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수들이 의욕이 상실되고 화가 많이 난다. 그렇다면 부모님이 그날만큼은 (아이가) 하이파이브를 하지 말게 뒤에서 잡아줬으면 어땠을까. 하이파이브를 할 기분이 누가 있겠습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김 위원은 “선수, 팬 둘 다 잘못이다. 그런데 100% 선수들의 잘못으로 몰고 가고있다. 내가 선수출신이라 그런지 몰라도 대패를 당한 상황에서는 선수들이 팬을 못볼 수도 있다. 라건아는 키가 커서 봤을





선수들이 팬을 못볼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라건아,한정원은 키가 커서 팬을 볼수 있었음. 우 : 라건아는 미국출신이라 자연스럽게 한것 같다. 추하다 !! 그냥해줘 씨박것들아!! 구멍가게에서 껌팔면서 멤버쉽카드발급해줄라그러네!! 팬이 없으면 니네들이 존재나 할거 같냐 !! 병신같은 소릴 골라서 하고자빠졌네 !! 밑에 배트맨 얘기에서 플래쉬 얘기도 나오길래 예전 김승현 아저씨 닮은 머리 큰 배우가 연기했던 플래쉬를 잠시 떠올리며 그 당시 재밌게 봤던 미드 중 내친구 앤드류인가 초능력자 앤드류인가 제목이 기억은 안나는데



배우 김승현이 MBN '알토란' 작가 장정윤과 내년 1월 1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16일 TV리포트가 단독 입수한 청첩장에 따르면, 김승현은 이날 서울 마포구의 A호텔에서 장정윤 작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주례는 방송인 왕종근이 맡는다. 두 사람의 청첩장에는 '살림하는 남자 김배우와 알토란같은 여자 장작가 둘이 만나 결혼합니다'라고 적혀 있다. 두 사람의 대표작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김승현의 측근은 TV리포트에 "착한 사람이 승리한다는 것을 보여준 아이콘이 김승현이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더 승승장구하길 기원한다"고 축복했다. 김승현은 지난



편스토랑) ▲코미디 부문 신인상-배정근(개그콘서트) (사진=KBS 2TV '2019 KBS 연예대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인기 좀 얻으니까 눈에 뵈는게 없나 나이들어서 먼 추태래요 걍 저러시는분 같은뎈ㅋㅋㅋ 약간 이동국 좀 아쉽겠다 작년에 김승현 ㄱㅏ족만 잼있어서 이부분만 봅니다!! 다들 살림남 보시나요 살림남으로 워낙 이미지가 좋아져서 관련기사 댓글 보면 항상 선플만 달리던 가족인데 어제 시상식 이후로 댓글 반응이 180도 달라졌네요



선수들이 라커가서 감독 코치 지시 받고 빨리 나와야 하기때문에 수많은 팬들과 다 하이파이브 해줄순 없다. 김 : 경기전, 경기후라면 충분히 해줄수 있다. 우 : 팬, 선수 조금씩 바뀌어야한다. 상황을 이해해 주면 좋겠다(하프타임에 선수들이 라커가서 감독 코치 지시 받고 빨리 나와야 하기때문에..... 이런것들) 경기전, 경기후 미팅끝나고 난뒤에는 해줄수 있다. 서로 이해해 주면 더 좋아질수있다. 김 : 선수, 팬 둘다 잘못이다. 그런데 100% 선수들의 잘못으로 몰고 가고있다. 내가 선출이라 그런지 몰라도 대패당한 상황에서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진행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말했다. # 사진_점프볼 DB(유용우 기자) 2019-12-03 민준구(minjungu@jumpball.co.kr) 프로니까 팬이 있고, 팬이 있기에 프로가 있는 건데.ㅋㅋㅋㅋㅋ 농구 인기 부활시켜보겠다고 여기저기서 노력중인데 해설위원이라는 사람이 그런 말이나 하고. 팬없으면 해설도 못한다고욬ㅋㅋㅋㅋ (나덬도 농구직관 가끔가는데 요즘 프로농구선수들은 팬썹 좋음... 이 일 때문에 싸그리 욕먹는거 같아서아쉬움ㅠㅠ) 프로농구 '연봉 1위' 원주 DB 김종규가 '플라핑 논란'에 휘말렸다. 김종규는 지난 31일 창원 LG전



76 김고은은 예쁜건지 아닌건지 헷갈리네요. 6572 31 0 77 혼다 어코드 800대한정 3,090만원.. 7114 29 4 78 21살 육군 대위라고? ㅋㅋㅋㅋ 야 구라도 정도껏 ㅋㅋㅋㅋ 7756 27 0 79 어제자 부산 크레인 사고 ㄷㄷㄷㄷ.gif 8702 24 2 80 코스트코 가시면 뭐 사시나요? 3401



단체로 응해주지 않아 ‘팬서비스 논란’을 일으켰다. 당시 한정원과 라건아만 팬과 하이파이브를 했다. 선수단이 대패를 해 분위기가 좋지 않았지만, 어린이팬에게 너무했다는 의견이 많았다. 사태가 커지자 KCC는 구단홈페이지에 설명문을 게재하고, 다음 홈경기에서 해당 어린이팬과 사진을 찍겠다고 발표했다. 해당사건에 대한 김승현 해설위원의 의견이 농구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김승현 위원은 29일 공개된 EBS의 팟캐스트 ‘우지원 김승현의 농구농구’ 21화에서 “NBA를 굉장히 즐겨보는 농구인으로서 아이들이 하이파이브를 해달라고





일으켰다. 당시 한정원과 라건아만 팬과 하이파이브를 했다. 선수단이 대패를 해 분위기가 좋지 않았지만, 어린이팬에게 너무했다는 의견이 많았다. 사태가 커지자 KCC는 구단홈페이지에 설명문을 게재하고, 다음 홈경기에서 해당 어린이팬과 사진을 찍겠다고 발표했다. 해당사건에 대한 김승현 해설위원의 의견이 농구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김승현 위원은 29일 공개된 EBS의 팟캐스트 ‘우지원 김승현의 농구농구’ 21화에서 “NBA를 굉장히



밝혔다.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승현의 사랑꾼 면모가 그려졌다. 김승현은 열애 발표 기사 후 여자친구에게 미안했다고 밝혔다. 여자친구가 많이 울었기 때문이라고. “원래 열애를 공개하려고 하던 차에 기사가 먼저 났다. 주변에서 ‘왜 말 안했냐, 왜 속였냐’고 많이 들은 것 같더라”고 덧붙이며 여자친구에 대한 걱정을 전했다. 섭외에 난항을 겪는 작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