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뜨네요 펩에게 많은걸 배웠길... 홈에서 또 지네요.. 그 뒤가 이게 이 꼴이 날지를 몰랐지... ㄹㅇ 아스날 보드진이 1도 뒷일 생각 안하고 짤랐을줄이야 차라리 이럴거면 걍 에메리 유지했어야 하는거 아니냐는 의견도 난 공감감... 보드진이 빠르게 움직였음 모를까 지금 팀 너무 망가진상태인데 물론 에메리 성적만 보면 짤랐어야하나 짜를거면 뒷일은 좀 생각하고 짤라야하지않니 보드진들아.. ㅈㄱㄴ뭔 무캐러다니나 여름에 사실 꽤 돈을 쓰고(분할이라고는 해도) 공격진도 좋아서 챠니한테





외질 개인의 의견에 불과하다. 우리는 축구 클럽으로 정치에 관여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항상 고수하고 있다"라고 의미 축소에 나섰다. ... 세계평화밖에 모르는 중국.....입니다. 아스날 1. 빅클럽 2.재정비후 챔스 도전 가능 3. 경쟁하면서 배우고 못해도 중위권으로 갈 수 있다 4.(단점) 황희찬은 전술을 많이 탄다. 하지만 감독이 누가 올지 몰라서 매우 불안정하다 울브스 1. 아스날보다 출전기회가 높을 수 있다



EPL로 넘어오면서 흥민이는 토트넘으로 레노는 아스날의 키퍼로 어쩌다보니 로줄 친구가 되어버렸지 (토트넘 아스날은 오래된 라이벌팀) 두 팀이 같이 경기한적이 몇번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경기전에 둘이 이렇게 애틋하게 포옹하던게 목격되기도했어 ㅜㅜ (재넨 뭔데 저렇게 애틋하냐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다른 아스널 선수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챠가운 축구냉미남 레노는 역시 경기 들어가니깐 철저하더라ㅋㅋㅋ 레노 부상당할뻔했어서 ㅋㅋㅋ가다가서 흥민이가 걱정해줬는뎈ㅋㅋㅋㅋ 등뒤에서 아스날





많았고 대회 내내 경기력에서 기여도는 전무했음. 그리고 올림픽은 애초에 연령별대회 3. 박주영이 아스날에서 출전기회를 많이 잡지 못한 것은 벵거의 탓인가 No 당시 리그 톱급 공격수였던 반페르시가 유리몸이었기에 샤막과 박주영이 그의 백업을 위해 영입되었는데 11/12시즌부터 반페르시가 부상없는 이른바 풀페르시로 각성하면서 백업 선수들이 출전기회를 거의 잡지 못함





주급이 훨씬 쎄다면 얘기가 좀 달라질수도 있지만 그런게아니라면 다시는 기회가 안올수도 있기때문에 빅클럽 가는게 좋을거같아 희찬이 경기감각 빨리찾는 편이고 오 히려 피로누적일때 폼이 많이 떨어지는 스탈이라 로테로 기회받을때 미 친듯이 뛰어다니면 활동량만으로도 어느정도 커버되서 아스날에서 주는기회 잘 잡을수 있을듯 플러스로 런던생활이 만족도 높고 흥민이 만나고 같이 봉사활 동 할수있는 장점도 있고 선수 인기도 빅클럽이 넘사벽이라 조금 만 활약해도 인기얻기쉬워 다음클럽





사람은 자세한건 직접 들어봐봥 자기 보다 한참 후배인 아르테타 밑에서 코치 하고 싶어하진 않을거 같은데 아스날 집중력보소 아스날은 페페 데려오는것도 몇년에 걸쳐서 할부로 끊는게 웬말이냐... 아님 자원은 있는데 다 못하고 있는거냐 커존보단 엘리엇인가 존스가 후보구먼 ㅠㅠ 아스날 맨시티 보고싶은데 중계해주나요? 그 중간에 산체스 국대에서는 잘했음?? ㅅㅂ땡겨쓰다가 제대로 당하네 리그컵을



명은 새로 계약하기를 원한다고 함. 풋볼인사이더에 의하면, 토트넘은 아케가 왼쪽풀백이나 왼쪽센터백으로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함. 황은 토트넘의 손만큼 잘하거나 그 이상인 포텐셜을 가지고있다고 믿는다. (버밍엄 라이브) 뭐하니 얘두라.... 아스날팬들 싫어하는거 제일 좋아할텐데 외질 파이팅 출처 도탁스 2003 라파엘 반데르바르트 (아약스/네덜란드) 2004 웨인 루니 (맨유/영국) 2005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아르헨티나) 2006 세스크 파브레가스 (아스날/스페인) 2007 세르히오 아구에로 (아틀레티코/아르헨티나) 2008 안데르손 (맨유/브라질) 2009 알레샨드리 파투 (AC밀란/브라질) 2010 마리오 발로텔리 (맨시티/이탈리아)



않아도 알 것이라고 생각하며 (알제리전에서 손흥민이 박주영을 슬쩍 보더니 그대로 돌파해서 걍 골넣은건 유명한 장면) 2018 월드컵은 노쇠화로 월드컵 엔트리에도 승선하지 못함 2007 아시안컵 -> 기량미달로 승선하지 못함 2011 아시안컵 -> 부상으로 승선하지 못함 2015 아시안컵 -> 기량미달로 승선하지 못함 결론은 2010 월드컵 한정으론 아주 좋은 공격수였지만 나머지 대회에서는 전혀 아니었다 2012 런던올림픽





있고 아스날, 토트넘이 흔들리는 중이었는데 아스날은 그간의 감정 때문에 감독 날아가도 무리뉴가 취업하기는 좀 벽이 있었을거고 토트넘은 포체티노 쉽게 자르지 못할거라고 생각했을 거라서 아마 런던 중엔 웨햄 페예그리니 후임 좀 대비하고 있지 않았을까 싶음 (제의가 오든 안오든) 그런 상황에 토트넘이 포체티노 경질 고려하면서 무리뉴한테 접선한건데 작년 챔스 준결 갔던 팀이고, 난이도가 꽤 있긴 해도 공격력이 좋은 편이라 어찌저찌





위에서 보답할 기회를 줄것 스스 아재 우리팀 승패 적중률 아스날 어제경기도 위험했네 아스날v맨시티는 별로 인기가.없네요 울브스 감독이 아스날썰 있잖아 아스날 레전드 요즘 아스날 연대기가 잼있나보군요. 아스날 선발 라인업입니다 리버풀대 아스날 전반인데 5골ㄷㄷㄷ 메모거리들 제보합니다 나는 가끔 다비드 루이즈가... 아스날 자리 꽤 비었다 외질 클라스 있네 [오피셜] 아스날 라인업 (vs 에버튼) (오피셜) 아스날 - 우나이 에메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