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버스 앱 & 웹사이트 ✔ 위버스 트위터 ✔ 위플리 트위터 ✔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 EP.4 Official Clip - BON VOYAGE Season 4 ✔ BT21 트위터 ✔ MTPR 렌즈 트위터 ✔ 현대자동차공식트위터 (계열 인스타그램에도 업로드) ✔ Royche 트위터 ✔ 라인프렌즈 스마트 스토어



가져왔어 ㅎㅎ 이 밤 많이많이 아끼고 사랑해주자 우리 모두 칭찬 많이 해줘야해 우리 석진이 ・‿・ 기분 이상함 ㅠㅠ 청순하다고 앓았던 내가 미워짐 ㅠㅠ 내 탐라랑 방방 난리났는데 난 어제 새벽부터 대한통운앱이랑 위플리 새고하는데 왜 아직도 안뜨냐ㅠㅠㅠㅠㅠㅠ 탐라에 나말고 팡탈도 많았고 탐라에 알티많은 비판글 엄청 올라옴 처음에 타멤악개가 개소리하는거 자꾸 끌올해서 악개 욕하길래 본인 계정이니까 끌올은 자유지..하고 넘겼는데 어느순간 탐라에 내돌 악개같은글보이면 걔가쓴거더라 그래서 바로 언팔....



개빡친다 시발련들아ㅠㅠ 씌난다 ฅ^.•ﻌ•^ฅ 다시 탐라를 정리할 시간이 왔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덕인데 타돌까글 1도 안들어오고 다 자기돌만 앓음ㅋㅋㅋㅋㅋㅋ까빠 성희롱충도 다 블락해서 없다 뮤트하면 그사람이 올리는 자료가안보여ㅠㅠ근데 탐라도배될정도로 말이많아ㅠㅠㅠ 탐라에 들어온건뎇진짜 이진혁 왜 이렇게 귀엽냐고ㅠㅠ 탐라에 다들 몰랐다고 하길래 허버허버 봤네 브이라이브시상식 ㅎㅇㅌ!!! 기대하구 이쓸게♡♡♡





두갠데 하나는 멀쩡한데 하나만 이상해ㅜㅜ나만이런가 내돌 부은날 탐라 존나 파티였는데 13년도에 지민이를 알아본 잼잼님 트윗 보고 아침부터 울고 이써 ㅠㅠㅠㅠ 차단 몇개 했더니 탐라가 너무 깨끗해 근데 뷔 움짤계 진짜 많다 아 깜짝앜ㅋㅋㅋㅋㅋ ㅅㅍ 나 탐라 진짜 잘꾸민듯 반이 외국덬들인데 내돌알계들 탈덕하는중 이런 아이디 1년동안 탈덕하는중인거 개웃겨 일직샵 리허설에서 렛고 소리가 들렸다는게 참트루냐?ㅠㅠ 이거 권현빈이랑 조승연이야?? 탐라에 이런 사진이 .. 태형이 피규어 실사 뒷태봐 ㅋㅋㅋㅋ 근데 나만 공감안되나 맴버들



안 보여 차단 많이 한 것도 아니고 열댓개 정도 한 것 같은데 뇌절하고 지랄하는 무리가 있다는 거 너무 잘 알겠어 딱 뷔 개인 움짤계만 팔로우했는데도 브이앱 하나 뜨니까 탐라 엄청 밀려 보정도 다 개인특성이 있어서 좋음 짤줍하는 재미가있어 탐라에서 민규가 불붙였다는거 보고 어케..? 민규가 실수로 붙였다고..?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호 지지하는 사람 1도 없어 탐라에 어떤 계정



진짜 좋아하는 정국이 편집영상 탐라에 다시 떠서 갖고왔어 같이 보자 내탐라 다들 행복이 넘쳐 졸려 디지겠다 ㅠㅠㅠ 재현 이거 내 탐라로 넘어옴 내돌 짤계나 홈마들도 썰렸으려나 하고 탐라 들어갔는데 해외 케이팝 러버가 날 팔로우하길래 내돌팬인줄 알고 나도 했는데 뭔 왠만한 한국아이돌 다좋아함 짹에서 아예 친목 안하는것도 괜찮아 진짜 존나좋아하던돌 병크터져서 라이트됐는데 오히려 마음 편하다ㅋㅋㅋ.. 나는 위버스 시스템 좋아



서치하는데 내멤 안품었다는 트윗보고 개빡침 브라질 딥디 나오니까 탐라에 이런게 뜬다 데뷔초 비틀즈코드에서 선배가수분 앉히고 푸쉬업하다 실패한 정국이ㅋㅋ 실시간으로 트위터 실트 1위인 '하얀머리' 반응 보고 있는 백현 나 존나 놀랐던거 트친들 다 갈아타서 잡덕탐라됐는데 어떤분 개그맨덬됨 공내찍는 홈마들 다 블락때렸더니 탐라에 사진이 안들어와,, 복덕방에 사진이랑 영상 가져와준덬들 고마오ㅠ 나 바쁠때 케톡 며칠 끊고 탐라만 보고 지냈는데 지민이가 태형이랑 한평생 살고 싶어 그 노래 했잖아 트윗계정 로긴안하면 삭제라는게... 슈퍼엠 이벤트 존나 재밌어보인다 난 그냥 내최애 얘기만 해주면 된다 타돌까고 비꼬고



집. 최소한 후회는 안하는집 갈수 있을 겁니다.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고 싶은데 찾기가 어렵다ㅠㅠㅠㅠㅠㅠㅠ 넘 피곤해서 탐라에 안 있고 바로 잤더니ㅠㅠ 한국의 문화유산 갤러리 이동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도 보유 보물 가운데 처음으로 국보 승격을 추진하기로 하고 문화재청에 신청서를





상태로 보이는것만 보는건가 넘 잘생겼고 귀엽지 뭐로 화난진 모르겠고 그냥 다들 비계간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케톡와서 지랄난거 알게됨 구오즈는 사랑이지💕💕 다같이 영차영차 으쌰으쌰 하는거보니까 나까지 기분 좋아져ㅋㅋㅋ 실제로 순위도 오르고 있고!! 완전 머시쪙 되지도 않는 영어로 코리안페이브릿송이라고 대충 설명했더니 가수가 궁금하대서 남진님이고 1972년도 노래다 했더니 리얼리?



외랑둥이들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온에어 누구임? 탐라갔는데 거기도 지금이랑 비슷한 반응임 어느덧 같은 트친들이랑 같은탐라에 산지 만2년이 되어간다 근데 어제 무대보고 입덕했단 사람 되게 많다 이제 집들어와서 누워서 탐라보는데 세훈이 하하버스 ㅋㅋㅋㅋ 쟈웹 에러 관련 탐라에 흘러들어온 트윗인데 공계+존잘(움짤, 팬아트, 영상)+사진 내 취향 홈마 이렇게만 팔로하고 제주도 좋았던 곳 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