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지해줄리가없긴함 이해인 육지담 인투잇한테 하는꼴보면 엑스원 계약 안한 회사 어디인지 모르지? 근데 엑스원도 활동을 많이 못한것 뿐이지 아예 못한건 아니잖아ㅋㅋ 엑스원덬 아닌데 11명 불쾌할수 있어보이는데 CJ ENM, 엑스원과 극비 회동…의견 합의는 불발 둘다 해체해 ㅋㅋ아이즈원 엑스원 난 엑스원덬이 제일 안타깝다 레디플레이어원에 프로듀스 데뷔그룹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x101 특혜 의혹'에 홈페이지 접속 불가 엑스원덬들 좋겠네 해체가능할거같음 엑스원 아이즈원 공범 프레임 짜다가 돌아버린 미친 정병 존많이다 ㅋㅋ 한명이 아니야 ㅋㅋ 내가 왜 부끄러워 ㅋㅋㅋ 아이즈원 엑스원 지상파 방송금지 청원 올라옴 CJ "엑스원·아이즈원 활동



개인이 가져간 수익금의 50%정도는 cj에서 줘야하는게 맞다고봅니다 여튼... IOI 때 빼곤 다 �f는디 주직이라니 ㅜㅜ 그럴거같긴햇져.. 상위1~2등 하던애가 꼭 1명씩은 탈락햇엇으니.. 이제 더 이상 마를 피도 없어져 진짜 성격 망칠거같아 ㅋㅋㅋㅋㅋㅋ 이전부터 엑스원 멤버 몇몇 잡고 악의적으로 까질하고 루머유포하다가 쫓겨난 애야 역시 돌아온다 완전 주작인거 다 뽀록났는데 지금 제대로 활동할 상황은



순위에 근거한 11명의 데뷔조 중 유착 소속사가 아닌 연습생들에게 금전적 보상 문자 투표 100원은 모두 돌려주고 프로듀스라는 프로그램으로 얻은 수익은 모두 기부한 뒤 엠넷 폐국하고 씨제이는 다신 엔터 쪽으론 발도 들이지 말기 쓰고 보니까 진짜 현실성이 없어도 너무 없다 대가리가 텅 빈 새끼들 점심도 잘 먹고 다 잘 될거야 화이팅!! 연생도 팬몰이 하고 탈락한건 맞는데 애초에 진짜 합격할 연생이었으면 그래봤자 합격해서 엑스원되는게 연생 입장에선 훨씬 이득이었을거라



그리고 오늘 한림 예비소집한 New! 신입생 남도현 얘두라 다같이 교복입고 단체샷 한번만🥺 조작돌들 다 막는게 맞아 는 아이즈원 엑스원 심심치 않게 들었던 말 국내활동이 꾸준히 있고 거기서 해외팬유입이 있어야 해투하면 보러올사람이있는거아냐? 국내에서



차차 알아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 추가내용 생산직노동자 비하 (둘 다 좋아함)(((내귀에만 그렇게 들릴 수 있음)))((((((((나)))))))))) 겁이나 병 들어가 시들어가는~ 이런가산데 멤버 누군진 모르겠지만 비슷하다고 슬쩍 느낌 암튼 노래 좋고 랩하는거 좋음 ㅋㅋㅋㅋㅋㅋ 엑스원 내놔...... 아 진짜 개웃긴데 눈물날 것 같음 엑스원 보고 싶어 올린거 ㅋㅋㅋ 핫게갔나 그럼ㅋㅋㅋ 여긴 남돌이라 군대도 있는데 아이즈원은 활동하고 광고찍어서 돈이라도 벌었지 뭐 돈이라도 벌어놓은것도 아니고 방송한번 광고한번 못하는 상황에 지금처럼 질질끌어봐야 멤버들 젊음만 희생당하는데 이미 피셜로





불쌍하지만)) 당연하게 받아야 할 혜택도 못 받고 오히려 조작 이미지만 갖고 가서ㅜㅜ 지금 쟤네도 수혜자라고 말 나오는데 참ㅜㅜ안타까움 엑스원 포함 일정 줄줄이 타격..日 MAMA 참석여부 불투명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이정현 기자 = 엠넷이 '프로듀스 48' 조작이 사실상 인정되자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걸그룹 아이즈원이 컴백쇼 방송을 취소하기로 했다. 엠넷은 7일 입장을





1. 조작은 프로듀스101부터 있어왔다. 2. 처음은 중간순위에서 약간의 조작이었지만 갈수록 그 범위는 확대되었다. 3. 최초 조작에 관여한 이는 안준영 피디이고, 시즌 2부터는 김용범 피디도 참여, 시즌 3부터는 보조 피디(아마 표 계산 했다는 여자피디겠죠)까지 참여했다. 4. 조작에 관여한 이는 피디들뿐이다. 글쎄요, 4번까지 보고나니 선뜻 동의하기가 어렵습니다. 애초에 프로듀스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엠넷에서 가장 야심차게 밀어붙이는 프로젝트가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회장이 직접





Mnet에게 달렸다. 지금도 엑스원, 아이즈원 멤버들은 자신의 미래도 모른 채 활동아닌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아티스트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추측성 보도가 아니라 책임지지 않는 Mnet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문제를 해결해야할 때다. [더셀럽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더셀럽DB] 주작으로 데뷔못한 사람에 대해서.. 워너원. 엑스원. 아이오아이. 아이즈원..





엑스원 공식 팬클럽 환불은 안 해줄 건가 봐 키트 배송하네 ㅋㅋㅋㅋㅋㅋ 엑스원 멤들에게 ㅈㄴ 다행인거 아니냐? 계약 안했으면 ㄹㅇ 안전이별 쌉가능 아니 진짜 덬 아닌데 엑스원만 못 나오는건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싸패같아서 소름돋는다 엑스원 멤버들 살빠진거 같아서 안쓰럽다니까 뫄뫄는 살쪘는데 ㅇㅈㄹ하네 아이즈원 엑스원 꼭 해체해야함? 찐순위대로 그룹하면 안되나 엑스원이 스케줄 하는게 잘못된거랑 별개로 아이즈원쪽이 억울할건 1도 없어보이는데 아이즈원 엑스원 재수없게 활동기에



뭐하니 ㅋㅋㅋㅋㅋㅋ원래 이런 굿즈에 욕심없어서ㅋㅋㅋ다른 것보단 이 상자가 제일 좋아ㅋㅋㅋㅋㅋㅋ 지난 5일 ‘프로듀스’ 시리즈 연출자 안준영 PD는 프로그램 투표 순위를 조작한 것으로 드러나 사기 및 배임수재 등의 혐의로 구속됐다. 이후 경찰 조사에서 안 PD는 ‘프로듀스’ 시즌3인 ‘프로듀스48’과 시즌4 ‘프로듀스X101’에 대한 결과 조작 혐의를 인정했다. 시즌3로 탄생한 그룹은 아이즈원, 시즌4로 탄생한 그룹은 엑스원이다. 반면 안 PD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