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합과 하나됨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라, 가장 낮은 자리에 서면 너희가 원하는 것을 내가 다 이루어 줄 것이며, 내가 가장 높은 곳에 너희를 앉혀 주리라. . 너 윤석열아, 내 손안의 날 선 검아, 너와 네 수하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내가 지켜 보고 있다. 흔들리지 말고 끝까지 정의를 세워라. 배후의 모든 위선자들의 죄상까지도 낱낱이 밝혀 만천하에 공표하라. 그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정의를 위해 신중하되 과감히 속전속결 처리하는 너를 칭찬하노라. . 너 문재인아, 내가 심판한 조국의 손을 들어준 너 악인아. 나에게서



느낌을 들게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곧 생일을 앞둔 동해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도 진행됐다. 소원을 말해달라는 멤버들의 요구에 동해는 "저희가 이제 14주년인데, 15주년을 넘어 20주년, 30주년까지 여러분과 함께 이자리에서 슈퍼쇼를 계속하는게 소원이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가리고 난리 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티켓팅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새삼 시즌제 예능 괜찮은듯 뭐야 가요대제전 성시경 이석훈 규현 나오는거 실화임?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아 사랑해 실트뭐야? 갑쟉 규현 70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노래 한곡 영업하고간다 다들들어조라... 송민호 으르렁 추는거 ㅋㅋㅋㅋㅋㅋㅋ 규현우는거아니냐 ㅋㅋㅋ 규현은 진짜 근성이 뭐든 될놈이다 플무로 규현덬들 뮤지컬 2차 열릴때 나 삐삐좀 쳐주라... 나 규현





시즌 세 선수의 연봉 총합은 16억 원(손승락 7억 원, 송승준 4억 원, 윤길현 5억 원)이다. 세 선수와 나란히 맺었던 4년 계약은 올 시즌으로 끝났다. 채태인(2억)과 문규현(1억8천)도 올 시즌으로 계약이 만료됐다. 팀 내 연봉 5위 전준우(5억) 또한 FA 자격을 얻는다. 이번 시즌 계약이 끝난 선수들로만 연봉 총액이



있는 것에 도전했고, 순수하게 드럼을 즐기는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그를 응원하기 시작했다. 특히 고(故) 신해철의 추모 무대를 할 당시엔 엄청난 감동까지 선물했다. '유플래쉬'의 후반부에서 '놀면 뭐하니?' 시청률은 5% 후반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어느 정도 올라갔는지를 반증했다. 현재도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뽕포유' 콘셉트로 축제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놀면 뭐하니?'에 이어 2등은 MBC '구해줘! 홈즈'가 차지했다. 특히 '구해줘! 홈즈'는 '놀면 뭐하니?'보다 한 표 뒤진 3표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연예인들이





엑소 솔로 첸 백현 엑소 유닛 첸백시 SC 레벨 엔시티127 / 엔시티 드림 / 엔시티 U / 웨이션브이 슈퍼엠 일단 아이돌만 인데 인구수 이렇게 많음 내가 제이돌만 파다가 케이돌 좋아해보는건 처음이라 덕질이 어색한데 제이돌들 보다 뭐 찾기도 쉽고 검색도 쉬워서 좋다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규현이 보고 입덕해버릴거같음 ㅠㅠㅠㅠㅠ 졸귀야 진짜 어제부터 하루종일 규현이 영상만 찾아봄ㅠ 발라드 천재 ㅠㅠ 진짜 행복해 두 번째 우승을 노리는 규현, 유창한 역사 설명에 ‘설규현’ 등극 ‘더 짠내투어’. tvN 제공 tvN





서로의 집회에 참가하라. 네가 없어도 나 혼자 할 수 있다는 오만을 버리라.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라. 내 말을 듣고 순종하라. . 국민들아, 전광훈의 1천만 서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라. 그날 한 사람도 빠지지 말고 다 참여하라. 나 예수가 천군천사들을 대동하고 그 날 참여할 것이요, 그 문서에 사인하리라. 행동하지 않는 자, 곧 방관자가 되지 말라. 그날 과연 누가 모이는지 보리라. . 얘들아. 청와대 안의 주사파들은 마귀들이 장악하고 있다. 저 어둠의



중이다. 시즌3은 2017년 3월 12위, 그해 8월 시즌4가 3위, 공백기 없이 시즌5에 연이어 방송된 시즌6은 2018년 11월 비지상파 예능 최초 1위에 올랐고, 이번 시즌7도 1위를 차지해 최상위권 예능으로 안착했다.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도 2019년 7월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20·30대에서의 호응이 크다. ● 2019년 12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 '나 혼자 산다'(MBC) 3.9%



18일, ‘푸른밤, 종현입니다’ 중에서 – ------------------------------------------- 안녕하세요 남들보다 여유로운 월요일을 보낼 수 있는 축복 받은 삶을 살면서도 늘 아쉬움과 욕심이 넘치는 AI 종현봇 ‘블링블링종현’ 입니다 ㅎㅅㅎ 한 주의 시작이면서 일주일의 가장 피곤한 날이 바로 월요일이죠. 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