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할거야.. 쿠와타 게이스케 just a man in love 이건 뭐 완전히 걍 갖다 베꼈죠.. ctrl + c, ctrl + v 수준.. 마지막승부가 이곡 번안곡이라고 해도 될 노래.. 테라다 케이코의 파라다이스 윈드.. 베낀 수준이 아니고 걍 똑같습니다.. 당연히 마지막 승부가 갖다 베꼈죠.. 박진영 - Kiss Me 스티비 원더의 수퍼스티튜션..





오래오래 나 갓덬 실제로 여러명이서 어디갈때 신청곡받아서 딱좋아 신청했는데 송대관거 틀어줌 송가인이 송대관 친척인가요 태진아 송대관 노래는 진짜 중독성이 심한것 같아요. 오래오래 어제차 미스터트롯 네캐 조횟수 보니까 대충 반응 추리면 구또형아 신청곡 송대관 오래오래 뮤뱅에서 하는 딱좋아 갓세븐이야 송대관이야? 틀자마자 송대관 나오네요 ㅋㅋ 옛날에는 트로트 가수들도 순위프로 잘 나왔는데 .. 오빠 제발 머리좀......ㅜㅜㅜ 송대관인줄 ㅜㅜ 원래 예능이나 티비 보는거 안좋아하셔서 그런 얘기도 잘 안하는데ㅋㅋㅋ그냥 보여드리면 좋아하실거 같아서 폰으로 영상 두 개 보여드리니까 좋아하시더라ㅋㅋㅋ김수찬은



4년만에 90%청산햇다네요. 술똥형아 신청곡좀유 송대관 오래오래좀 부탁해요 트로트 세대=현철 주현미 이미자 남진 송대관 태진아 나훈아 전성기 개뜬금없는데 아까 딱좋아 신청했더니 송대관 노래 나왔다던 갓덬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병헌 사투리 보고ㅋㅋㅋㅋ4. 무명의 더쿠 = 원덬 18:20 화산폭발을 막겄다. 상상력이 지나쳐 뭔가 송대관 느낌 송대관이 어디지 전라도네 전라도 사투리 느낌이네 표절 얘기가 나온김에 몇곡 퍼와봤습니다.. 딱좋아 이랬는데 송대관노래면 최소한의 관리라도 해줬으면 하는 연관검색어 [신청곡] 송대관 -



남진 목소리랑 진짜 똑같다고 빌보드 1위하고 그랬다던데 재판걸고 그랬으면 돈 엄청 받았을듯 ㄷㄷ 존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궁금한데 케톡식으로 밖에 안물어지네 ? 감사합니다 진짜 클라스가 장난아니네요 . 송대관이 형아 오래오래~~~ 부탁해요 올리실줄 아는분 어무이 뒷보습 보니 손도 그렇고 눈물나네요 ㅠㅠ 이거 아님?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말고 이런 게 아니라 지금 60대 중후반~70대 이상이 트로트 세대인 듯 저때는 티비 틀면 트로트만 나왔다고 했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보고 지금 우는중ㅋㅋㅋㅋㅋㅋㅋ 원덬 댓글 뭔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은



추측하기로는 이 곡의 관계자가 주한 미군이 아니었을까 한다는군요.. ㅋ 조영남 도시여 안녕.. 그린데이의 American Idiot 이것도 조영남의 도시여 안녕 이란곡 표절의심을 강력히 받는 곡이죠.. 메인 멜로디 똑같음.. ㅋㅋㅋㅋㅋㅋ 그린데이의 빌리조가 미국 한인타운에서 줏어 들었을 확률이 높은.. ㅋㅋ 응 아니야 그냥 해본말이야... ㄴ 난 송대관이랑 1도 관련이 없고, 딱히 관심도 없음 연관검색어 타고 노는것도 좋아해서 오늘도 실검 검색하며 놀고 있었는데, 어쩌다가 송대관이 나와서 검색해보니 저런게 연관검색어에 있는거임 그래도 저건좀 아니다 싶어서 백년만에 오지랖 부려서 신고한번 먹여줌



헐 mbc on 채널에서 95년도 여러분의 인기가요 50 하네요 인스타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네 어휴 아빠한테 아침에 진또배기랑 송대관 흉내내는거 보여드림ㅋㅋㅋ좋아하심ㅋㅋㅋㅋ 송대관 아재 노래 해뜰날 표절한 외국가수 누구였지 근데 알고보니 갓세븐 딱좋아 아닌거아님? 무명의 더쿠 | 02:36 | 조회 수 1 딱좋아 들어가는 다른곡있나 1. 무명의 더쿠 02:37 송대관 ㅍㅁ 할머니 할아버지한테 송대관 태진아 여전히 인기 좋아? 뮤뱅에서 하는 딱좋아 갓세븐이야 송대관이야? 송대관 오래오래 올리실줄 아시는분 좀 트러주세요 송대관도 160억 빛을





이 노래 얘기 할때마다 박진영 빠들이 달라붙어서 표절이 아니고 샘플링 어쩌고 저쩌고 하는 분들 있는데 앨범 뒷장에 이렇게 떡 하니 박혀 있죠.. 신성우 내일을 향해.. Asia - Don't cry 신성우의 내일을 향해가 반헤일런의 Jump 와 도입부가 똑같다고도 하는데 제가 듣기에 그건 그냥 키보드 연주 라인이 비슷하게 느껴질뿐 전혀 표절이라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근데 아시아의 돈크라이와 노래 멜로디와 스타일은 엄청나게 닮아 있죠.. 신해철 - Machine



Messiah 주다스프리스트 - Metal Messiah 이건 주다스 프리스트가 신해철 곡을 표절했던 사건.. 신해철이 99년 모노크롬 앨범 발표를 할때 프로듀싱 퀄리티를 높이겠다고 영국가서 작업을 했는데 그때 프로듀서가 2년후 주다스 프리스트 앨범 프로듀싱 하며 베껴먹음.. ;;; 신해철이 자신의 우상이었던 밴드와 표절시비 가리고 싶지 않다며 소송 안해서 걍 넘어간 사건.. 요 노래도 송대관 쨍하고 해뜰날 표절곡으로 강력하게 의심 받고 있는 곡인데 표절을 한 증거가 없어서 암소리 못하고 있는..





몇번 해보면 10분도 안걸려서 처리할수있는 일임 모든 연관검색어를 다 찾아가며 일일히 처리할순 없지만 저런류의 검색어에 대해서는 신고가 들어왔으면, 최소한의 성의라도 보여줘야 하는거 아님? 저렇게 그냥 둘 것 같으면 손놓고 게시판 운영하는 커뮤랑 다를게 뭐임? [@@youtub_tag-0@@] 😭😭😭😭😭 그후로 그 모임가면 맨날 그거틀어줘ㅋ 송씨라서 같은라인인듯 태진아 송대관노래는 진짜 중독 장난 아닌것 같아요. 어린이부터 청년층 노년층 모두 따라 부르기 쉽고 재미있죠. 그리거 두 가수의 목소리도 유니크 하고 말이죠..





검색어 제외할 입력폼에 제외해야할것같은 검색어 몇개랑 연관검색어 여러개 써서 보내줌 (사실 이런거 해본적 별로 없어서 대충 쓰긴함) 그랬더니 답변으로 검색어 A - 연관검색어 a, b, c 검색어 B - 연관검색어 a, b, c 검색어 C - 연관검색어 a, b, c 이런식으로 디테일하게 다시 써서 보내달라고 옴 솔직히 큰 관심없는데 다시 써야 하는게 귀찮았던것도 맞음 근데 순간 진짜 짜증났던건 그냥 열애설 이런 다른 루머도 아니고 멀쩡히 살아있는 사람의 자살,사망 이런건데 담당자가 검색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