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8:30 KBS WORLD [환희] 21:00 MBC RADIO 아이돌 라디오 19.11.30 토 [이진혁] 18:30 LEE JIN HYUK 1st SOLO ALBUM 발매 기념 팬사인회 [업텐션] 17:00 UP10TION OFFICIAL FANCLUB HONEY10 2nd FANMEETING [이진혁] 22:40 tvN





것에 감사를 표현했다. 그는 "'예능 대부' 두 분과 같이 방송을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달랐다"며 "처음엔 긴장도 됐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즐거웠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또 뵙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끼줍쇼' 특성 상 제한 시간 안에 함께 식사할 시민 가족을 찾을 때까지 쉴 수 없는 상황. 이진혁은 강호동과 함께 오랜 고배 끝에 '한 끼'에 성공하며 재미와 감동을





성시경은 "사람이 약아진다. 촬영이 아니라 놀러 왔다고 이야기하게 된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집 밖으로 나온 주인은 성시경을 보고 "예전에 우리 집에 왔었잖아"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성시경의 중학교 동창의 집이었던 것. 이에 성시경은 "이제야 기억난다"며 "예전에 놀러 와서 무슨 비디오를 봤는지도 기억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주민은 "성시경이 진짜 놀러 온 줄 알았다"며 반가워했다. 하지만 이미 주민은 "이미 밥을 다 먹고 치웠다"고 고백, 한 끼에는 실패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이진혁은 국민MC 규동형제와 역대급 열정으로 수다를 쏟아내는 함소원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고 야무지게 분량을 챙기며 예능 야망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과 짝을 이뤄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에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기사 또 났다 호동님이





이러면서 자위질하고 앨범내고 호구들 돈 다 쓸어가서 미국가서 잘먹고 잘살다가 영화한다고 지랄하다가 또 망하고 다시 한국오고ㅋㅋㅋ 한끼줍쇼 취지엔 어긋나겠지만 그래도 하와이까지 갔는더 수영하는거 한컷은 보여줍쇼ㅠ 근데 임샨 지금 대체 어딨는거지? ㅋㅋㅋㅋㅋ 아형도 보고 싶고 한끼줍쇼도 보고 싶음 늦덕이라 실시간 달려보지 못 한 엠넷 컴백쇼도 보고 싶음 국내활동 많이 보고 싶어ㅋㅋㅋㅋ 전에 방방에서 미국떡밥이 젤 재밌다 했는데 영알못이라 국내 예능 요런거 갠적으로 ㅅㅊㅅㅊ 한끼줍쇼 선밴님ㅠㅠㅠㅠㅠㅠㅠㅠ 63년 중대 나왔으면 공부도 많이 하셨네요 마라톤도





위해 집 우편물을 확인하고, 전기 계량기를 확인하는 모습을 보인 것. 이는 빈집을 노리는 범죄자들에게 악용될 수 있다는 이유로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우편함의 우편물, 계량기를 통해 거주자가 집을 비웠는지를 확인할 수 있고, 각종 범죄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소통'을 내세운 프로그램이 보였다기엔 다소 실망스러운 모습이었다.



마인드 좋더라" 한남더힐 주방에서 떡국 도시락 만드는 방탄 진 피죤즈 무해즈라 불리는 방탄 진(첫째)과 지민(다섯째) 설날기념 방탄소년단 진 여러가지 한복짤.zip 방탄소년단 확신의 비주얼 맛집 김석진팀 청년가장 방탄소년단 진 극과 극은 통한다를 알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까망이와 분홍이 슈가, 진 얼굴은 귀요미인데 그렇지 못한 등과 어깨를 가진 방탄 진 드물게 방탄 멤버들이 유닛으로 냈던 음원.ytb 활짝 웃으면 입꼬리가 볼에 끼이는 방탄소년단 진.jpgif



3주년 특집 하와이편은 12월18일 배우 여진구 임시완과 함께 2편을 방송할 예정이다. 부디 다음 방송에서는 보다 신중한 태도를 보여주길 기대해본다. 뉴스엔 최유진 이거 진짜 만나면 여쭈어 봐야겠닼ㅋㅋㅋ저번에 한끼줍쇼 하다가 드라마로 옮겨서 이거 드라마 맡고 계신 것 같고든ㅋㅋㅋ나덬 이 지인한테 세븐틴 많이 영업 했는데 진짜루,,,요즘 희소식 계속 jtbc 인 것





동무로 나선 ‘한끼줍쇼’ 하와이 편은 내달 방송된다. 얼마만의 예능떡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 여진구가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했다. 18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하와이 특집 2탄으로 꾸며지며 배우 여진구와 임시완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하와이에 자리한 한반도 지형 마을을 찾아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진구는 ‘쥬라기공원’, ‘고질라’ 등 헐리우드 영화의 배경지로 유명한 하와이의 명소 ‘쿠알로아 랜치’에서 멋지게 말을 타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가이드를 자처한 여진구는 이경규와 강호동을





자주 보니까 알게되고 자주 보던 글들에서 진 얼굴을 많이 보게됐어. 랩몬은 내가 자주보던 문제적남자에서 봐서 천재돌로 기억하고 지민이는 음색이 너무 좋아서 눈여겨봤었구 정국이랑 진은 사실 젤 처음 한끼줍쇼에서 첨 알게됐어. 그때 기억으로 정국이 너무 귀엽구 애교있다 생각했구 진은 그때 계란말이 했었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