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히려 일상짤로 홍보하면 현빈 손예진이라 그냥 비주얼로 먹고 들어갈텐데 왜 저렇게 북한군을 강조하는 짤로 홍보하지? 흡사 김장 전투중인 북한마을 아주머니들 장면 같다는 ㅋㅋㅋ 배우 현빈이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완벽주의 엘리트 북한 장교로 변신한다. 오는 12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극 ‘사랑의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또한 tvN 타깃인 남녀2049 시청률은 평균 4.0%, 최고 4.7%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사랑의 불시착'은 패러글라이딩을 하던 중 돌풍에 휩쓸리는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남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우연히 그녀를 발견한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설레는 첫 만남을 시작으로 안방극장에 입성했다. 특히 북한군 장교 리정혁의 절제된 모습을 보여주며 또 한 번의 ‘인생캐’ 탄생을 예고한 현빈과, 당당하고 똑똑하지만



아니고 어케 딱 북한임? ~하갔소. ~한 거요. 이런 말투 쓰는 걸 보면서 설레야 하는데 진짜 얼굴로 납득하는 거지 그외에 모든 것들이 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착잡하다 근데 또 비주얼 케미는 천상계..... 아직 안돌아옴? 몇회 안에 돌아올 각이야?? 푼수역은 전지현이 훨씬 잘하네요 전지현이 천송이 할 땐 어울렸는데 손예진 지금 역은 조금 오버같은...ㅋ 결론 손예진은 여전히 이쁘네요 드라마 안 보는데 얼마 전 얼떨결에 1회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재벌녀 손예진이 패러글라이딩





좀 어색했는데 이 장면은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ㅋ 현빈이 상 못받아 실망하는 표정이 압권 ㅋㅋㅋㅋ 대구미인 라인업.. ㅈㄴ 화려 얼굴은 이쁜데ㅠㅠ 상대배역들은 다 차려입었는데 혼자 일상복(?) 느낌 난 왜 사귀는걸로 알고 있었지? 지금 보니 아닌건가 둘 다 일상연기 잘해서 장난아닐듯 스캔들 기사 계속





지난 5월에 ㅜ 네...전 돼지입니다. 그리고 오늘 저녁에 ..제가 유도신문 해보아도 BTS가 가장 잘생겼다는...말과 사진을 ㅜ그래서 BTS사진 위로 손예진으로 커버~~ㅋ복수 잘 생기진 않았어도...날씬 할때가 그나마 좋았는데.. 이젠 못생겼다는 소리보다 돼지라는 소릴 자주 듣는 비참한 현실..흑흑 ....나랑 진짜 안맞는다 하차 한다 오늘 이후로 그 부분 너무 ㄱㅇㅇ 현빈은 마지막에 쪼그미되서 이쁜 말 할 때 귀엽구 이상하게 어색하고 그냥 멜로가 낫다 싶어요 전지현이 귀엽고 코믹한 역엔 갑이네요ㆍ 푼수떼기인데 개웃겨 ㅋㅋㅋㅋ 이쁜얼굴로 저러니까



김혜수 하지원 이영애 등(그외는 갑자기 생각이 않나는..) 안봐도 본 것 같은데 드라마 내용은 아니구요 드라마가 중간에 광고를 넣잖아요 그때 손예진 컷 현빈 컷 나오면서 가운데 외국 배경 사진이요 높은 종답 두개 멀리 보이고 빈 벤치 나오고요 저기 어딘지 82언니들은 아시죠? 진짜 별별루머 많았고 본인이 방송 나와서 해명까지 하고...





나날이 상승하는 화제성을 입증했다. 단단한 성품과 절제된 카리스마를 발산, 북한 장교 리정혁으로서 또 한 번의 ‘인생캐’ 탄생을 예고한 현빈, 천연덕스럽고 사랑스러우면서도 똑 부러지는 재벌 3세 상속녀 윤세리와 찰떡 싱크로율을 보인 손예진 두 주연배우의 활약은 단연 빛을 발했다. 두 사람은 캐릭터에 완전히 스며든 모습으로 전개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현빈은 각 잡힌 군복 차림을 멋지게 소화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유실지뢰를 밟고 손예진과





설정 돼 있었어요 그런디 분명 의식은 하는 눈치였는데 그냥 지나쳤어요 살짝 분노가 치밀었어요 이런 꿈은 처음인지라 보통 연앤 꿈꾸면 멀리서 바라보거나 스킨쉽 하는 정도였는데 ㅎㅎㅎ 이런 꿈은 정말 처음입니다 얼마전 연예 프로에서 장윤주가 워킹 하는 ㅇ ㅕㅇ상을 아주 인상깊게 본 영 영향 아닐까 하고 있습니다 ■ 엠넷 투표 조작 파문 속 ‘CJ ENM 한솥밥’ tvN도 휘청 500억 투입 ‘아스달 연대기’부터 ‘유령을 잡아라’ ‘청일전자 미쓰리’



별책부록' 등의 드라마를 연출한 이정효 감독이 맡는다.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등이 캐스팅됐다. '사랑의 불시착'은 스위스, 몽골 등에서 해외 촬영을 마치고 현재 국내 촬영에 한창이다. 보고 있기가 오글거린다? 민망하다? 적당한 표현이 뭔지 모르겠으나 이상해 비주얼 슬프디 슬픈 눈빛 또박또박한 딕션에다가 정말 최고야!!!! ㅋㅋㅋㅋ닮았다 다 20대같고 손예진 공효진 하정우 주지훈 등등 뭐 이렇게 오래?본 배우들도 다 30대 초중반같음 ㅋㅋㅋㅋㅋ 걍 그 드라마 주인공은 20대나 30대 얘기가





현빈이랑 새 드라마 들어갔자나요. 오늘 청담동에서 손예진 촬영하더라구요. 운좋게 코앞에서 봤는데 진짜 이쁘더라구요. 얼굴작고 가늘가늘...여자 연예인들 뼈다구 자체가 일반인과는 비교안되게 가늘겠지만 발목이 부러질듯 가느다란것이 인상깊었네요. 그리구 이제 제법 나이가 들었는데도 얼굴선이 굉장히 타이트한게...그것도 인상적. 관리도 빡쎄게 받겠지만 암튼 여배우는 대충 이뻐선 안되겠구나...싶었네요. 여름향기 손예진이나 눈의 여왕 성유리 캐릭터 이런거 막 대본별로인 막장드나 90년대 드라마 이런건 말고ㅋㅋㅋㅋ 그냥 다른 느낌으로 둘 다 좋아 알함땐 현빈 비주얼이 진짜 역대급으로 좋았고 장르 감안했을때 그정도 케미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