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진웅과 이하늬의 2인 컷은 수트 차림을 하고 나란히 앉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그들의 모습에서 ‘블랙머니’ 속 서로 다른 입장에 놓여있지만 ‘적과의 공조’를 펼치게 될 검사 ‘양민혁’과 변호사 ‘김나리’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조진웅, 이하늬, 정지영 감독의 더욱 다양한 화보 컷과 ‘블랙머니’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직 끝나지 않은 희대의 금융범죄 사건을 다룬 영화 ‘블랙머니’는 오는 11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졸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국무총리





/ 서현진 / 소지섭 / 유동근 / 유 이 / 이민기 / 차태현 제외 - 성별 TOP3 - 남성 :: 공효진 [11] / 강하늘 [10] / 고두심 & 박보검 [6] 여성 :: 공효진 & 강하늘 [14] / 고두심 [8] - 연령별 TOP3 - 13~18 :: 공효진 & 강하늘 [13] / 이지은 [11] 19~29 :: 강하늘 [18] / 공효진 [15] / 박보검 & 이지은 [8]



심영 대표(쉘위토크 대표) 양현승 대표(UL엔터테인먼트) 오충환 감독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이건준 CP(KBS)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이용석 EP(SBS) 이정림 PD(SBS) 이진성 대표(킹콩by스타쉽) 장두봉 대표(스토리제이컴퍼니) 조성완 대표(FNC엔터테인먼트) 조신영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대표(마이컴퍼니) 홍민기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와 볼때마다 류준열 무슨 얘기하는지 궁금함ㅋㅋㅋㅋㅋ 뭐지ㅋㅋㅋ극한직업이랑 열혈이 크게 영향 갔나? 이하늬 고규필에 이어 천우희도 언급했구나 ㅋㅋㅋㅋ ▲





(NEW) [ 1.1 ] 송혜교 (▽13) [ 1.1 ] 조정석 (NEW) [ 1.1 ] 34위 김영철 (NEW) [ 1.0 ] 장미희 (▽28) [ 1.0 ] 장 혁 (NEW) [ 1.0 ] ※ 재진입 표시 : 재작년 진입 - 작년 권외 - 올해 다시 진입 -> 작년 김희선





다보고 나온 같이 보러 갔던 사람 말이 먼저 가길 잘했다 이렇게 허접한 영화는 첨 봤답니다. 저는 아역이 권상우로 바뀌고 그 심한 등근육 자랑하는 등을 화면 가득 보여주면서 나오길래 아, 더는 못 보겠다 하고 나왔는데 영화 별로인가 봐요. 저는 여기서 이하늬 나오고 하는 그 영화가 이건 줄 알고 예매했어요. 아무리 봐도 이하늬나 조진웅 나올 기세가



쟁쟁한 후보들로 가득하다. 한국영화 전성기를 다시 연 '극한직업'부터 '기생충'까지, 그들은 활력소이자 감초로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관록의 배우부터 떠오르는 신성까지, 조연상 부문은 주연상 못지 않은 특별한 볼거리다. 청룡영화상 남우조연, 여우조연상 후보를 분석했다. ▶강기영, 박명훈, 이광수, 조우진, 진선규…관록의 대세-떠오르는 신성 흥행작에는 강기영(36)이 있다. 강기영의 오늘을 설명하는 군더더기 없는 한 줄 평이다. 그는 '엑시트'부터 '가장 보통의 연애'까지 제대로 터트렸다. 강기영은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린





무수히 많은 얼굴을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입증한다. 조연들의 활약도 100점이다. 강신일, 최덕문은 조진웅과 함께 ‘브로맨스’를, 허성태와 조한철은 웃음을 담당한다. 또한 짧은 분량의 캐릭터들마저도 이성민, 문성근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차지게 소화해내니, 연기에 구멍이 없다. 다만 감각적인 편집에 비해 조금 촌스러운 영상미는 ‘옥에 티’다. 이야기가 워낙 좋으니 세련된 그림들만 뒷받침 해줬더라면 더 빼어난 결과물로 나왔을 텐데, 아쉬움이 남는다. 또한 ‘경제 영화는 어렵다’는 선입견도 흥행에





최수영, 최원영, 한예리가 참여한 '엘르' 1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얼마 전 막을 내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해운대 조현화랑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한국영화 100주년을 축하하는 배우들의 마음을 모아 기획되었다. 이번 영화제 기간에 사람엔터는 '사람으로 확장하고 콘텐츠로 공유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영화 100주년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글로벌 오픈 세미나



아닐거 같고 남자는 이승기 아니면 윤시윤ㅇㅇ 김혜자 염정아 김서형 한지민 김남길 이하늬 진선류 류준열 정해인 리스트 맞나 비주얼합이 되게 좋아 트위터에서 주웠는데 귀여워ㅋㅋㅋㅋ뒤에 둘 보조개 똑같아 올해 손익 다 넘기고 내년 원더랜드, 새해전야, 유아인 영화 등등 배급 영화들이 스케일 큰 대작보단 중소규모 느낌 2019년 악인전 /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감독 이원태 & 첫 배급) 변신 /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김혜준 (감독 김홍선) 블랙머니 / 조진웅 이하늬



표정연기 진짜 ㅋㅋㅋㅋ 오늘 청룡영화제에서 감독들이 상 받을때 배우 관객석ㅋㅋㅋㅋㅋ 이하늬 운동하는 이유 SBS 연기대상, 김남길vs장나라vs지성vs이승기 사파전? 이번에 김남길 이하늬 투샷 넘 많아서 행복하다 이하늬가 말하는 김태희 서울대 시절 이하늬 "건강 문제로 채식 중단…여전히 지향한다" 이하늬와 언니 jpg 이하늬 여신강림 무묭이청룡예상 문체부장관 표창 수상자들 다 류준열이랑 작품했네 오늘 영화보러갔다가 조진웅 이하늬 무대인사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