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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정우는 그럼에도 고군분투하며 제 몫을 한다. 이병헌이 쏘면 하정우가 받는다. 특히 이병헌은 128분 동안 독무대 뛰듯 달린다. 분출하는 화산을 막아내듯 그는 균열하는 이야기를 지탱하며 일당백을 해낸다. 멋있는 장면도 웃긴 장면도 손에 땀을 쥐는 장면도 쓸쓸하고 먹먹한 장면도 다 이병헌의 몫이다. 그래서 감탄하지만, 또한 그래서 안타깝다. 옛날얘기하면 꼰대같지만... 어린시절 싱그럽고 예쁠 때 잠깐 떳다가 결혼과 동시에 사장되는 여배우들이 대부분이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여배우들이





비주얼은 단연 압도적이다. 백두산 폭발을 막아야 하는 절체절명의 임무를 수행하는 이병헌과 하정우의 호흡은 유쾌하고 또 뭉클하다. 카리스마 뒤에 사연을 숨기고 있는 리준평과 살짝 어리바리한 매력의 조인창은 위기의 상황에서도 핑퐁처럼 오고 가는 대사를 통해 웃음을 안긴다. 웃음 타율도 꽤 높다. 아이 아빠라는 공통점으로 뭉친 두 사람의 부성애는 눈시울을 붉힌다. 원본보기 관객들을 단숨에 몰입시키는 이병헌의 연기력은 두말할 것도 없다. 배수지를 예쁜 이미지로만 활용하지는 않아 반갑다. 극 중 하정우의 부인 최지영을 연기한





택일(박정민)이 정체불명의 중국집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나며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았다. 택일의 절친 상필(정해인)도 녹록지 않은 삶을 헤쳐나가며 커간다. 각 캐릭터의 특징을 코믹하게 살리며 경쾌하게 전개되던 영화는 후반부에 들어서며 힘을 잃는다. 등장 인물들이 깊은 사연을 안고 있는 것처럼 분위기를 깔다가 어설프게 마무리된다. 분홍 티셔츠에 단발을 한 마동석이 존재감을 드러내며 웃음과 감동을 적절히 버무리고, 박정민도 입체적인 연기로 극의 중심을 잡아





영화 '백두산'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캐릭터 포스터 백두산 후기..노스포. 연달아 개봉하는 이병헌 주연 영화 , '백두산' 이병헌X하정우, 데뷔 이래 첫 연기 호흡...역대급 연기 시너지 예고 82년생 김지영이 82년생인 이유. 나 안면인식장앤지 동백꽃 자영이보고 전혜진인가하고 오정세도 테드창인지 못알아봄 제가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성분 이선균 대학시절 완전 인기 많지 않았나요? 제가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성분 전혜진 올해 되게 열일하는 느낌이다 아니





재난 블록버스터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 볼거리는 인상적이지만, 예측 가능한 전형적 스토리를 벗어나지 않은 점은 아쉬움으로 남고 있다. 캐릭터도 마찬가지다. 조인창부터 최지영까지, 재난 블록버스터 속 기능적인 캐릭터들이 다수 나온다. 이들의 기능은 처음부터 명확하게 드러나 앞으로 보여줄 행동을 예상하는 게 가능하다. 영화의 재미를 키우지 못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병헌과 하정우도 처음 만났지만 특별히 새로운 호흡을 보여주지 못했다 .





첩자임이 발각돼 수감되어 있던 중 남측의 비밀 작전에 참여하게 된 인물이다. “다양한 성격과 면모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영화를 보면서 ‘리준평’에 대한 궁금증들이 계속 있기를 바라면서 연기를 했다”라고 전한 이병헌은 속내를 쉽게 읽기 힘든 입체적인 캐릭터를 진지함과 유머러스함을 오고 가는 폭넓은 연기력으로 완성했다. 특히 이병헌은 캐릭터를 위해 북한 사투리부터 중국어, 러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 연기에 도전한 것은 물론, 총기를 활용한 액션까지 소화해 다채로운 매력을





아닌, 지질학 교수로서 인텔리한 매력을 보여주는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전혜진 역시도 냉철한 카리스마와 능동적인 캐릭터로 '백두산'에서 임팩트 있는 여성 캐릭터를 남겼다. 19일 개봉 '신과함께' 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스튜디오의 신작이자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백두산(이해준, 김병서 감독)'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기대감을 떨어뜨린다. 한시가 급한 상황에서 가족과 애틋한 속내를 나누며 눈물샘을 자극하는 신파적인 장면도 빠지지 않는다. 더욱이 ‘백두산’은 후반부 심각한 갈등들을 다소 허무하고, 우연적으로 해결하면서 개연성을 제대로 확보하지 못했다. 때문에 감정적인 장면들도 힘을 잃어 제대로 된 효과를 내지 못한다. 탄탄한 서사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전개시키기보다 지난 한국 재난 영화들에서 흔히 쓰인



가서 며느리가 설거지 하는 건 자연스러운데 처가에 가서 사위가 설거지하는 건 부자연스러운 것이라든지 하는 거요. 딱히 가해나 착취의 의도가 있는 게 아니라 문화거든요. 공기처럼 있는듯 없는듯 존재하는 것이요. 얼마전 “www검색어를 입력하세요”이런 제목의 드라마의 한 장면에 대해 여초에서 걸크러쉬다, 사이다다 하는 반응을 한 것을 캡쳐해놓은 짤을 봤는데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성공한 사업가인 전혜진이 호스트로 보이는 젊은 남자한테 말도





어떻게든 임무를 완수하고 집으로 돌아가려는 인창(하정우)과 속을 알 수 없는 위험하지만 만능인, 버려진 딸아이를 어떻게든 안전하게 구하고 싶은 리준평(이병헌)의 최후의 작전을 그린다. 이병헌 하정우의 만남부터 단 한 번도 다뤄지지 않은 ‘백두산’ 화산 폭발 소재, 기본만 해도 감동과 눈물을 보장한 남북 브로맨스, ‘신과 함께’ 시리즈로 쌍천만 신화를 이룬 CG의 달인들과 CJ엔터테인먼트의 막강한 자본까지. 어디서든 크게 터질만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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