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나믹? 에서 PCO는 안되고 PP인가는 보여지는것 같은데요 기본으로 보여지는 화면에 파워값과 함께 Torque Effective , Pedaling smoothness 값도 보여지는게 맞나요? 좆같아씨발 점심먹고 사무실 들어와서 갑자기 아씨 하시길래 봤더니 카페 진동벨 손에쥐고있네요 ㅋㅋㅋㅋㅋ 다 계단에 주르륵 서서 영상 찍고있는거야 내가 앉은 자리가 양옆 통로 계단이 딱 사람 하나 서있을 너비라 그 사람들이 비켜줘야 내가 내려가서 영상에 최대한 내 목소리 안담게 하려고 나름 배려로 톡톡치고 저기요... 저 잠시만요...





다시 보안을 걸고.. 나: 못본걸로 할테니까 얼른가세요. 혼자 애들 키우신다면서 본인 잘못되시면 어쩝니까. 사정이 딱해보이지만 내가 잡은 도둑한테 돈까지 쥐어줄만큼 저도 그리 착한놈은 아닙니다. 다시는 이러지않을거라 믿고 보내드릴테니까 다시는 이런행동하지마세요. 얼른가세요 했더니.. 연신 고개를 숙이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는데.. 신발을 보니 슬리퍼신고있는데.. 발가락에 밡톰이 거의 없어보인다. 무전기를 누르고. 나: xx패션 이상없고 3분뒤에 변전소입장. 상황실:: 양호~ 내가 그도둑을



차에서 계속 충전해야하는것들도 많고.. 여름에 나가서 땀흘리고 차에타면 더우니까.. 에어컨 계속켜놓고.. 겨울에는 히터계속켜놓고.. 차키 복사해서 시동은 걸린상태로 보조키로 문만 잠그고,열고 하다보니.. 거의 24시간동안 차 시동끄는일이 별로없다. 차량내에 아주아주 무거운 금고에, 그안에 수천개의 열쇠들. 사다리,공구,드릴,기타등등 차에 실려있는것도 많아서 차가 아주 무거운데다가.. 급출발,급제동,과속은 기본이고.. 레드존치고 나가는경우도 허다하다보니... 수천억을 들여





엄마한테 혼나게 생겼다는둥 어디냐 만나서 얘기하자는둥 신고 하려면 신고해라 돈 많으니까 벌금내면 그만이다라고... 넌 몇살이냐 어쩌고...아씨 ㅋㅋㅋㅋㅋㅋㅋ 이딴 인간들은 상식 자체가 안통하죠 사람말이 안통하죠 죽으려면 혼자 곱게 죽으세요 남한테 피해주지 말고...라고 말하고 끊고 다시 가게에 전화해서 지금 아드님이 만나서 싸우자고 따지고든다 대화내용 다





왔음 "저 연락달라고 하셔서 했긴한데 무슨 할말이라도?" 아씨 ㅋㅋㅋ이런 장난꾸러기 ㅋㅋㅋ아니 누가봐도 첫눈에 뿅가서 연락하고 싶어서 그런거 알믄서 ㅋㅋ 참 사람마음이란게 아니 여자마음이란게 그런것 같음. 이미 분위기만 봐도 다 알수있는 상황인데 굳이 확인을 하고 싶어해 ㅋㅋ그리고 너도 궁금해서 내 답장기다리면서 칼답장했잖아 ㅋㅋ 좀 연애스킬이 생기고 난뒤에라면 아마 이런저런 미사여구를 동원해서 연애스킬을 구사했겠지만 그당시 나는 키스한번 해본적없는 거의 모쏠수준이었음. 그럴수밖에 없는게 초,중,고등학교 운동부여서 운동만 하다보니 같은반 애들하고 얼굴보고 친해질 일도



차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재판은 누나에게 했던 살인미수, 폭행, 폭언 등 여러가지등을 묶어서 재판을 진행중입니다. 조카 아동폭행에서는 400만원 벌금형으로 구형이 나왔고 결심이 남은 상태입니다. 저의 누나 재판 은 창원지방 법원에서 첫재판이 11월 6일에 열렸고, 12월 5일에 두번째 재판이 열립니다. 가해자는 이름있는 변호사 3명을 붙였고 증거가 없다며 살인미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톡 대화내용에서 가해자가 살인미수 사실을 인정하였으나 증거로 인정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올바르고 정당한 죄값을 받을 수 있게 탄원서 한장한장이 간절합니다.. 한번만 도와주세요 .. 다름이



근무 썰 4편. 치바유 진정한 옷상즈러브냐곸ㅋㅋㅋㅋㅋ 등장곡 배아픔 정수빈응원가 배아픔 아씨~ 타이어 파워미터 질문 있습니다 꼼짝마~~!!!!!!!!!!!! ##아씨 서리풀은 저도 속았습니다. "인조반정 외에는 다 율무라고 생각하고 연기하더라." 너무나 화가나서 글을 씁니다. 아씨발 해인아 어떡함 ㅠㅠㅠㅠㅠ 진짜 잘되길 빌었는데 횽들 나 어떻게!!! 미춰 버리겠어!!!!!! 아씨



은 창원지방 법원에서 첫재판이 11월 6일에 열렸고, 12월 5일에 두번째 재판이 열립니다. 가해자는 이름있는 변호사 3명을 붙였고 증거가 없다며 살인미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톡 대화내용에서 가해자가 살인미수 사실을 인정하였으나 증거로 인정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올바르고 정당한 죄값을 받을 수 있게 탄원서 한장한장이 간절합니다.. 한번만 도와주세요 .. 다름이 아니라 보배회원님들에게 도움을 조금 더 받고싶어서 글을 씁니다. 고인이 된 저의 누나 남편을 엄벌 해주고자 탄원서를



숫자를 대기시작했다. 하나둘셋넷~ 마지막으로 15명으로 번호를마치려는순간 녀석의 어이없는대답에 나는 당황햇다 녀석: 십 육! 번호끝! 현재원은 15명.. 즉 15로 끝나야할 번호가 16에서 끝났다 대가리에 총을 맞지않는 이상 15명의 인원이 16명으로 보일수는없을터.. 처음부터 다시 번호를 대기시작했다. 나: 이..일석점호인원보고! 총원 20 현재원 15 번호! 마지막차례가오고 녀석은 대답했다 녀석 여,,열여섯! 분명 정신나간새끼였다. 나를엿멕이려고 그런거라생각하고 심하게갈군적이잇는지 생각햇지만 그런일은없었다. 분대장차곤 이병과 이야기를 거의안하기때문이다. 분대원이 좇같고 군대가 좇같더라도 점오때





조쿡윤석렬론. 2019 시카고 영화 비평가 협회상 결과 아씨 날밤 깠네.. 나 요즘 손담비 앱스 오캬 노래에 빠졌음..... 아씨 주제가 단친놈이라 다들 우리 애가 더 미쳤어요 자랑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발 생각할수록 요즘 이재욱 강태오 김소현 호감배우 됨 작고 가볍고 편리하다! 제닉스 타이탄 G 미니 마우스 필드테스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