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시면 상당히 유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산악 지형...압도적인 고저차....구겨진 그린......변화 무쌍한 날씨..... 이번 월례회에서 가장 큰 수확은 골프당원 분들하고 좀 더 마음을 통할 수 있었던 점입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골프당원 분들 여러분들이 승리자입니다. 화이팅!!!!! 오전에 계시한 바와 같이 8월 16일 금요일에 한 팀



당겼는데 그게 홀컵을 돌고 나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측으로 티샷이 밀려 그냥 포기하고 있었는데...밑에 마샬 캐디가 볼 살았다고 사인을 주네요........ 볼이 해저드를 그대로 가로질러 통과하는 어마 무시한 운빨샷을 날렸네요.... 발끝 오르막(오늘 이상하게 이런 라이가 많았네요)에서 채 짧게 잡고 세컨 샷을 하는데 역시나 볼은 좌측 해저드 경계로... 치고 난후 늘인비께서 ":아깝네요" 하는





S 아이언 : 플젝x 6.0 웨지 : 다골 S300 ㅎㄷㄷㄷㄷㄷ 여자선수들은 대부분 드라이버-우드-유틸이 5-6-7이고 아이언은 대부분 NSPRO 850이나 950정도인데, 남달라 박성현 선수도 아이언은 950R이고.. 브룩헨더슨이나 렉시탐슨같은 힘좋은 외국선수들 몇명만 100그람 좀 넘는 스틸샤프트 쓰는 정도로 알고 있는데, 중계보면서 과연 저 주황색 드라이버샤프트와 아이언 통샤프트가 몇그람 짜리일까... 에이설마 아무리 그래도 여자선수인데 걔중에 젤 가벼운거겠지 했는데... ㅎㄷㄷ합니다. 운동좀 해야겠네요... 하나금융그룹 참피언쉽에서



황홀했던 가을 휴가.. 다시는 잊지 않으리. 2부 [쇼핑] 선수들이 많이 신는 나이키 골프화는 어떤 모델인가요? 조아연 선수 대박이네요 ㄷㄷㄷ 웰리힐리CC 남코스 개인적인 미립자 후기.txt (안내) 금주 금요일 필드 번개 BMW 뉴 8시리즈 사전계약 실시 홀인원 - KLPGA 2019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KLPGA 시청자 4천명 >>> KBL 시청자 370명 대한민국 전,현직프로



거리를 연습마다 어떻게 구성할지 고민이 된다. - 설치위치를 공과 동일선상 같은 높이에 거치하라고 설명서에만 넣지 말고 사용자가 위치를 인식할 만한 상징적 구성품을 추가하거나 (1.5m 줄자라도!) 리모컨에 포지션 버튼을 누르면 본체에서 전방 1.5m에 레이져를 쏴주거나 (마진 때문에 어렵나?) 3m줄자와 40m레이져 측정기를 추가로 구매했는데 이건 기본 구성품에 있었으면 물개박수 쳤을 듯. (이걸로 그린에서 홀컵까지 거리 측정하기 쉽겠더라구요…..ㅋㅋㅋㅋ) 실내연습장 드라이버샷과



앞으로 자주 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엔드리스 -> 드라이버의 난조로 그동안 원하던 스코어가 안나왔으나.. 94로 라베를 확 내리면서 이제 더이상 백돌이라는 약이 먹히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형님으로 모시겠습니다. ^^ 겸댕쓰 -> 30대의 젋은 피와 훤칠한 신체구조로 인해... 조만간 싱글로 가기위한 모든 조건을 다 갖추셨네요



얼마 안돼 레슨프로님 프로필은 준비 되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물론 중간에 1번 바꿀 수 있다네요 그래도 시작을 여성 프로님께 시작해도 될지.. 아니면 남자는 남자 프로님께 배우는게 낳을지요? 일단 제 체격은 키 175에 73kg정도고요 얼마전 드라이버 피팅데이에서 트랙맨상 드라이버 헤드 스피드 105마일/h 정도가 찍혔는데요 정타가 잘 안나옵니다...ㅠㅠ 행복한 경영이야기.. 라는 뭐 좋은글. 보내주는 메일이 있는데.. 오늘



[@@youtub_tag-0@@]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장타와 불같은 승부욕, 두둑한 배장을 가진 선수입니다. 플레이를 참 재미 있게 하지요. 작년에 나온 LPGA 몰아보기도 보고 가세요. [@@youtub_tag-1@@] 시간: 6:00 인원: 케사장, 파라오, 포근한푸우 + @ 장소: 양주 레이크우드cc 코스 : KLPGA 대회 코스 그린피: 140,000원 (카, 캐 별도) 명문구장에서 라베 한 번 해보시죠. 한 분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날나리입니다. ~~~~~ 어제 대망의 쓰챔을





그런지 조금 힘들어 했었으나.. 역시 왜 천안의 No 1. 인지 알게해주는 어설프게 약치는 베네트리님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약치는 방법을 좀 가르켜 드려야겠어요.. ㅋㅋㅋ 붐 -> 왜 붐님은 저의 앞길을 막는지... 파3에서 1미터에 붙여서 니어 버디를 하려 하는데... 10미터 짜리 퍼트를 원펏으로 성공시키면서... 저의 버디를 빛이 바래개 하는 능력을 보면서.. (이게 한두번이 아님... ㅋㅋㅋ) 씁슬하지만... 늘 붐님 퍼팅하는거 보면서



타고 벽 치기가 되어 내려 왔어요. (오락글님 아....ㅠㅠ) 이후 왼발 내리막 라이에서 7번 아이언 잡고 세컨 친게 그린 우측 뒤로 넘어갔네요..... 56도 잡고 30미터 피치샷한게 약간 탑볼 맞았는데 이게 운좋게 나뭇가지를 맞고 홀 근처 5미터 안착...... 2펏 마무리...보기.. 티샷이 다소 우측으로 밀렸으나 세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