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면 상대의 생각과 입장이 이해가는 법이고 그럼으로 더 많은 차원이 계산 되죠 사람의 두뇌는 11차원까지 계산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신피질의 발달로 3차원+시간의 4차원이 계산의 한계인줄 알았는데 11차원씩이나.. 그래서 차별금지법을 통과 시키려 하나 봅니다. 아무리 봐도 차별을 막기 위해 역차별을 하는 법으로





호러와 로맨스 그 남주 아는형 개그작가 이말년이 했으면 명륜진상갈비 이말년은 보세요. ...(하늘에날린) 아드레-날린 (아 핰핰핰↗) 생각보다 더 비극적이고 현실적인 영화 최양락·광희·주호민·이말년 MBC '우리지금만담' 12월 첫 방송(공식) 그래서 이말년이랑 주호민 중에 누가 기안 낳은건자 결론냣나 이말년 왤케 얄밉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풍 결혼 위기설 난 그냥 이말년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영화 연기중인 기안,주호민,이말년 침착맨을 침착하지 못하게 만든 트위치 도네..jpg 이말년 머머리에게 무슨 원한이라도???ㄷㄷㄷㄷ 현생이



하고 인성이 저렇게 구린 캐릭터는 처음 봤다. 그치만 스쿼드는 흰수염의 패기방패를 깨고 찌른 놈이다. 스쿼드 승 침착맨 : 오다 선생님은 철저하게 문과다. 익룡열매를 먹었는데 왜 불이 나오냐. 그럴거면 드래곤이라고 해라. 그래서 인정할 수 없다. 봉쿠레 승 침착맨 : 히그마의 이 악어를 이길



결혼하면서 _________ 하는 취미와 손절했다 - 나는 올해가 가기 전에 ________와 손절하고 싶다 - 나는 ______ 때문에 (남자/여자)친구와 손절했다 - 나는 ______ 때문에 회사와 손절했다 - 나는 남편이 _________ 하는 것을 손절했으면 좋겠다 등등.. 여러분의 손절 욕구, 혹은 손절담을 글로 보내주세요. 사연을 보내주실 때 이를 보여줄만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최고의 핫스타들이 만남을 가질 수 있을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시상자로는 가수 박지훈, 그레이, 지코, 구구단 미나 등도 참석한다. 또 MBN 드라마 '우아한 가'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임수향과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에 출연해 관심을 모은 이도현, 이수혁, 크리에이터 도티, 주호민, 이말년등도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이날 오후 8시 45분부터 MBC와 WAVVE에서 생중계된다. ksy70111@mkinternet.com 개웃겨 2020. 4.15일은 토왜무리 멸절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말년이 펭수한테 하는말 존나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이말년 ㅋㅋㅋㅋㅋㅋㅋ 대본대롴ㅋㅋㅋㅋㅋ 기안84에게 설명하다가 혈압대폭발한 이말년,주호민 이말년 여동생 결혼식에서 편지 낭독 ㅋ 주호민 이말년 노래 들으면서 공부중 주호민 혼내는 이말년 인성.jpg ㅅㅂ 이말년ㅋㅋㅋㅋㅋㅋㅋ왜저랰ㅋㅋ 잠은행 영화 대단하네요. 이말년딸 쏘영이 너무 귀여움..... 'MBC 방송연예대상' 오늘(29일) 개최, 유산슬→펭수··박나래…화려한 라인업 [MK이슈] 이말년 개 긴장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 끝났다..이말년



SBS 콜라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음에 뭘까요 (feat 펭수) 이말년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청첩장 그려준 이말년 주x말의 영화 꿀잼 이말년 동생(통천) 결혼 영상에 등장한 주호민 아들.jpg 에서는 여러분의 #손절 사연을 찾고있습니다! 이말년은 뭔가 손에 들고 이야기하는 습관이..? 이말년이 그랬지 기안은 겉과속이 똑같아서 사람들이 맘편하게 만날수있는 사람이라고ㅇㅇㅋㅋ 기안에게 은혜갚으라는 이말년 mbc 우리지금만담 에서 #손절 사연을 받습니다 (상금 有) 팀원 못믿는 팀장 ㅋㅋㅋ 동생 청첩장 그려준 이말년 펭수 예전부터 알았는데 뜬 거 보니 신기하네요 ㅎㅎ 이말년





‘잠은행’ 카메오 출연...생활 밀착 연기 폭소 기안이랑 이말년이랑 같이 살때 진짜 웃겼는데 MBC 새 파일럿 ‘우리지금만담’, 최양략X광희X이말년X주호민 4人 포스터 공개 전참시 끝난 다음 타임에 시작하는 영화 제작 프로그램(주호민×이말년×소혜) 딩고&MBC 콜라보 백예린 음반 나오면 또 이말년 주호민이 커버할까 무섭다ㅋㅋ 그림을 그리고 나서 이름을 쓰면 된다 이말년 기안한테 붙은 정병년들에 대해 말하는거 속시원하네 이말년 왜저래 ㅋㅋㅋㅌㅋ 이말년시리즈속 대머리 묘사 2.jpg 이말년 ㅋㅋㅋㅋㅋㅋㅋ



밝혔다. 네 사람은 최근 티저 촬영을 마쳤으며 다음 주께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지금만담'은 최양락-광희, 주호민-이말년이 각각 오프라인 팀과 온라인 팀으로 나뉘어 일반인 참여자들과 핫한 키워드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최양락과 광희, 입담하면 빠지지 않는 두사람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MBC 예능프로그램 '침착한 주말'에서 찰떡 케미를 보여준 실제 절친 주호민과 이말년의 호흡도 기대를 더한다. 연출은 지난 4월 방송된 ‘PD수첩-쓰레기 대란' 편으로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선정한 지상파TV 부문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받은 강효임





기억까지 나는데... 주말의명화 프로그램을 보니 이말년 동생과...결혼하나보네요-_- 방송에 간만에 이름까지 바꿔가면서 나오길래 보면서 또 기분이 별로였는데. 이말년과 가족이 된다니... 기분이 묘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 ㅈㄴ떠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뭔데;;; 12월 4일 유튜브 공개 / 12월 7일 생방송 한다네요 ㅋㅋ ㅋㅋㅋㄱㄱ 기안 집에 늦게까지 안 들어오면 이말년 트윗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