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 올리면서 어깨랑 팔 4명 다 동시에 들썩이는게 진짜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 왜 좋은지는 몰라 그냥 좋앜ㅋㅋㅋ 도 무한 반복인데 시간 없을때 오프닝만 따로 보기도 하고 오프닝만 돌려보기도 하고 그래 ㅋㅋㅋ 아 진짜 태사자 존멋이라고... 1집 노래가 장용진이 만든걸로 기억하는데 실제로 인기도 1집때가 더많았던 기억이... 2집은 뭔지 기억이 잘안나네요 어렵게 찾은 옛날 인터뷰인데 ㅎㅎ





계단으로 뛰어감 부들부들 겨우 연결ㅋ 동윤과 송이친구 대기 중 53.7미터......... 들렸다!!!!!!! 태사자끼리도 잘 들림 가뿐히 성공! ( - 형준: 동윤이 형 좀 바꿔줄래?) - 송이친구: 네? - 형준: 옆에 있는 이상하케 생긴 고슴도치 오빠 좀





그러면서 "생업에 바쁘고 힘들다 보니 1~2주 시간을 내기가 어렵다는 걸 알았다. 그 시간 동안 돈을 못 버니까. 그게 너무 안타까웠다. 다들 보고 싶다고 난린데"라며 "물론 누구든 어떤 일이든 할 수는 있다. 그런데 모시기가 힘들었다. 그 시간을 보상할 수 없지 않나. 계속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편의를 봐드리겠다고 했다. (양준일이 일하는 식당) 사장님도 걱정 말고 다녀오라고, 유재석 씨 사인 받아오라고 하셨다더라"고 설명했다. '슈가맨3' 녹화 현장에는 양준일의 아내도 함께였다. 하지만 노출하기를





눈물남 아이돌 쿠팡맨이다!!! 지금보면 못알아보겠지만 같이 보자 무대 딱 하는데 와멋있다 계속말함ㅋㅋㅋㅋㅋ 잘생겼다 태사자 보니 박준석보고 생각난 뮤비인데 뮤비스토리가 너무 좋아서 기억에 많이 남더라구요 ㅎ 이 분 나랑 나이 차이가 거의 20살...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아재들이 자기 젊었을때 잘생겼다 하면 믿으려고 일단 인이어 따위 없던 시절, 핸드마이크 들고 부르는 쌩라이브 틀고 시작 때는 1997년 11월, 당시 한국외대 불어과 재학중이던 대학생 김형준





(화질/음량주의22) MBC 뮤직캠프 (6위) Blue Birthday Blue Brithday 뮤직비디오 19981212 MBC 음악캠프 (라이브) SBS 인기가요 (21위) SBS 인기가요 굿바이 (애심 + Blue Brithday) 아그작 아그작 뮤직비디오 MBC 음악캠프 SBS 인기가요 (리믹스) 연말 시상식 무대 1998 KBS 연기대상 축하무대 1998 골든디스크 (신인상) 1998 SBS 가요대전 남자신인상 1998 KM 가요대전





유행했던 꽃무늬 남방에 뾰족구두 한놈은 스톰 광고에 나오던 소지섭, 송승헌 패션 292513!! 생각나는 브랜드는 스톰, 마르떼 프랑소와 저버, 보이런던, VOV, 라코스테, 블랙엔화이트, 무크, 미찌코런던.... 이런 브랜드들이 먹어줬던 걸로 기억하네요 ㅎㅎ 그렇게 장소에 나가면 두가지 경우의 수로 갈립니다. 약속 장소가 **역 2번출구 4시라고 하면





처자들을 게슴츠레하게 쳐다봅니다. 다들 책을 왜 가슴에 끌어안고 다니는건지... 저와 친구는 본의 아니게 여학우분들의 상체를 초집중해서 봤습니다. 절대 다른 의도 없었고요;;; 그렇게 테니스 공을 쫓는 관중처럼 시선과 고개를 움직이고 있었죠. ㅋㅋ 그런데 뒷통수에서 “저기요...” 소리가 납니다. 뒤를 돌아보니까... 거기에.. 하얀 치마에 청쟈켓을 위에 걸친, 전혀 공대느낌 안드는 처자분이 계시더군요. 아예! 태사자인더하우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이 움짤의 젤 마지막 나오는 분이야 병지컷을 했어도 수려한 이목구비 어디 안 가시는 분



태사자 이소은 최연제 애즈원 등등 초반부터 좋네요. 지금까지 왜 안나왔었나 할 정도로... 하긴 시즌 첫 시작이니 초반에 거물들 배치하긴 했겠지만 그래도 스타트를 참 잘 끊어낸 느낌입니다. 기대되네요.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태사자 김형준이 택배 기사가 된 근황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첫 회에는 실력파 자체 제작돌 펜타곤과 '음원 깡패' 헤이즈X콜드가 첫 번째 쇼맨으로 출연했다. 이날 첫 번째로 등장한 슈가맨은 전설의 아이돌 태사자였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 김영민은 "나는 뮤지컬 몇 편 하고, 앨범도 냈다"고, 이동윤은 "난 미국에서





잘하고 너무 잘생겼던 태사자 이야 태사자 멋있네요. 덬들아 !!!! 완전 나 갑자기 생각난거 있어!!!!!!! 꼭봐 태사자 김형준, 장문의 글로 전한 진심.. '슈가맨3' 출연 소감 태사자 박준석 ㅈㄴ잘생겼다 와 물 들어올때 노 젓는 KBS유툽(feat.태사자) 은지원은 진짜 안 늙긴 했네여 태사자 김형준씨가 쿠팡 플렉서 하셨었군요 나 요새 태사자 때문에 잠 못잔다 ㅆㅂ.... 태사자 쳐돌이되겠음 ㅠㅠ 1세대 남자아이돌 중에 태사자 쿠팡맨보다 잘 생긴 사람



멍청아... (완전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나: 야, 어쩌지? 이거 ㅈ 됐네! 그러나 완전 바보는 아니었던 것이... 나: “야! 그 사람이 책 들고 온다고 했으니까 책표지 쳐다보면 된다!” ㅋㅋㅋㅋ 친구: 오~!! 맞네!! 천잰데?!! ㅋㅋㅋㅋ 둘이서 또 다시 “태사자 인 더 하우스 ~!” 이러면서 키득키득 그러면서 식당 입구에서 오가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