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나 웃겨 롯데시절 우리팀 외부퐈 나름 잘잡지 않나 김주찬하면 생각나는게 감자튀김 썰 만약에 썰이 맞아서 김주찬이 엘지에 간다면..... 근데 우리 낡은이는 왜 갑자기 은퇴앞두고 틀드 핫플이 됐던거얔ㅋㅋㅋㅋㅋ 김주찬 초중고 다 충암임 ㅋㅋㅋㅋㅋㅋ그냥 웃긴 사람 원준이가 올해초 모습을 전반기동안만이라도 보여줬다면... 연봉협상 크보 썰.txt 김주찬하면 생각나는게 감자튀김 썰 키움용병들 협상하는거 김주찬처럼 하는거 아니냐 김주찬 제발 비시즌에 나혼산 찍어줘 난 미혼이라서 놀랐던 선수가 김용의선수 유희관선수 오재원선수 김주찬선수.... 김주찬은 전성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있을지 모르지만, 4개가 유명ㅋㅋ 롯데팬도 웃고 기아팬도 웃었잖아... 윤 : 정근우형 온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유 : 실제로 상대하기 굉장히 까다로웠고 우리 팀에 와서 넘 좋다. 많을 걸 배워야겠다. 윤 :(시청자 정보) 나도 처음 듣는데 김주찬형이 엘지 온다는 썰이 있다는데 알고있나? 유 : 나는 소식통이 느려서 잘 모른다. 썰이니까 잘

야구부장 유툽에서 2차드랩 이름만 들으면 다 아는 선수 풀린다고 했다는데 김주찬 선수는 에이전트하면 돈많이벌거같아 ㅇㅇ 난무하는 KBO 트레이드 썰들에 아니라고 반박한 구단들 (선수-포지션) 꽃 은퇴식때 싸인 하는거 보고 나는 은퇴식 못하겠다고 하셨다는 분.... 아니다 김주찬이 제일 빠르다 덬들 롯데 김주찬도 모르면 삼성 김주찬도 모르겠네 난 김주찬 100억주면 포변한다는게 젤 웃김ㅋㅋㅋㅋㅋㅋㅋ 김주찬 협상왕

뻥뻥공인구 시절이라 S급 아닌데 버블의 시작이 이택근 김주찬이였으니까 김주찬 정우람이 엘지에 어케 간다는거야,,,? 연봉협상 크보 썰.txt 김주찬 기아에 우승하러 왔다고 했을 때 뭐야 윤지웅이랑 강남이랑 오늘 전화통화 했나보네 이대호 연봉 짜게 준다고 말나왔늘 때 김주찬은 늘 인상이었음 김주찬 꽃이 은퇴식 때 고별사 읽어야 되는데 가긴 어딜 가겠어 김주찬 종신기아 해야되는 이유 덬들 롯데 김주찬도 모르면

수 없으니 개인 기록은 신경쓰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연봉은 1억7000만원. 연봉 협상에서 김주찬은 구단 관계자로부터 "'한 장'을 올려주겠다"는 말을 들었다. "1000만원입니까?" "아니, 1억원" 김주찬은 두 말 없이 2억7000만원이 적힌 연봉 계약서에 사인했다. 2. 협상왕2 ‘구단에서 얼마를 준다고 할까?’ 내심 5000만원 정도를 머리에 그리고 있었다. ‘5000만원 준다고 하면 5500만원 달라고 해볼까?’ 구단 사무실에서 운영팀 이준민 사원과 마주 앉았다. 그런데 구단에서 꺼낸 첫 마디가 “5500만원에 하자”였다. 깜짝 놀란 심창민은 얼떨결에 “6000만원

주세요”라고 말해버렸다. ‘너무 세게 불렀나?’ 걱정하는 순간, 이준민 사원은 “그래”라며 퉁명스럽게 말하더니 계약서를 내밀었다. 심창민은 “정말 깜짝 놀라서 ‘예!’ 하면서 사인해버렸어요. 진짜 많이 주네요. 역시 프로는 하는 만큼 받는구나, 더 열심히 해야겠구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라며 웃었다. 3. ppt 그래요? 그렇다면 연봉 협상 시 ‘통보’보단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는 뜻인데요. 혹여 스스로 자료를 만들어서 연봉 협상장에 나타나는 선수도 있습니까. 있죠. 대표적인 선수가 있다면? 손승락 선수죠(웃음). 정말 준비를 잘해와요. 저는 뭐든 준비를 잘하는 선수가 뛰어난 플레이어라고 보는데요. 우리 손 선수가 그런 선수라고 봅니다. 4. 로고 가림 연봉 협상 결렬되서 전지훈련에서 로고 가리고 사진 찍힘 `롯데 로고 감추고 포즈` 1992년 이후 21년만에 우승을 노리는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이 27일 사이판 마리아나 구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면서 본격적인 몸만들기에 나섰다. 손아섭이 타격 훈련을 마친 뒤

사카모토 하야토는 3할에 40홈런치는 유격수입니다.) 김주찬 지인에게 들은바론 A급 FA에 구단이 세금보전 안해주는 경우가 없다고하니 사실상 NPB 고연봉자의 80~100%에 가깝네요. 고연봉 야수의 경우는 공수 퀄리티에서 컨택과 수비가 차이가 나고, 고연봉 투수의 경우는 커맨드와 평균구속에서 차이가 보입니다. 은퇴식 미션 사이클링 히트로 해야 함 옵션채웠다는데 2차fa때 계약진짜 후하게해줬네 현종이는 양보하게해놓고ㅎㅎ 그래도 우리팀에서 은퇴할거같으니 다행이야 이 분은 찐이셔 갑자기 김주찬 왤케 화제의 대상이냐고ㅋㅋㅋ (수정) 어그로는 아니고 지인한테 듣고 글올리는거 같은데 틀리는것도 있긴하대 반반정도 이 분은 찐이셔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는 뜻인데요. 혹여 스스로 자료를 만들어서 연봉 협상장에 나타나는 선수도 있습니까. 있죠. 대표적인 선수가 있다면? 손승락 선수죠(웃음). 정말 준비를 잘해와요. 저는 뭐든 준비를 잘하는 선수가 뛰어난 플레이어라고 보는데요. 우리 손 선수가 그런 선수라고 봅니다. 4. 로고 가림 연봉 협상 결렬되서 전지훈련에서 로고 가리고 사진 찍힘 `롯데 로고 감추고 포즈` 1992년 이후 21년만에 우승을 노리는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이 27일 사이판 마리아나 구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면서 본격적인 몸만들기에 나섰다. 손아섭이 타격 훈련을 마친 뒤

적립은 김주찬 카드로 했대 인간엘롯기 되네 존나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김주찬 절대 은퇴식하고가✊✊ ㅋㅋㅋㅋㅋㅋㅋ왤케 웃기지 내야백업 없어서 트레이드 한다는 말은 없었을거 같은데 틀드도 그렇고 김주찬도 자꾸 이적썰뜨고 어제 2차드래프트 끝나고 한숨놓을까 했는데 뭐가 자꾸 터지네 1. 협상왕 정리글 : 그러나 4월 23일 사직 SK전에서 투구에 맞은 왼손목 뼈에 금이 가 두 달 가량을 쉬었다. 복귀 뒤엔 "어차피 규정타석을 채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