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젓가락으로 붙잡고 있는 짤!! 인간극장이었나 감동 폭발 ㅠㅠㅠㅠㅠ 사랑은 개나소나 착신아리 벨소리 뱀이다 밸소리 인간극장 OST 인간극장 짤 중에 제일 유명한 네쌍둥이 연호의 더줘 짤 정답은 바로 어머니가 손수 만드신 두부시금치나물이었음 받자마자 먹는 연호 다먹고 서현이 두부시금치나물 스틸하는 연호 연호야 대체 얼마나 맛있었냐... 비나이다 비나이다... 꼭 그 소원은 이루워 져야 한다.. 제가 첨부터 못봐서 그런데 아빠는





젊은 아빠 좋은 남편 25세 태형씨의 하루 일과 관찰기 부산빛나아빠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아니 케사 강아지 예능도 1퍼 나오고 저 예능도 2퍼 나오고;; 멜뮤 관계자의 일가친척지인은 다 트위터에 있나?ㅋㅋㅋ 1. 무명의 더쿠 2018-06-12 경희 휴먼 드라마.... 달력 넘겼니 2. 무명의 더쿠 2018-06-12 휴먼그만... 3. 무명의 더쿠 2018-06-12 우와...또누구주연배우를망쳐먹으려고 4. 무명의 더쿠



우리가 품고 가겠다며 해투에만 투입 이름 바꿔서 작사작곡프로듀싱하는거 스타쉽에서 막 띄움 얼굴없는 그 프로듀서가 바로 소년원 걔입니다 서프라이즈★ 유튭 자체 컨텐츠로 인간극장 찍어서 5부작으로 공개 감동 쥐어짜기 회개 웅앵 진정한 교화 웅앵 인간승리 웅앵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으로 나옴 ㅡ뫄뫄야 데뷔가 하고싶어? 학폭 가해자인 참가자가 피해자에게 무릎 꿇고 사죄하도록 지도 소시적 크고 작은 과오를 범하고 후회하고 반성하며 진정으로 사죄하는 아이돌의 아이콘으로 등극 짜잔 관종 한서희랑 같이 케이블 프로그램도 찍음 우리 화해했어요 순간시청률 가장





같은 형식의 일반인들의 생활 다큐 프로 였을 겁니다~!! 제가 기억 나는 내용은 !! 초딩 저학년 때부터 고 3 때까지 고아원에서 생활 했던 어떤 경희대생의 이야기 였는데 부모님이 다 돌아가신건지? 이혼 하고 고아원으로 보낸건지?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만 ;; 고딩 때는 학교 학생회장도 했었다고



입고리가 내려오지 않아요 부부의 금술과 쪼꼬미들에 홀딱 빠지실 걸요 첨에 평생 결혼 안하고 혼자 살았다 해서 성격 좀 팍팍할 줄 알았는데 까다로운 어머니 모시고 사는 것 보니 참 유순한 분이네요 직업도 초등학교 교사이고 해서 결혼하려고 맘 먹으면 못할 것 없었을 텐데 평생 자유롭게 살고 싶어서 결혼 안했대요. 그냥 보고 있으면 맘이 편안해 지는 스타일이에요 인간극장 네쌍둥이 먹이려고



🐻 : 어우..느져써 느져써~~~ 《○○이가 하원 할 시간이 되자 태형씨의 마음이 급해진다.》 🐻 : 선생님 조금 늦어 죄송합니당. ○○이 데리러 왔어요~ 《엄마들보다 약간 느리지만 태형씨는 얼굴 때문에 유치원 선생님들에게도 인기만점이다.》 PM 4:00 🐻 : ○○아 아빠 손~ 《○○이와 본격적으로 놀아주는 시간이다. 태형씨는 오늘 ○○이를 데리고 산책을 할 모양이다. 그 사이 잠깐 인터뷰 시간을 가져보았다.》 🐻 : 이제 처음에는 저도 정말 직장 생활 하느라 정말 ○○이랑 잘 놀아주지도



있는 단 하나의 명제는 있다. '사지 말고 입양합시다.' 중성화에 대한 속시원한 대답 - 중성화는... 휴.. 앞뒤의 모든 맥락을 고려하면 답이 정해져 있는 아주 정확한 사안이다. 까놓고 말하겠다. 반려동물에 대해서 무지하고 커뮤니티에 대한 이해도 철학적 고려도 없는 사람들이 '중성화는 야만적이고 동물의 권리를 짓밟는 나쁜 짓'이라고 벌컥벌컥 열을 낸다. 솔직히 이런 인간들을 보면 너무 화가 나는 동시에(안아키 다음 등급 정도로 화가 난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막막하다. 대화를 시도해봤는데 '아몰랑, 고자



비행기시간 남는 덬들이 있다면 용두암도 추천하지만 협재/한림에서 오는 덬들은 '이호테우해변' 으로 가길 바라. 이건 마지막으로 동문시장 가는 길에 하늘이 예뻐서. 넷째날 코스 숙소(퇴실) → 여름문구사 → 송당나무카페 → 선녀와나무꾼 → 선흘곶(식당) → 닭머르해안길 → 용두암 → 동문시장 케비에쓰 1 테레비전에서 하는 인간극장에 나온대요.. 아침 7시50분입니다.. 보배에서 알게된 사람(물론 상대방은 저를 모릅니다..)을 테레비전에서 보는건 배거니횽이후 첨입니다.. 물어봐도 대답없이 보기만 하네요. 오늘 2편까지 공개됐고 매일 하나씩 나오나봄! 애들 마니콧다ㅠㅠㅠㅠ 네쌍둥이 위에 언니?누나!는 고등학생 인간극장



2018-06-12 제목부터 올드햌ㅋㅋㅋㅋ 41. 무명의 더쿠 2018-06-12 나만 재밌을거같나ㅋㅋㅋ 궁금해ㅋㅋㅋ 42. 무명의 더쿠 2018-06-12 좋을 거 같은데 고맙습니다 같은 느낌 43. 무명의 더쿠 2018-06-12 아 경희..흠 근데 의외로 괜찮을수도있을것같긴한데 잘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근 웃김 러닝타임 3간 30분 동안 줄곧 같은 페이스로 영화가 흘러갑니다. 이건 배우들의 연기도 마찬가지여서 알파치노 특유의 샤우팅을 제외하면 영화속에 생동감이 있는 캐릭터가 없어보일 정도입니다. 말그대로 3시간 넘게 잔잔한 인간극장 미국 마피아편을 보는것 같습니다. 거기다 영화음악도 거의 없다시피 하는 정도가 아니라





다 긁어 먹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메뉴는 밤비고 밑에는 쑥자. 쑥자는 쑥설기에 유자튀일 팥크림이 어우러진 디저트고 밤비는 밤설기에 밤메이스트 보늬밤 어우러진 한식디저트. + 음료는 매실에이드랑 식혜소르베 먹었고! 3. 신창해안도로. 제주 제주시 한경면 신창리 1322-1 생각보다 일정이 빨리 끝난 것 같아서 간 곳. 여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