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 줘서 엘보 공격이나, 발 공격도 나름 연습을 한거 같은데... 그래서 1라운드에서는 좋았는데 1라운드 막판에 큰거 한방 허용하고서는 누가봐도 예전처럼 카운터만 노리는 방식으로 돌아왔네요. 결국 상대가 그 타이밍을 파악하고 공략해서 패배. 아쉽네요. 스타성도 있고, 하위레벨과 싸울때는 스타일도 좋았는데.... 1라운드는 잘했는데 2라운드 아쉽네요 최두호, 정찬성



못가서 아주아주 마음이 아픈 ufc팬이 주절 ㅜㅠ 인터넷에서 이미 끝난 정찬성 경기영상 찾을수가 없어서 티비에서 녹화방송 보고 있는데요.. 계속 보면서 기다리는데 정찬성 경기 진짜 안하네요.. 지금 정다운 선수 경기 끝나고 강경호 최두호 인터뷰 나오고 있는데요.. 혹시 다음순서가 누구 경기인지 아시는분 있나요? 그나저나 ufc 한국선수 들 잘생겼네요.....



1개월권 결제하면 라이브로 볼수 있나요? 정찬성 코치들이 외국인들인가봐요 와 최두호 한방에 갈뻔했네요... 최두호가 진 이유.jpg 어제 최두호선수 봤습니다 최두호,,, 최두호 TKO패.gif ㅠ 최두호ㅠ 1라운드에 손목골절ㅠ 최두호 잘하는 선수 아니였나영 ufc 최두호 경기 화끈하네요!!! 제발 코좀 경기는 재밌었으면 최두호선수 아쉽네요 최두호가 왜 가드안올리지 했었는데 최두호 선수 이번 기회에 군입대 하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UFC부산 움짤 최두호선수.ㅜㅜ 최두호슷. UFC 라이브 스트림 싸이트



떠나서 경기는 엄청 재밌었네요! 2년동안 안뛰었는데 링러스트가 있을지 어떨지. 한국 선수 그동안 못봤던 선수들 많이 나오니 격투팬으로 좋네요. 마동현 선수가 아쉽긴하지만 오늘 한국선수들 승률도 좋고 마지막 정찬성선수도 승리하고 챔피언 전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이게 UFN급 아시아 대회가 맞나 싶을정도의 초호화 대진표입니다 이번에 가시는분들은 땡잡은거임 코좀 vs 올테가 넘버원 컨텐더 결정전 볼칸 외즈데미르 vs 라키치 플라이급 랭커 판토자 vs멧슈넬 최두호의 복귀전 +헤비급 초신성 시릴 가네의 경기까지 추가 거기에 한국인선수들 대거출전 이렇게 공들인 아시아대회가 없습니다 사실 볼칸정도만





눈앞에서 한번보고싶어서 어제 계체량 다녀온 사진입니다 정찬성 최두호 강경호 입니다....^^;; 하 가고싶어라 ㅜㅜ 정찬성 최두호 정다운 강경호 탑독 박준용은 압도적 언더독이네요. 누군지 모름;; 유망주였는데 .. 이대로 약점 노출뒤 끝날꺼 같은 짐 맘이 많이 아플듯요.. 약점 전혀 보완 못하고 나왔네요 ㅠ 승패를



강경호, 정다운... 강경호는 진짜 영화배우 뺨치는 외모 네요 럭키 한방 하나만 노리는 듯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9승 2패 원래는 라이트급이었는데 패배후 페더로 내렸습니다 실력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지만 전력파악이 꽤나 어려운 선수라 두호 기량이 스완슨전때만큼만 나와도 낙승인데 쉰지 오래되서 어렵네요 상위체급에서 내려온지라 사이즈 차이도 좀 날거구요 아 최두호경기 보고나니 엄청 긴장됩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막판에 존나 위험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가볍게 이기나했는데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초반엄청났을때면 몰라도 지금은 누가 기다려주고 스폰서 붙을지 체류비용 코치비용 합치면 부정적이네요 정찬성 해외에 팬 더많음 레전드 김동현 웰터 수문장 10위권도 대단함 이제 돈맛 알아 안싸움 ㅋ 마동현 한계가 보임 최두호 포텐 터질법한데..왜 안터지나 팀바꾸기 ㅊㅊ 박준용 한계가 보임 정다운 탈아시아급..중량급에서 이정도 실력 ㄷㄷ함 기대됨 강경호 패가 8패인가하는데 실제로는 미국 어드벤티지에 당한경기 2경기 잘생김 ㅋ 1위가 정찬성 2위가 강경호 라고 봄 결론적으로 우리나라 선수들 인구수 대비 잘하는거라고 봄 가장 기대되는것 정찬성 아시아권



한땐 초신성급이었는데...;;;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경기라 시청하지만... 최두호 경기랑 정찬성 경기 말고는... 너무 관심도도 떨어지고.. ㅠㅠ 혹시나 하지만 역시나 재미가 엄서요 ㅠ 옆에서 마눌님이 저 때문에 억지로 같이 보는데... 아... 너무 재미없다... 피곤하다... 계속 그러네요 ㅠㅠ 테레비 제가 점령한게 미안할 정도... 그래서 초반에 승기 잡고도 밀어붙이지 못했군요 2라운드 부진도





혼자 단독출전해도 유럽대회 메인이벤트 먹는수준인데 이건 미친대횝니다 ㅅ발. ㅁㆍㅅ짐. ㅋㅅㅂ 팔 설렁설렁 돌리고 다리도 풀어지고 언제든 쓰러질지 모르는 타입인데 갑자기 카운터 들어가서 깜짝놀랐네요. 최두호 뿐만아니라 저런 카운터는 예상하기 진짜 힘들거든요. 진짜 취권인듯 ㅎㅎ 못이길듯해요 너무오래 쉬었네요 약점 보안이 안됫어요ㅜㅜ 공격력에 비해서 수비력이 너무 안 좋습니다. 너무 대놓고 많이 맞아요. 어느 정도 네임 밸류 있는 선수들과는 게임이 어렵습니다. 지금 3연패인데 ufc 퇴출각이네요. 진짜 펀치 한번한번이 숨을 못쉬겠네요 오늘도





그렇고 /Vollago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막판에 존나 위험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런 불운이... 많이 준비한티는 났는데... 한번 진 이후로 자신감이 떨어지면서 반응이 조금씩 느린게 보이네요... 이번은 홈이기도 하고, 잡았어야 다시 반등할 수 있었는데;;;; 군대도 가야하고,,, ufc에서는 더 이상은 힘들겠네요 일단 국내선수 위주로 예상해본다면... 메인이벤트 코리안좀비 정창성 코리안슈퍼보이 최두호 마에스트로 마동현 미스터퍼펙트 강경호 격투기강백호 정다운 스팅 최승우 닌자거북이 박준용 이렇게 무려7명이 출전합니다... UFC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