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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 jardin del Eden 처음 바르셀로나 도착해서 짐 푸르고 점심먹으려고 호텔 직원에게 물어봐서 간 곳이야. 관광객이다보니 무난한 입맛의 집으로 추천한것 같은데 그래도 메뉴가 되게 괜찮았었어! 까탈루냐 광장 근처였고 메뉴델 디아로 먹었는데 구성이 괜찮았었어! 메뉴델디아 인당 13유로 정도에 음료까지 2인 40유로 정도 메뉴델디아는 first dish-main-desert 순으로 나옴! 2. tap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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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이고 여기서 추가되거나 제외할 수도 있어! 너덬들이 다녀오기에 굳이 갈 필요가 없는 곳이나 좋았던 곳 알려줘! (9월에 여기 올라온 글인데 연어질 하다가 끌올해봄) 토트넘의 부진에 자신의 생각을 밝힌 무리뉴 지난 몇 년간 토트넘을 보며 항상 내가 주목했던 건, 그들이 선수를 많이 사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정말 중요한 일을 해냈다는 건데, 그건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좋은 선수를 지키는 것이었다 포체티노 감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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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네갈이 배경. 사랑하는 여자를 뒤로 한 채 유럽으로 가던 도중 실종한 남자. 그를 못잊지만 어쩔 수 없이 다른 남자와 결혼해야 하는 여자. 결혼식 날에 갑자기 대형 화재가 발생하고, 마을 사람들은 유럽으로 가던 남자의 원혼들이 복수를 하는 거라고 주장함. 그런 가운데 그 실종된 남자는 과연 원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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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7-200같은 쌍발 광동체 여객기들이 2000년대 말엽쯤 되면 싱가포르 항공 같은 1군 항공사 들에선 서서히 교체 시기가 도래하게 됩니다. 항공사들은 일단 수년간이라도 믿고 사용할 만 한 대안이 필요했습니다. 카타르 항공의 A300-600. 2000년대가 되자 이들 항공기들의 대체기 필요해졌습니다. 원래대로라면 드림라이너가 이들을 대체해야 하는 상황. 하지만 임시방편으로 등장한 것은… A330-300과 A330-200이라는 이름 뒤에 알파벳이 붙거나 한 적은 없지만, 이름이 바뀌지 않았다고 에어버스가 1994년 상업 비행 개시 당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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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수 선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두 가지 요소는 밀접하게 연관돼 있다. 물론 선수단 전체의 컨디션이 나빴던 점은 부인할 수 없으며, 몇몇 선수는 A대표팀 레벨이 맞는지 의문스러운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벤투가 점유율 축구를 중시한다는 점에서 그의 철학에 대한 논의는 불가피하다. 아약스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이자 점유율과 압박을 중시하는 현대 축구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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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먹어 너무 달달하고 맛있는 칵테일이야ㅠㅠㅠ 저거 베이스 리큐어 사오려다가 깜빡하고 못사온게 한이야ㅠㅠ spritz랑 여기에 진 섞어서 더 독한 negroni 두가지 시켰는데 주인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푸근한 이탈리아 아저씨에 갔더니 5시 반부터 여덟시까지 해피아워라고 술 시켰더니 옆의 저 빵들을 다 서비스롴ㅋㅋㅋ주셔서 밥먹어야 하는데 저거 다 먹고옴... 저거 심지어 다 수제라서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가서 또 샌드위치랑 파스타 사 먹음..... 해피아워에 꼭 가서 먹어죠 스프리츠....... 달달하니 꼴딱꼴딱 넘어가ㅠㅠ 칵테일은 한잔에 7.5유로씩이고 저녁 8시 30분까지 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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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계 LCC 특유의 3-3-3 배열을 사용할 경우 오히려 A330이 787보다 낮은 승객당 운항비용을 갖기도 했습니다. 이는 A330(구형)과 787의 연비 격차가 운항 프로파일에 따라 10~15%에 불과한데에서 기인합니다. 따라서, 2010년대 초반부터 에어아시아 X와 세부퍼시픽과 같은 아시아 국제선 LCC들이 A330 기종의 큰손으로 자리잡습니다. 에어아시아 X A330-300의 객실 내부. 3-3-3의 지옥 같은 배열을 자랑합니다만 싸면 타야지 어쩌겠습니까. 이러한 새로운 전개로 인해 A330 계열 기종에게는 다음과 같은 기회가 생겨납니다. A330 기종의 세력 자체의 증가. 운항되는 기체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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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30neo를 진지하게 고려하기 시작합니다. 무능하고 우유부단한 에어버스를 상징하던 오리지널 A350 컨셉은, 이렇게 살짝 다른 모습으로 다시 등장하게 됩니다. 오리지널 A350이 제안되던 당시의 신문 만평. "싸게 팝니다! 보잉기를 사세요." "사주세요! 에어버스를 살려주세요" 라는 내용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오리지널 컨셉은 항공사들의 요청에 의해 부활하게 됩니다. 노병은 죽지 않는다 . 다만 엔진을 바꿀 뿐 마침내 2014년 7월의 판보로 에어쇼에서 에어버스는 A330neo 프로그램을 런칭합니다. A350XWB의 개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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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에 리스본in 바르셀로나 out으로 비행기 예약은 마쳤어! 고민해 봤는데 강아지도 데리고 다니고 하다보니 도시를 많이 옮기는건 힘들거 같아서.... 일단 리스본3박-포르투2박-바르셀로나5박 하고 한국 오는걸로 생각하고 있어 1. 엄마랑 아빠 두분 다 와인에 관심 많으신데 포르투가 와인이 유명하다고 찾아보니 그러더라구! 포르투를 3박으로 늘리고 바르셀로나를 4박으로 줄이는거 어떻게 생각해? 2. 바르셀로나에 꽤 오래 있는데 이정도 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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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였습니다. 자본 투입의 감소: 확증이 있다기보단 몇몇 언론들에서 지적한 내용인데, 흥미로운 내용이어서 소개해 봅니다. 멕도넬 더글라스와의 합병 이후 보잉의 문화는 급속도로 자본 투여에 대한 이익 아웃풋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이동해 갔습니다. 정확하게 멕도넬 더글라스의 문화인데, 이는 형식상 멕도넬 더글라스가 보잉에 인수되었지만 실질적으로 멕도넬 더글라스의 경영진 상당수가 보잉의 상층부에 잔류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혹자는 이를 두고 “멕도넬 더글라스는 보잉의 돈으로 보잉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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