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 여전히 뜨거운 프로그램이고, 백종원을 내세워 론칭한 도 반응이 긍정적이다. 지역 특산물을 홍보하며 농민들을 돕는 공익성까지 갖춰 호평 일색이다. 문제는 스스로를 예능인으로 규정하지 않는 백종원이 작년에 이어 또다시 수상을 거부한다면 SBS로서는 대안이 없다는 것이다. 사실상 대상 후보가 결정돼 있었던 KBS 연예대상이나 (백종원을 제외하면) 대상



11.6%, 2부 11.1%, 3부 12.2%)를 잡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슈퍼맨이 돌아왔다' 2부 기준(오후 10시 31분~오후 11시 4분), '미운 우리 새끼'는 3부 기준(오후 10시 17분~오후 10시 56분))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지난 8일 기존 방송 시간(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서 이동(일요일 오후 9시 15분) 돼 '미운





너무 좋은 사람 같아 진짜 누가 도경완 아들 아니랄까봐ㅋㅋㅋ완전 사랑스러워ㅠㅠ 엄마는 내 컨디션이야 한것도 갓윤정...... 어머나가 2006년 발매던데 10년 넘는 기간 동안 세미(?) 트로트 쪽에서는 탑을 유지하고 있고 (가수 전체 인기 순위로도 당시부터 지금까지 5위 밑으로 떨어진 적이 없더라고요 ㄷㄷ) 본인 행실로 인한 사건사고 또한 없는 걸로 기억하고 되려 가족들 때문에 피해를 본 게 너무 커서 동정 여론도 꽤나



트렌드를 따라갈 생각도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트렌드를 따라가지 않으면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유재석이 대상을 수상하지 않는다면 그건 MBC가 부끄러워해야 할 일이다. 박나래의 공헌도 적다고 할 수 없지만, 그럼에도 2019 MBC 연예대상은 유재석이 합당하다. 부캐 유산슬의 신인상과 본캐 유재석의 대상을 지지한다. 실수도 있긴한데 드립도 선넘는거 아니고 센스있고 ㅋㅋㅋ 귀에 잘 들어오는 목소리 ㅋㅋㅋ 케사는 도경완 계속 쓰면 될듯 ㅇㅇ 아 진짜 티비보다가 이렇게



맞지ㅋㅋㅋㅋㅋㅋㅋ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도경완과 투꼼남매가 방송국 나들이를 떠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11회는 ‘새해에도 이쁘쥐 귀엽쥐 사랑스럽쥐’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 도경완과 투꼼남매 연우, 하영이는 아빠의 일터 KBS 방송국을 찾는다. 흥 넘치는 이들 가족의 방송국



공개 "연예인 아기라도 다 예쁜 거 아님" 유전자의 힘...도경완 딸 야 나는 진짜 도경완이 분장한줄알았어.. 머지 도경완 저격노랜가.jpg 도경완 소감 눈물나ㅠㅠ 슈퍼맨 아빠들의 대상 도전 러시가 시작된다. 샘 해밍턴(윌리엄, 벤틀리 ‘윌벤져스’ 아빠), 박주호(나은, 건후 ‘건나블리’ 아빠), 문희준(희율 ‘잼잼이’ 아빠), 홍경민 (라원, 라임 ‘라라자매’ 아빠), 도경완(연우, 하영 ‘도플갱어’ 아빠)까지 육아 대디들과 아이들이 만들어 가는 귀염뽀짝한 케미스트리로 ‘슈돌’이





있으니.. 남편도 아나운서 중에서 소박한(?) 이미지인 도경완씨라서 잘 결혼했다라는 평이고. ㅋㅋ 도씨집안 사람들은 도경완XL 도경완L 도경완M 도경완S로 구분하면 됨 도경완이 2개인데 김숙은 무관이라 이해가 안되던대 저만 그런가요? 옜다! 도경완이 듣고싶던 필살애교 찐으로 감명받고 물떠다줌 존나 걍 도경완 어릴때임 지금 kbs 연예대상 보고있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홍보하는데 도경완이 아들과 윌리암을 데리고나왔는데 도경완은 나온지 2주밖에 안되었다는데 자기아들 반짝이 옷입혀 오빠한번 믿어봐~ 노래부르게하고 윌리엄은 옆에서 춤좀 추다가 들어가네요ㅠ





박현빈이 각각 사회와 축가를 맡는다.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시간대를 변경하고 첫 방송을 앞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천군만마가 합류했다.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둘째 하영이와 함께 돌아왔고, 배우 이미도가 내레이션으로 합류한 것.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지난 3월 ‘1박2일’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오후 6시대를 책임졌는데, ‘1박2일 시즌4’가 돌아오면서 밤



도경완이 어떤 맛집에 가도 음식 별점 4.5가 최고점인 이유.jpg 근대 왜 갑자기 도경완이야? '슈돌' PD "'도책바가지' 도경완, 아직은 둘째 딸보다 나은♥ 더 격해" 슈돌 도경완네 너무 존잼임 박나래? 유재석? 행복한 고민에 빠졌을 MBC 도경완 괜찮지 않음? ㅋㅋ 도경완 딕션 역시 장윤정 아들 진짜 진짜 귀욥네요ㅠㅠ [슈돌] 본인 어머니한테 불만이 있는 도경완.jpg "아빠 유전자 승리"..'장윤정♥' 도경완, 붕어빵 자녀와 일상 [★해시태그] 장윤정 결혼 진짜 잘한거 같지 않나 ㅋㅋㅋㅋ 도경완이 신나서 연우가 자기한테 아빠가 더





예쁜 아이들만 보셨습니다. 어느 동네에나 있을 법한 남매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15분!! KBS 2TV 많은 시청 바랍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만나용'이라는 서툴게 쓴 글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도경완 장윤정 아들 연우의 모습이 담겼다. 딸 하영은 바닥에 누워 있어 미소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