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접근은 아직 없었고, 아르테타는 크리스마스 이전까지 선임될 것으로 보이나, 이러한 결정은 어쩌면 드레싱룸 내 갈등을 초래할 수도 있다. ㅊㅊㄹㅆ 리버풀이나 맨시티도 좋지만 같은 리그에 가는게 힘들다면 레알이나 뮌헨가면 좋겠음 레알도 요즘 파란만장해서 좀 글치만 어디든 제발 팀덕도 볼수 있는데 좀 갔으면........ 후덜덕 아스날이.초ㅣ근 너무못해서... 그닥 빅매치가.아닌거같은느낌ㅁ 강팀 맨시티도 이긴팀이야 정신차려 아 미친 대박 귀엽지 진짜 대박이지 완전 말랑살구지 진짜 미쳤지 진짜 내가 그냥





강팀상대 : 리버풀 (무) 레스터 (승) 토트넘 (승) 아스날 (무) 첼시 (승) 맨시티 (2-0 리드 중) 레스터 맨시티 경기도 재밌겠다 ㅋㅋㅋㅋ 맨시티 로테를 어케돌리나요? 라인업 나왔는데 ㅋ 맨시티 라인업 (vs첼시) [오피셜]카라바오컵 4강전 맨시티전 지금봐도 미친거같앜ㅋㅋㅋㅋㅋ 벌써 설레발 등장해도되나요?? 의외로 손흥민은 맨유,아스날은 힘겨워 하는듯 오늘 경기전 무리뉴의 토트넘 예상글입니다.txt 맨시티는 공격이 젤 시원시원 한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 올시즌 갑작스럽게 투입되어 활약하고 있는 백업 키퍼들.jpg 맨시티 패스 존나 개안하는거 같다 발롱영상에 토트넘 맨시티





골무원이 일을 안했더니 바로 ㅋㅋ 페페는 진짜 필드골 언제넣는건지... 귀앵두지가 그나마 잘하던데 하이라이트에 등장을 안하는게 이번경기엔 활약이 없었나보군요. 올 시즌은 리버풀 맨시티 빼고는 다 비슷해서 더 재밌긴하네여 ㅋㅋ 딸로 이슈된거나 제소로 아직도 조롱당해? 사실 그당시때도 현지에서는 딸소환보다 제소로 더 조롱받았던거 같은데... 우리나라에서만 제소보다는 딸로 더 조롱받고... 17년도에 포그바가 맨시티 선수들 부상당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가 3경기 정지당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 계기로 내가 해축을 처음 알게 되었지만 그때 엄청 충격이었었는데 지금은 아무도 언급되는것도 없고 그때 진짜 그뒤로 맨시티선수들 부상 많이



PL 울버햄튼 이적 레알vs맨시티 맨시티 이겨라 [EPL공홈] 프리미어리그 12월 이달의 선수 후보 레스터가 이렇게 털릴줄은 몰랐는데.. 타팀덬이라 잘 모르는데 맨시티 케빈 그 선수는 어쩌다 김덕배된거야? 맨시티 이겨야 하는데 토트넘 리그 상위권 팀들이랑 경기 보고 싶네요. 개꿀잼 확정이요~~~ 오늘은 리버풀 울브스까지 보고 자야할 듯 내가 맨시티 챙겨보는 이유가 방금 저런 장면때문 골키퍼가 바로 스위치 FIFA 20 잘만들었네요. 그거 아세요? 황희찬이 어시스트 2개 밀어준 홀란드가.. 귀신같이 자리찾아간 맨유 맨시티





봅니다. - 에릭센 (흐림) : 인터밀란 시절의 스네이더, 레알의 모드리치 롤을 맡을 것으로 기대되는데....활동력, 슈팅, 중장거리 패스등은 합격점이나 압박 받을시 볼키핑에 대해서는 다소 의문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따라서 초반 활약이 매우 중요합니다.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기용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 알리 (흐림) : 토트넘 초창기 솔찬히 스탯 올리면서 미드필드에서 다재다능한 모습 보여주다 최근 2년간 하향세였는데 무리뉴 체제에서도 입지가 다소 좁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리뉴 감독이 원툴에 장점이 확실한 선수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SkySports]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폐예그리니 감독 맨시티의 보스 마뉴엘 페예그리니 감독은 지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서 조 1위가 되기 위한 조건들을 정확히 알지 못했던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시티는 2-0 으로 뮌헨에 끌려가던 경기를 3-2로 역전시키면서 시티팬들에게 승리를 안겨주었으나 조 1위가 되기 위한



결재는 53 파운드를 지불해야한다 ) -. 여기까지 하였다면 이제 당신은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살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거다 . -. 입장권 판매일 경기를 약 2 개월을 앞두고 입장권을 파는 날자와 시간을 지정하여 준다 . 그래서 내가 원하는 경기의 표를 구하려고 하면 3 개월 전부터 홈페이지를 항상 주시해야 한다 . 판매일은 ‘one hotspur + ’ 맴버와 ‘one hotspur’ 멤버는 하루의 시차를 두고 표를 판매한다 . 그래서 원 홋스퍼 플러스 맴버쉽에 가입하라는 거다 . 2. 프리미엄권 프리미엄 맴버쉽은 홈피에서





중미한테 줘서 플레이메이킹 하는것.) 보통 우리나라는 쓰리랑카같은 약팀 상대할때나 저렇게 했는데 잔디 상태 안좋고 레바논이 헬스갤러리 회원 11명으로 구성해서 느리니까 역습 위험 적다고 생각하고 그냥 수비 한명 빼고 다 올려버리네요. 이렇게 피지컬 좋은 팀 상대로 433하는건 벤투호에서 첨 보는 장면인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진짜 공이 충청도 출신인가봐유 (본인 충청도 출신입니다)



잡고 솔샤르 방긋 포치 맨시티가면 워커 다시 토트넘와라ㅋㅋㅋ 손흥민 맨시티전 활약으로 발롱도르 30인 드는거지? 그러고보니 맨시티가 존나 신기 리버풀은 머.. 작년 챔스때도 그전 맨시티 사건때도 뭐하나 제대로 해결하고 넘어가는거 없었자나.. 맨체스터 더비 직후 맨유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맨시티 선수들이 라커룸서 시끄럽게 음악을 틀고 승리를 자축하는 장면을 보고 “존중이 부족하다”며 자제를 당부했다. 이 과정에서



대해서.. 전에 포치 맨시티 루머 돌때 ㅋㅋㅋㅋ 리그 전반기 강팀 전적 맨시티 레스터 오늘 심상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풀 - 클롭 / 맨시티 - 펩 / 레알 - 지단 / 바르사 - 메시 [EPL] 맨시티 울브스 경기 전반만 55분쯤 하겠네요. 맨시티 아직안봤는데 이따 밤에 다시 첨부터 풀로 봐도 재밌을것같음?? 그냥 토트넘은 실력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