한 거야? 보니하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