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된다. 외모 말고 대사 칠 때 누가 자꾸 생각나는데 누굴까 누굴까 하다가 떠올랐어 산다라 목소리랑 대사톤이랑 다 스토브리그 7회 강두기선수 코트에 대한 정보가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네요 ㅠㅠ 혹시 알고계신분 계실까요? 무리뮤축구 너어무 재미 없네요. 맨날 져도



나온 이 작가는 ‘각본 없는 스포츠만 한 드라마가 없다’면서도 ‘스포츠는 구현이 어려워 드라마로는 경쟁력이 없다’는 모순적 수업내용을 늘 조화시키고 싶었다고 한다. 그는 “생각해보니 내가 야구를 좋아하는 건 역전의 짜릿함보단 선수들에게 깃든 여러 일화들 때문이었다”며 “사람의 이야기를 그리기 위해 프런트를 공간적 배경으로 택했다”고 했다. 극본 취재는 “현실성에 중점”을 두고 해나갔다. 개정되는 야구 룰에 맞춰서도 수없이 극본



얘기할 정도 비시즌을 맞아 심심한 야구팬들도 물론 난리남 더쿠 국야방 엠팍 갤 트위터 등등 각종 커뮤니티에서 야구팬들 들썩들썩하는중 하지만 야구 1도 몰라도 보기 좋음 ㅇㅇㅋㅋㅋ 야구팬들은 이거 야알못들 재밌을까ㅠㅠ 하고 야구모르는 사람들은 이거 야구팬들 재밌어할까ㅠㅠ 함 결론 = 둘다 재밌어함 ㄹㅇㅁ 마침 2화까지 했고 요약본도 올라왔으니 같이 보자! 케미는 좋지만 이래뵈도 럽라 없는 야구 오피스물임 금토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ㅇㅇ 지리네요



한창 우리나라 야구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한다고 미국 많이 갔을 때였는데..야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잘은 몰라도 백차승 선수 이름은 들어봤을 겁니다 오늘 드라마는 모티브를 살짝 따온 수준이 아니라 그냥 딱 백차승 선수 이야기. 용병 신분으로 프로야구 구단에 선수로 돌아오게 하는 뒷부분은 빼구요. 그런데 백차승 선수가 두산에 있었군요 '비운의 메이저리거' 백차승, 두산 2군에서 투수 양성 작가 다방면으로....ㅋㅋ





스토브리그 1화 시작했는데.. 스토브리그 근데 제목 뜻은 뭐야? 스토브리그는 망할 줄 알았다도 아니고 스토브리그 진짜 개존잼이다 이제 2회 봄 [단독]‘스토브리그’ 작가 “선동열 때부터 야구팬… 야구선수·팀 특정NO” 스토브리그 임동규? 아니 너무 상상초월하는 쓰레기네 와 스토브리그 촌지떡밥 실제 스토브리그도 스토브리그라서 다행이야 실제 운동선수출신들이 조연으로 나오는 스토브리그 걸스데이 소진 이모 근황 나 야구별로 안조아하는데 스토브리그 왤케 재미찌 [스토브리그] 드림즈의 현재와 미래.jpg 시방새는 또 종편 따라하기 예능



구멍이다. 다만 로치가 라인전에서부터 박살이 나는 타입은 아니라서 8점 정도는 가능하다고 평. 샌드박스 8.4점 상체만 따지면 담원 다음가는 파괴력. 라인전도 다들 준수하며 예상외 평가를 듣긴했지만 그래도 팀에서 하위전력이었던 바텀을 보강하면서 딱 필요한 만큼의 영입을 해냄. 루트는 테디만큼은 아니더라도 하위권팀에서 존재감은 확실했고 레오는 신인에 가깝지만 솔랭 최상위. 다만 서폿은 살짝 아쉬움. 둘다 나이가 많기 때문에 경험으로 절제력을 보강한다는 의미일까...? 온플릭의 다전제 폼도 많이 아쉬움. 이것만 고친다면 단번에 확





타결했다. 사인만 남은 단계다. 조계현 단장은 14일 스타뉴스와 통화에서 "(김)선빈이와 어제 밤 계약 조건을 합의한 것은 맞다. 하지만 정식 사인은 오늘 구단 사무실에 들어와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 측이 합의한 계약 조건은 4년 최대 40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IA는 이번 스토브리그에서 내부 FA 안치홍(30)과 김선빈을 모두 잡는다는 전략 하에 협상에 들어갔다. 하지만 지난 6일



구분 짓지 않는다”며 대본을 추켜세웠다고 한다. 이 작가는 “대본의 여백을 남궁민 배우가 채워주고 있다. 늘 온화하고 공부하는 배우”라고 했다. 운영팀장 세영 역을 맡은 박은빈에 대해서는 “유일한 여성 운영팀장 세영은 현실성에 관한 이야기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시대 변화에 맞춰) 만들지 않을 수 없는 캐릭터였다”며 “정말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주고 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학교 급식배선원 등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이 작가가 작가의 꿈을 놓지 않았던 건 드라마가





지난해에는 75경기(리그 최다 1위)에 등판해 62.1이닝을 소화하며 2승7패15홀드, ERA 4.76을 기록한 바 있다. 경험 많은 좌완 불펜은 보유해서 나쁠 게 없는 자원이다. 보상금, 보상선수가 이적의 발목을 잡아왔지만 사인 앤드 트레이드라면 얘기는 달라진다. 현행 FA 제도에서 고효준을 영입하려는 팀은 전년도 연봉의 200%(1억8000만 원)+20인 보호선수 외 선수 1명, 혹은 2019년 연봉의 300%(2억7000만 원)을 롯데에 내줘야 했다.



큰 흠결없이 잘한다고 생각함. 솔직히 모두가 완벽한 팀이 없어서담원을 제일 높게 치기도 했음. 6점대 팀들은 초반엔 경쟁하다가 한두팀이 치고나갈 것 같음. 나중에 lpl도 해보고싶네 스토브리그 심지어 앞에 화 다 안보고 4화랑 5화만 봣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무관인거 빡쳐서 잠안옴ㅋㅋ 겨우 저거 보고 덬된거가 ㅋㅋㅋㅋ 전지훈련이 해외라면 나올수 없는 PPL들이 몰아서 나오니까요 스토브리그 박은빈 이번드라마로 이름 기억하게 됐네요 홧김에 컵 던지는거보다 이렇게 대화하면서 1:1로 버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