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에서 진행자로 맹활약한 바. '프런코' 시리즈에서 "진보한 디자인은 박수를 받지만, 진부한 디자인은 외면당합니다"라는 유행어까지 남긴 그가 '언니네 쌀롱'에서 패셔니스타이자 진행자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보험파는 아줌마가 와서는 보험 할래 이러고 화장품 직원이던 분은 여기서 알바해볼 생각 없냐고 하시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친구 하나가 뭐 사고 싶은데 망설여지면 나 찾음 알아서 잘 어울린다고 칭찬해줘서 살 이유 만들어준다고 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칭찬하기 헤어쌤 추천좀





조영구, 이은결, 서유리, 에이핑크 보컬선생님, 차홍, 모르모트pd, 김동현 정도 기억에 남는데 이때는 정말 왠만한 개그 프로보다 재밌게 봤었고 백종원과 김동현의 경우 이후에 방송에 저변을 넓혀 지금은 방송인이 다 되었죠 입덕하고 진짜 놀랐던게 별의별 패턴의 칭찬이 다 나옴 그것도 매순간ㅋㅋㅋㅋㅋ아잉 갑자기 간지럽게 왜그래~ 이런거 없음 그들에겐 숨쉬듯 자연스러운 차홍주고 차홍받기잼.. 엑소 보면서 아 나 중딩때 쌤들이 저랬으면 안 비뚤어졌을텐데 이 생각 든



첫 손님으로 예비 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 찾아와 달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방송 도중 폭탄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한 MC 한예슬과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는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의 꿀 조합도 관전 포인트다. ㅠㅠ 이거보고 차홍화법이 뭔지 몰라서 찾아 보고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뭔지 알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되게 긍정적으로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혼자 소취하던 조합이라 가끔 투샷

1분20초~ ㅠㅠㅠㅠㅠ차홍즈 귀여워ㅠㅠㅠ [img= ] [TV리포트=김수정 기자] MBC '언니네 쌀롱'이 11월 4일 오후 11시 20분 첫 정규방송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전문가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었다. 첫 정규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에는 MC를 맡은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예능 치트키 조세호, 홍현희가 함께 등장한다. 정식 오픈한 쌀롱의

뒤지니 여러개 나와 있는데 29000원...망설이는데 누가 25000원에 내놔서 냉큼사서 해봤는데 5분이면 드라마틱...요번에는 잘쓸것 같아요...크크 긴머리는 엉킨다고 들었는데 엄마들머리 짧은 커트에는 잘되네요. 구입하기전에 짧은머리 잘되나 하고 차홍 자동 고데기로 검색해보니 짧은머리 동영상은 없고...어떤 긴머리 아가씨가 엄마가 사둔것 안쓰고 오래된것 한번 써보니 괜찮다며 직접 사용하며 동영상 올린것 보니까 긴머리도 고데기를 옆으로 들고 하는것 보니 엉키지않고 잘하더라구요. 이왕 구입해서 안쓰고 가지고 있으신분들 동영상 보시면서 사용해보세요.

잡혀도 만족하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태민덕후 태용이 힘차게 등장, 아이돌계의 차홍 태민의 부둥부둥이 합쳐진 개도라버리는 조합이 나와버렸다 이거에요ㅠㅠ 채널 돌리다가 가끔씩 보게되는 홈쇼핑. 이삼년전에 차홍 고데기 원플러스원에 두개사서 하나는 선물하고... 하나는 내가 가지고 있는데 곰손이라 그런지 쓰다가 두피 데일까봐 무서워 두어번 쓰고 아직도 어디 쳐박혀 있을텐데 . 며칠전에 채널 돌리다가 또 차홍...요번엔 자동으로 돌아가고 플리스틱이 끼어있어서 데일 염려는 없겠다 싶은데 또 원플러스원... 중고물건 파는 당근

차홍그룹이야 난 남자애들끼리 귀엽다고 난리치는 거 처음봤어 카이 멤버들보고멋있다 하고있다구ㅠㅠㅠ울 차홍그룹 ㅠㅠㅠ '언니네 쌀롱' 11월 4일 첫 정규방송…간미연♥황바울 첫손님 애들 역시 차홍그룹 주어 샤오잔 1. 무명의 더쿠 16:26 사회생활의 짬빠에 차홍화법이 섞인 느낌... 태민 태용 조합 나 진짜 혼자 아 둘 조합 좋을거 같아...ㅎㅎ 이러고 있었는데 현실케미가 더 좋은거에요 자동 고데기 커트머리에 좋아요. 방탄 보고 차홍소년단이라고 하잖아 나 현재 엑소 몽글몽글적 모먼트 제일좋아해❤️ 엑소 진짜 차홍그룹

헤어 디자이너 차홍을 비롯해 코미디언 조세호, 홍현희와 진행 호흡을 맞춰왔다. 특히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지 18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 MC를 맡았던 터. 그는 스타일을 선도하는 패셔니스타로서 자신만의 입담과 감각을 보여주고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다. 또한 배우로서 연기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다. 바통을 이어받은 이소라는 1992년 제1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한국 첫 슈퍼모델이자 대표 패셔니스타다. 과거 '연예가중계', '한밤의 TV 연예' MC로 활약하며 1세대 모델테이너로 주목받은 바 있다. 무엇보다도 그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이하 프런코)' 시리즈를 비롯해 '카트쇼', '즐거운 감량생활'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 촬영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그의 뒤를 이어 이소라가 오늘(10일) 오후 진행되는 녹화에 MC로 참여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이 가운데 한예슬은 메인 MC를 맡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마리텔도 추억보정인지 2편은 재미가없네요 엑소 서로 좋아해서 가끔 엑소엘 낄 자리가 없음... 엑소 서로 좋아해서 가끔 엑소엘 낄 자리가 없음... 기레기니뽕차홍보_ "번호판 8자리면 어때?".. 할인공세에 일본차 회복세 차홍에서 레이어드컷 하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수 있어? 핫게 차홍 보니까 앞광대가 러블리한 요소라는거 잘알겠네 점이 워낙많아 레이어드컷 만족스럽게 해준 지점이랑 디자이넘쌤 이름도 물어봐도 될까? 차홍그룹 엑소ㅜㅜ 귀여워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을 떠나며 모델 이소라가 MC 자리를 이어받는다. OSEN 취재 결과, 한예슬은 최근 진행된 MBC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