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게 복역하고 2010년 출소 이춘재 말을 곧대로 믿어선 안되겠지만 엄정한 재수사가 불가피해 보입니다 ㄷㄷㄷ 화성 8차사건 다루네요ㄷㄷㄷ 말하시는게 지극히 쿨하시네 저는 이십년동안 누명으로 갇혀있으면 미쳐버렸을 거 같은데 형사가 다섯이나 특진했군요 흐미... 죄없는 사람을



역대급이네요 화성 8차사건으로 5명 특진, 특진경찰 '할말없다' 입장 그알 보는데 화성 8차사건 누명쓴 분 대단하시네요 화성 8차사건 범인 윤씨 인터뷰`현장검증 기록 거짓 폭행도 있었 화성 8차사건 윤씨 무죄시 보상금 17억 김남길 나온다는 김현정의 쎈터뷰에 화성 8차사건도 같이 나오나봐 이춘재



정확히 그 때만 해도 생각지 못한 사건인 화성 병점 초등생 실종사건을 이춘재 범행으로 언급. ( 화성연쇄살인범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범행한 사실이 없어서인지 관심을 아무도 갖지 않음. ) 이 유튜버는 둘 중 하나일 듯 대외비 유출했거나 아니면 프로파일러와 같은 존재이거나.... 이 당시만 해도





뒤 확인해본 결과 경찰 서고에는 박씨를 송치했다는 서류만 있어 해결된 사건으로 분류됐고 박씨가 무죄로 석방된 지 몰랐다”고 말했다. 이춘재의 자백이 아니었다면, 지금도 몰랐을 뻔한 사건이었던 셈이다 고문해서 진술서 받고 1계급특진 8차화성살인 진범 자백한 날 밤에 튀었네. 뭐가 그리 무서워서 튀었냐? 잘 못 한게 있으면 서죄를



내가 죽어서라도 진범을 저주하며, 만일 하나님을 만나뵙는다면 따져봐야겠다!'고 했단다. 이에 대한 진위는 알 길이 없지만 뭔가 기분이 찝찝한 것은 비단 나 뿐이 아니리라. 희대의 살인마 이춘재는, 이제가지 화성연쇄살인마 모방 범죄로 알려진 화성 8차사건은 물론 이제까지 알려지지



휴가를 나왔다가 씩씩하게 군에 다시들어갔던 형이 갑자기 죽었다는 사망통고를 받게 된다. 이에 의문을 품은 김정렬씨네 가족은 몇십년 동안 여기저기 쫓아다니며 형의 죽음에 대한 사실을 알고자한다. 그러나 현역 쓰리스타의 아들 그것도 중위 계급인 아들이



재우지 않았다. 또 전두환 전 대통령의 별장 인근 지역에 데려가 강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는 "30여년 전의 언론 기사 때문에 내가 20년 동안 옥살이를 했다"며 "언론의 역할만 잘해줬어도 억울하게 옥살이는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아니라 이제라도 자기 범행을 솔직히 시인하고 털어놨던 그의 용기를 높이 사주고 공개적으로 칭찬해 줘야한다. 예를 들어 이제까지 그가 솔직하게 털어놓은 일에 대한 공로로, 아들을 만나게 해주는 특별면회를 시켜준다거나, 요즘 화성 땅값이 올라 부자가 되었다는 그의 집안 재산을





사과라도 받고 싶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돌아가신 부모님 생각이 간절했다. “이렇게 오해가 풀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싶다”며 말끝을 흐렸다. 박씨는 8차사건 범인으로 지목됐던 윤씨와는 경우가 다르다. 무죄 판결을 받았으니



않음) 오래된 사건이지만 검찰과 사법부 개혁이 왜 절실한지 다시 한번 깨우쳐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는 “이해 관계에 ‘정치성’을 포함시킨 이유는, 보도의 전제가 된 윤중천 면담이 있었던 때로부터 (보도가) 상당히 시간이 지났다는 사실, 제보에 의해 취재가 시작된 것으로 보이는 시점에 조국 장관 수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었고, 사실상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