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명이며 기업형태는 중소기업이다. 그러나 각종 억울한 사연, 자신의 일상생활, 고마운 사연 등이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일종의 '국민 신문고'가 된 셈이다. 보배드림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성별과 연령대는 정확한 집계 현황이 없다. 그러나 중고차 커뮤니티의 특성을 고려하면 30~40대 남성이 유력하다는 것이 이 사이트 이용자들의 의견이다. 평소 보배드림을 자주 이용하고 있다는 40대 초반 남성 직장인 A 씨는 "일단 연비, 중고차 등 차에 관심이 많은 성별이 남성이고 또 어느 정도 경제력을 갖추고 있는 나이대를 생각하면 30·40대가 보배드림 사이트 이용자가 아닐까





"보배 형님 정말 억울합니다" 보배드림은 어떻게 '국민 신문고'가 됐나 중국 톱스타 판빙빙 임신?…소속사 "살쪘을 뿐" 그렇게 말할수 밖에 없는 개인적 입장이 있겠지 홍콩 지지 옹호발언했다가 쥐도새도 모르게 판빙빙같은 대스타도 끌려가는 마당에 판빙빙 사라졌을때 기자들이 한국위에화에 전화했었잖앜ㅋㅋㅋㅋ 판빙빙도 화제성쩌네 공수처....중궈 공산당.....억만장자.....판빙빙... 한선화동생이랑 판빙빙동생이랑 뭔가 비슷한 느낌들어ㅋㅋㅋ 다들 하나같이 중국연예계 대표 아이콘이 되어버린 황제의딸 여배우들 아웃풋 판빙빙 임신설은 왜이리자주 올라오지. 시골 여자 판빙빙이 중국 정부랑 싸우는 내용의





내가 찾아볼게! 내가 아는 배우는 유역비 탕웨이 판빙빙 장쯔이 남자는 진짜 많이 모르구... 슼에서 본 배우중에 샤오잔? 엄청 잘생겼더라 아 잘생겼다기보다 되게 고운 느낌? 엄청 화사하고 막.. 나 이제껏 중배우들은 남녀 안가리고 쌍꺼풀 빡! 코 빡! 이런 느낌 생각했는데 그런 얼굴 취향 아니라 안 찾아봤거든 근데 샤오잔씨 얼굴 보고 세상엔 내가 모르는 얼굴 천재들이 많구나 이걸



그러면서 판빙빙이 촬영장 휴식 시간에 큰 글씨로 '먹보 경고'라고 적은 음식 먹는 사진을 덧붙였다. 판빙빙 사무실에서 웨이보에 올린 글[판빙빙 사무실 웨이보 캡처] 이어 판빙빙에게 이번 LA 에서의 '355'의 후시 녹음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살이 오른 모습을 찍히지 말라고 당부했다. 앞서 판빙빙은 작년 중국중앙( CC ) TV 앵커 추이융위안(崔永元)의 탈세 의혹





뜨겁게 달구고 있다. 5일 대만 자유시보 등은 중국 언론을 인용해 전날 베이징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판빙빙이 배가 많이 나와 임신설이 불거졌다고 전했다. 판빙빙은 할리우드 영화 '355'의 더빙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신설이 확산되자 판빙빙의 사무실 측은 진화에 나섰다. 사무실은 4일 저녁 웨이보에 “많이 먹은



본토 드라마에서도 계속 대박치며 대만 출신으로 대륙 진출에 가장 성공한 아이콘적 존재 사생활도 깔끔하고 자기관리 철저해서 이미지도 좋음 판빙빙 (금쇄 역) 굳이 설명이 필요없을만큼........정말 대스타가 되어버리심 당시 임심여 시녀 역할이라는 조연이었던 판빙빙이 그 금쇄가 이렇게 될줄은 정말 아무도 몰랐을듯 위 2명에 비하면 안티도 많고 배우로서의 커리어는 약하지만 그만큼 팬도 많고 화제성도 쩔어서 2014년 별그대가 한창 중국에서 대박쳤을때 중국인들이 입을 모아서 천송이 = 판빙빙밖에 안 떠오른다고... 제공I연합뉴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중국의 톱스타 판빙빙(38)이 배나온 사진 포착과 함께





연말 일상 공개 코, 발가락 사라졌다 훼손된 즐라탄 동상 청하 미공개 사진 공개 농구장서 만나는 메리 크리스마스 인지기능에 도움 되는 식단 이전 1 2 3 다음 더보기 댓글많은 뉴스 1 韓관광객 급감에···"아베, 文 만나 '인적교류' 제안할듯" [서울=뉴시스] 문예성 기자 = 중국의 톱스타 판빙빙(范氷氷.38)의 임신설이 제기돼 중화권 인터넷을





것이 문제, 외국 음식은 고열량이니 열심히 일도 하면서 식사량도 조절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판빙빙은 작년 전 중국중앙(CC)TV 앵커 추이융위안(崔永元)의 탈세 의혹 제기 후 중국 세무당국의 조사를 받았다. 중국 세무당국은 작년 10월 판빙빙에게 8억8400만위안(약 1490억원) 상당의 세금과 벌금을 추징했다. 지난 3월에도 판빙빙 임신설이 제기된 바 있다. 이후 그는 6월 연인인 배우 리천(李晨)과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내가 쓴게 아니라 중국지지돌 옹호 댓글임ㅋㅋㅋ 쉴드러들 진짜 판빙빙 끌려갔다 생각하는구나ㅋㅋ.. 판빙빙동생 지금 어디있냐곸ㅋㅋㅋㅋㅋ 중국에잇다고 대답해준 위에화도 웃김 계속 실검일위임 10분 강의니 들어들



1선 찍는다 소리아니고 꽌시나 편집장 취향따라 다른 배우들이 브랜드별로 달라지긴하는데 스테디하게 브랜드떠나서 호불호없이 자처소 업계자체가 좋아하는 상 같음 90년대까지는 장만옥 양자경st이었고 2000년대부턴 저셋스타일상같음 눈크고 화려하고 색조 잘받고 자기색강한ㅇㅇ 거품 되었다가 복수하러 돌아온 흑화한 에리얼ㅋㅋㅋ 차방 안뇽 슼에서 가끔 봤는데 궁금해져서 왔거든 중국문물 접해본 적이 없어서 아는 배우가 별로 없어 배우 꼭 아니고 아이돌이어도 상관없음! 얼빠라 그냥 잘생기고 예쁜 얼굴들 구경 하고 싶은거라.. 그리고 중국은 스타일링 같은거 어케 하는지도 궁금했거든 이름만 알려주면





상황이 마무리 되는 사건도 있었다. 지난해 8월 인천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일명 '송도 캠리 불법주차 사건'이다. 이 사건은 인천 송도 한 아파트에 거주하는 여성이 자신의 차량에 불법주차 스티커가 부착된 것에 불만을 품고 자신의 차량으로 지하주차장 진입로를 막아 입주민들의 불편을 일으킨 사건이다. 일종의 갑질 논란이 불거졌고 해당 사이트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공론화하며 언론에 보도됐다. 결국 이 여성은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을 통해 서면 사과문을 발표하면서 사건은 나흘만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