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일을 하고 싶은데 샵에서 하자니 퀄차이가 너무 날 것 같기 때문..... 하또하또로 내줘.... 그 요즘 나온 거 젤 프로인가 그 버전 진짜 좋던데 쨰발 펭수 얼굴 대문짝하게 박힌 걸로 ㅜㅜ 김명중...결재 plz..... 뭔차이야 얼굴없는가수나 마미손이나 펭수나 얼굴 안보인다고 그 뒤에 사람이 없는게돼? 최근 문명특급에 나온 영상의 댓글들을 보면 진짜 가관들 이네요 방송국들끼리 잘 협의해서 했을 터인데 자기들끼리 누가 잘했네 못했네로





딱 저걸로 1년 스케쥴러 만들어서 팔면 좋겠다 요렇게 생겼을때 있고 요렇게 생겼을때 있지 않냐 ㅋㅋㅋ 뭔말이냐면 요렇게 생겼을때 있고 요렇게 생겼을때가 있음 각도에 따라서 ㅋㅋ 넓쩍할때가 있고 동그랄때가 있는데 느낌이 달라서 귀여움 너무 귀엽슴 ㅋㅋㅋㅋ 역시 펭수 대세에요. 얼굴도 보여주면서 나래이션해줬으면 ㅠ 캐릭터에 빠져본 적이 없거든요 카카오톡 캐릭터 하나도 안귀엽다고 생각했고 펭수의 인기를 들었던 초창기에도 외모만



이따시만하게 박힌 티로 내달라 팽며들었어ㅠ 정말 웃을일이 없거든요 하나도요 정말 하나도 웃을일이라곤 없어요 뭘봐도 뭘해도 웃음이라곤 일절 안나요 너무나 메마르고 건조하게 살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유일하게 보자마자 바로 웃는 존재가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펭수. 막 인상 찌푸리고 있어요 일상중에 인상쓸일 많으니까요 그러다가 갑자기 펭수 사진을 딱 보면 바로 빵 터집니다 밖에서도 그냥 절로 인상이 찌푸려지는



뭐해 강지데리고 일주일에한번꼴로가는데 펭수글보다가 익숙한얼굴이..ㅋㅋㅋㅋㅋ찐수의사셔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 표지 펭수 얼굴. 처음 열어보자마자 너무 귀엽고 이뻐요. 저는 책 만 달랑 왔어요. 뭐 주나요?? 속지에 싸인은 붙어있네요. 예쁜 사진 위에 싸인 꺄~~~~~ 하여튼 박남정. 유덕화 덕질 이후(쿨럭 나이공개) 펭수야~~~ 신이나~~신이나~~~.낙서는 못 하겠다 펭수야.ㅠ 다시보니깐 펭수 얼굴이 없어서 허_전 문뜩 본거 같은데!!! 글 내리다가 뭐 없네 하도 뒤로가기 하는 순간 펭수 얼굴이 본것 같은데...!!! 그뒤로 안나와 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 펭수 보고싶어서 잘못본건가ㅠ 조금 전 펭수





펭수 얼굴 긁긁하는 거 너무 귀엽다 아 이거 괜히 웃기네 펭수 얼굴 공개한적 있어? "펭수 어떻게 섭외했어요?" 흐뭇한 복지부 펭수 얼굴 귀여워 ㅠㅠ EBS 펭수에 대한 위키내의 평가. 펭수 보면 얼굴이 너무 아파 펭수 유툽 보는데 반가운 얼굴이.. 양털 가방 귀엽길래 그거 쓰고왔어





왜냐하면 전체 길이가 10센치가 살짝 넘어갈 정도로 작았거든 그래서 불안감을 뒤로하고 헤드셋부터 떴지ㅋㅋㅋㅋ 그리고 얼굴을 뜨는데....왜 슬픈예감은 틀리지 않죠? 아아아악$!@%#%#!%!!! 망한거지ㅠㅠㅠㅠ 펭수 얼굴이 약간 타원형인데 그게 초보 똥손인 무묭이는 표현이 안 돼ㅠㅠㅠ 그래서 술술술술~ 실을 풀었지 그리고 유툽을 막 뒤져보고 공모양으로 다시 얼굴을 올림 페...펭수 같니?ㅠㅠㅠㅠ 펠트지를 아직 못사서 대충 종이 잘라서 임시로 배를 해놓음ㅋㅋㅋㅋ 근데 연결하고보니 팔도 망한거 같아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팔 떼고 다시





무너지고 내 피부도 무너짐 세레니티도 오래간다고 생각하진 않았지만 걘 그래도 조용히 증발되지 얘처럼 와장창 무너지진 않았음ㅡㅡ 그리고 피부도 함께 무너졌음 흑흑 유재석이네요 ㅋㅋㅋ 요즘 티비 잘 안봐서 몰랐는데 펭수 친군가 했는데 혁신하는 유재석 보면 존경스러울정도네요 넘넘 멋져요 얼굴 해맑고 오늘따라 더 빛나네요 화이팅~~~ 5분만에 완성 ㅋㅋㅋ 박재영 한예종 멀티미디어 영상과 졸업 박지훈 변호사가 펭수 변호한 적 있다고 자랑하고ㅎㅎㅎ 얼굴아는 몇안되는 사람이래요..... 문뜩 본거 같은데!!! 글 내리다가 뭐 없네 하도 뒤로가기 하는 순간 펭수 얼굴이 본것



A 예비후보를 응원하는 자세다. 게시글에는 펭수와 함께한다는 뜻의 ‘위드 펭수(with 펭수)’를 나란히 적고, 글의 말미에는 유권자들의 응원을 부탁하며 펭수의 인사말인 ‘펭-하(펭수, 하이)!’를 빗댄 ‘남-하(남구, 하이)!’를 언급했다. 투명케이스에 펭수 얼굴만 있는걸로 했는데 생각보다 잘나왔어 ㅎㅎ 맘에 든다~! 곧 공식으로도 나오면 그때 또 바꿀거지만 당분간은 이걸로 ㅎ 펭귄 치고도 엄청 큰거 같던데 .... 비율 안좋은듯 그래도 멀리 있어도 잘 보이니까 팬들은 좋겠네 ㅋㅋ 왜냐면 내가





요렇게 생겼을때가 있음 각도에 따라서 ㅋㅋ 넓쩍할때가 있고 동그랄때가 있는데 느낌이 달라서 귀여움 ㅈㄱ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 얼굴이 참 좋아 보이신다. 건강하세용 펭수만 꽉 차게 보거싶다 금손덬들의 코바늘 글들에 홀려서 무묭이가 똥손이란 걸 잊은채 무턱대고 도안도 없이 펭수를 떠보기로 함......거기서 부터였을까 잘못된 시작이?ㅋㅋㅋㅋㅋ 분명 시작은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면서 신나게 떠 나감 점점 떠갈수록 뭔가 좀 예상했던 모습과 달라지는것 같다고 느꼈지만 솜 넣고 모양 잡으면 괜찮겠지, 괜찮겠지 하면서 애써 불안함을 무시함 여기까지 뜨고 솜을 넣어봄...근데 슬슬 얼굴이 너무 불안한거야





모습들 목격합니다 상대하기 싫은 사람-관계들 인상안쓰려고 더 포장한 바짝 마른 표정 그러다가 갑자기 펭수를 딱보면 바로 빵빵 터집니다 아 도저히 웃음을 참을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는 증말 눈이 신의 한수구요 부리는 신의 1수예요 찹살떡같이 생긴 하얀얼굴은 신의 특수예요 정말 웃을일이라곤 1도 없는데..펭수 얼굴..몸만 보면.. 큰일났네 이거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10일(현지 시각) ‘방탄소년단보다 인기가 더 많다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