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걸음, 두 사람의 멋진 수트핏도 기대된다. 예능 블루칩 김선호도 온다. 연극 '메모리 인 드림' 공연을 끝내고 곧바로 고척돔으로 향해 K팝 아티스트들과 시간을 즐긴다. 여배우들의 드레스 맵시도 눈여겨 볼 만하다. 할리우드 진출을 앞둔 한예리와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주연으로 출연한 정은채가 시상 무대에 선다. 또한 '녹두전'에서 활약한 김소현과 패션 워너비 고준희,



솔위 땐뽀 학교2017 이케 보면 됨? 파워직진 도전정신 한다면해 크으. 성격맘에드러 연기하는거 언제 다시 올 기회일줄 모르니 한번 도전해봐준거 고맙네 ㅋㅋ 왜 너네 국유방 안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울면서 억울함에 꾹꾹 눌러서 광해한테 얘기하는데 나까지 답답하고 억울한데 이거 표현 엄청 잘했네 얼굴살 하나도 없어 진짜 장동윤은 “저는 팬분들의 사랑이 대가없는 사랑이라 생각한다. 사실 저는 작품을 통해 제가 해야할 일을 한건데 저를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한없이 감사하다”라며 “팬분들을 볼 때면 ‘과연 나도 저렇게 할 수 있을까’싶을 정도로 대단하시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생애



? 나 이거 띄엄띄엄봐서ㅜ 정준호가 왕이고 장동윤이 뭔 왕의아들 ..? 인 거 알아 스카프부터 귀여운데 입주변에 묻히고 많이 먹어서 딸꾹질한다고 웃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여워 진짜 이렇게 이쁜데....... 와 이조합 나오면 다시 본다 ㅋㅋ 장동윤은 광고계의 새 얼굴로도 떠오르고 있다. 화장품, 의류, 외식업, 가전제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모델 제의를 받고



100번말했다했으니 한 1000번정도는 되야 사람들도 아는거겠지? ㅋ 토크쇼나와서 이야기 한적도 없고 ㅋ 저 이야기 계속 끌올될것 같아.. ㅋㅋㅋ 완전ㅋㅋ (드라마 찍기전에 캐스팅 나기전에 얘기임) (장동윤이 소화해서 그런거 앎) 누가 찍으면 어떨까 했을때 다들 싫어하길래 완전 망캐가 될줄 알았는데 진짜 까알인듯 너무 이쁘다 너 ㅠㅠ



및 웨이브 등 OTT 출범(6표) 강지환 성추문으로 드라마 하차(5표) 초대형 드라마의 흥행 부진(4표) 케이블 약세 지상파 약진(3표) 설리 구하라 등 젊은 연예인들의 비보(1표) SBS '빅이슈' 방송사고(1표) 웹툰 원작 드라마 강세(1표) ▶설문에 응한 드라마 전문가 31명(가나다 순) 강병택 CP(KBS) 김정희 대표(51K) 김종도 대표(나무엑터스) 김지연 제작PD(팬엔터테인먼트) 김혁경 대표(굳피플엔터테인먼트) 김홍선 감독 권영주 대표(더 틱톡) 남궁성우 제작PD(MBC) 노윤애 대표(와이트리컴퍼니) 문보현 드라마센터장(KBS) 문석환 대표(본팩토리) 박준서 대표(드라마하우스) 백창주 대표(씨제스엔터테인먼트) 서상욱 대표(웰메이드스타이엔티) 설정욱 대표(점프엔터테인먼트)



아까움 제발제발 다시 만나줘 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최근에 보고 있는 드라마중에서는 제일 재미나게 보고 있는게 녹두전이네요 장동윤 배우랑 김소현 배우랑 케미도 좋고 잘 어울리네요 7~8화 정도부터 보긴 했지만 남주인 장동윤 배우 여장한거 보니 생각보다 예쁘던데, 갓쓰고 비단옷입고 있으니 그건 더 멋지더군요 광해가 의심이 좀 많은건 아닌가 싶다가도, 아버지가 선조라는것과 그 밑에서 전란을 겪으며 몇년 굴렀다는걸 감안하면, 어느정도 이해가 가고 좀 안되었다 싶긴 하네요 웃긴건 아무리 퓨전사극이라지만 왕이 잠행이랍시고 밤마다 마실 나오시는듯...ㅎㅎ 날 녹여주오도



좋은건가 아까 김민희 장동윤 쓴 건 그냥 뭐 발전 정도에서 말한거지. 장동윤이 김민희처럼 연기를 잘한다 이것도 아닌거 같은데 장동윤은 학교보다 땐뽀에서 더 어려보임 럽라충이라 장동윤꺼 장르물인줄 알고 아깝다 했는데 기대되기 시작한다 내 호감배 이종석 양세종 공유 강하늘 장동윤 정경호 서강준 뎡배 사진 보는데 장동윤 머리 자른 거 존나 잘생겼다 뎡배에 있으면서 장동윤플 종종 봤었는데 장동윤 비주얼 존나 충격이다 아 근데 장동윤 왜케 얼굴 조그맣고 이목구비 오밀조밀하냐 장동윤 그냥 인간녹두 유령잡이랑 녹두전



삶에의 열망마저 감추기 위해 그는 매사에 비관적인 여성으로 자신과 타인을 속이는 인물이어야만 한다. 커다랗고 멍해 보이기만 하던 눈에서 눈물이 뚝뚝 떨어질 때, 향미의 복잡한 감정은 데뷔 13년 차의 손담비를 마치 새로 만난 사람처럼 보이게 만든다. 지금 우리는 단순하지 않은 사람들을 연기하는, 평범하지 않은 이력의 배우들을 주목하고 있다. 대학생으로





살다가 편의점에서 강도를 잡은 청년은 배우가 되어 여장을 하고, 터프한 여성의 이미지를 보여주려다 섹시한 콘셉트로 방향을 틀 수밖에 없었던 여성 가수는 배우 전문 소속사로 옮겨 가족에게서도 외면받은 성매매 여성을 연기한다. 우연히 얻은 기회였을 수도, 헤매고 헤매다 얻은 귀중한 기회였을 수도 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자신에게 꼭 어울리는 캐릭터를 만난 두 사람이 각자에게 어울리는 방향을 찾아





보고싶은 얼굴 케사 연대엠씨 장동윤일꺼 같지않아? 장동윤차기작배역이름이 오늘풀린 친형이름이랑 같네ㅋㅋㅋ 황태 아라 너무한거 아니냐고 그랬는데 장동윤이랑 다섯살차이나더라 여자한테 장동윤닮았다고하는거 ㄱㅊ? 왕십리장형사로 불렸던 장동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윤 정말 예쁘게 운다 대상 소감도 잘린 미흡한 진행 오점, 반감된 시상식 의미 [조선로코 녹두전] 드라마 찍으며 사심채우는 김소현(feat. 앵두 장동윤) 장동윤 머리 잘랐네ㅋㅋㅋ 내 호감배 정경호 장동윤 김지원 박보영 장동윤ㅇㅣ 녹두캐 연기하는게 신나서하는게 느껴진다고해야하나?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하지ㅋㅋㄱ 장동윤 존나 귀여운점 시그대 포스터 촬영 때 입은 패딩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