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전한 반향 이끌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시든 꽃에 물을 주듯'으로 강렬한 고음 가수로 화제를 모은 HYNN(박혜원)이 8표를 받아 4위에 올라 또 다른 '라이징 스타'의 탄생을 알렸다. 이어 폴킴 청하 AB6IX(에이비식스) SuperM(슈퍼엠)이 각각 4표를 받아 공동 5위에, 로켓펀치 스트레이키즈 송하예 강다니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원어스 임재현이 한 표 씩 받아 공동 9위에 올랐다. [2019.12.04 (수) 10:00 Melon] 1위 - 다비치 / 나의 오랜 연인에게





신곡 ‘음원 사재기’ 제안을 받았다는 한 가요 기획사 관계자가 황당하다는 표정과 함께 입을 열었다. 27일 가수 성시경이 KBS 해피FM ‘매일 그대와 조규찬입니다’에 출연해 말했듯 “꺼져”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왔지만, 그렇게는 하지 못했다고 했다. 이날 티브이데일리와 만난 관계자는 “‘음원 차트 조작’이 최근 몇 년 새 굉장히 조직적인 구조를 갖추게 됐다”고 털어놨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멜론 등 인기 음원 사이트 아이디를 대량 확보, 5000대에서 많게는 1만대가 넘는 컴퓨터를 활용해 음원을 재생하는 게 ‘사재기 방법’으로 통했지만, 요즘에는 ‘음원 순위





하는 업체를 연결해 주는 형태”라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브로커들은 ‘증거 마련’을 위해 바이럴 마케팅을 먼저 제안한다. 인기 유튜버들의 커버 영상이나, 인기가 많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게시물을 올리고 조회수를 높이는 방식이다. 이는 자발적으로 이뤄질 경우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영화나 음악 콘텐츠의 경우,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뒤늦게 ‘역주행’을 하게 된 경우가 더러 있었다. 그러나 계약에 따라, 돈을 주고받았다면 이야기가 다르다. 마케팅 비용이라고 포장할 수 있지만, 돈을 받았다는 내용을 숨긴 채 나오는





박경, '사재기 의혹' 공개 저격이 쏘아올린 작은 공 갤럽 저거 주작정황 있어보임 올해 역대급으로 궁금한 멜론뮤직어워드 라인업 학교 축제에 음원퀸 오신다 멜뮤 원후보글 추가후보들 이거보면됨 뮤뱅 순위... 임재현 전상근 박혜원 송하예 ㅅㅂ 주옥같다 멜론 2019 연간 누적 TOP 10 (1월~ 10월22일) 송하예는 소속사가 어디지 안나와있네 송하예 인스타 입장문.jpg 아스트로 초동 저거 주어가 아스트로가 아니라 뭐 송하예 벤 이런 기계픽 가수였으면 진작에 가루됐을듯 송하예 처음 보는데 찐으로 내가 생각한 얼굴아니라 놀람ㅋㅋㅋㅋ [가온] 10월, 11월 가온상 수치





접수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당사는 모 가수를 포함한 악플러들의 악의적인 비방에 선처없는 강경 대응을 할 것"이라고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앞서 블락비 박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바이브와 송하예 등을 포함한 가수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사재기 좀 하고 싶다"고 말해 파장을 일으켰다. 실명이 언급된 가수들은 법적 대응을 예고했고 바이브는 27일 박경을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더하기 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당사는 11월 27일 법무법인 한별을 통하여 송하예의 실명을 언급해 명예를 실추시킨 모 가수에 대해 정보통신망법 위반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2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적은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에서 시작됐다. 박경이 실명을 언급한 가수들은 모두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들이다. 의혹을 뒷받침할만한 증거를 덧붙이지는 않았지만, 박경의 폭로는 누리꾼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박경에 이어 래퍼 마미손과



나오미 스콧 빌리아일리시 헤이즈 태연 케이시 청하 이소라 벤 여그룹 3 (아이돌1) 다비치 볼빨간사춘기 있지 송하예..ㅋㅋ... 다비치 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먼데이키즈 ㅡ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송하예 ㅡ 니소식 거미 ㅡ 혼자 박봄 ㅡ 봄 악뮤 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폴킴 ㅡ 안녕 참고로 위 7곡 선정곡은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 폴킴 모든날모든순간, 너를만나 굉장히 좋아하는데 작년노래네요 ㅎ 성적잘나왔다고 원래 기계로 순위 오르기 전에 조금은 알려졌던 가수들이거나 소속사가 좋아..?



기반으로 상을 주자니 사재기 논란으로 인한 반발이 걱정되고, 주지 않았더니 “그분들은 왜 상 안 줬어요”(MMA 삼행시 이벤트 응모작 中)같은 조롱이 따른다. 최 사무국장은 “시상식이 비판 받는 데엔 수상 기준을 일관성 있게 유지했느냐의 문제가 있다. 한쪽에선 ‘사재기 음원에는 상을 주지 않는 것이 옳다’고 하고, 다른





명예훼손 등 악의적인 비방 행위가 발견 됐을 경우, 증거 자료 확보 후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며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 송하예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송하예를 향한 무분별한 악플 및 악플러들의 행위가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였고,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고자 11월 29일 법무법인



커버가 먼저뜬건 본인도 할말이 없었나봄ㅋㅋㅋㅋ 송하예 그 예전에 k팝스타에 나왔던 그 사람 맞음? 박경, '사재기 의혹' 공개 저격이 쏘아올린 작은 공 해투 재방 보는데 기계 나왔더라... ㅇㅋㅌ 언니들이랑 여행왔는데 송하예라는 가수 목소리 좋네요 송하예 '새 사랑' 지니뮤직서 236시간 1위 '식지않는 인기'<<<<존나 짜증난닼ㅋㅋㅋㅋ 송하예 인스타글 나만 못찾나 떡볶이집 사장님 멜론 탑100 틀어놓음 존나씨발 개빡치는게뭔지알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