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렇게 사냐 (=와이프한테 이렇게 대접받고 사냐) 남자들은 스스로 도시락 못 싸나요? ㅡㅡ 찹쌀떡ㅠㅠㅠㅜ 2006 년 대상 : 이옥성 (복싱 ) 최우수상 : 박태환 (수영) 장미란 (역도) 2007 년 대상 : 박태환(수영) 최우수상 : 장선재 (싸이클) 김연아 (피겨) 2008 년 대상 : 장미란 (역도) 최우수상 : 김대은 (체조) 최진아 (볼링) 2009 년 대상 : 베이징올림픽 야구국가대표팀 최우수상 : 장미란 (역도) 박태환 (수영) 2010 년 대상 : 주현정 (양궁) 최우수상 : 안용권 (역도) 김하나 (육상) 2011 년



ㅋㅋㅋㅋ 뭉찬 약간 중년버젼 무도 축구편 보는 느낌임ㅋㅋ 모태범 보면 흡족하다 ㅋㅋㅋㅋ 뭉쳐야찬다 누가제일 잘하는건가요 아 ㅅㅂㅋㅋㅋㅋㅋ모태범ㅋㅋㅋㅋㅋㅋㅋㅋ [뭉쳐야찬다] 최근 뭉쳐야찬다 볼터치 근황 캘거리 대학교 (2019.10) 다들 와이프가 새벽부터 어떻게 싸줬네 자랑 타이밍... 까지야 그냥 그럴 수 있다고 쳐도, 모태범 편의점 도시락에 한다는 말이 미혼이니까~ 좋은 여자 소개시켜줘야겠다~ 소소하게 싸온 이만기한테는 요즘



같이 뛸만한 선수가 없네요 이형택이나 여홍철 올라오면 수비가 안되고 전번주 박태환 나오니 그나마 공격은 되던데 급?이되는 올만한 선수 없을련지 저번 모래사장 축구도 그렇고 팀 내 싸움이 더 재미있더라 예고편 보니까 대충 파 모태범 진종오 김요한 이형택 김용만 +a 빨 이봉주 여홍철 김동현 양준혁 허재 +a 이런거 같던데 뭉쳐야찬다에 모태범 조카나왔는데 너무 찹쌀떡이라 캡쳐를 불러...... 눈썹문신 하면 짱구눈썹 이라고 놀림받는 짤만 생각나는데 뭉찬 보는데, 모태범 눈썹문신 칭찬해 라면서 형돈이가 장난치는데, 몰랐네요...



대상 : 이대명 (사격) 최우수상 : 모태범 (스피드스케이팅) 황선옥 (볼링) 2012 년 대상 : 노진규(쇼트트랙) 최우수상 : 양학선 (체조) 김선수 (스키) 2013 년 대상 : 진종오(사격) 최우수상 : 양학선 기보배 2014 년 대상 : 이상화 (스피드스케이팅) 최우수상 : 류한수 (레슬링)





손연재 (리듬체조) 2015 년 대상 : 박승희 (쇼트트랙) 최우수상 : 박종우 선수 (광양시청) 손연재 (리듬체조) 2016년 대상: 손연재(리듬체조) 최우수상:김국영(육상) 최민정 (쇼트트랙) 2017년 구본찬 최우수:진종오(사격) 오혜리(태권도) 2018년 대상: 김민석 최우수상: 원정식(울산시청) 안세현(수영) 최다 수상자들 손연재: 대상 1회 최우수상 2회 장려상 1회 박태환: 대상 1회 최우수상 2회 장미란: 대상 1회 최우수상 2회 ㅠㅠ 연아가 대상을 못받다니...ㅂㄷㅂㄷ 모태범이랑





자연스럽더라구요 그때부터 모태범 눈썹만 유심히 봤는데 확실히 자연스럽네요... 어디서 했길래... 부럽네요 알아봐야 되나 ㅋ 김요한 선수 아파서 빠진다길래 아쉬웠는데 박태환 오니까 다시 또래 생겨서 싱글벙글해 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농구가 되겠어요. 김요한 안정환 여홍철만 있으면 꽤 좃네요 도니도 꽤 하고요 모태범도 좋네요 뭉쳐야찬다에 모태범 조카나왔는데 너무 찹쌀떡이라 캡쳐를





뭉쳐야찬다 재방보는데 도시락 오픈 좀 웃기네요 뭉찬 모태범 조카 개귀여움 [펌]대한체육회가 뽑은 역대 최고의 선수들 뭉쳐야찬다는 젊은 공격수 안오면 안되겠네요 담주 경기 재미있겠다 ㅋㅋㅋ 덬들아 얘 좀 봐줘......... 눈썹문신 하고 싶네요 모태범 뭉찬에서 또래 오면 급 하이텐션 되는거 넘 귀엽ㅋㅋㅋㅋ 아 ㅅㅂㅋㅋㅋㅋㅋ모태범ㅋㅋㅋㅋㅋㅋㅋㅋ 뭉쏜이 아이템이 되겠네요 덬들아 얘 좀 봐줘......... 뭉찬 이제 진짜 1승 머지 않은거 같음 모태범 보면 흡족하다



불러...... 모태범 들어오고 확실히 달라졌는데 박태환도 잘해서 그 둘만 일단 달고 뛰어도 ㅇㅇ 몸도 딴딴하고 잘 달리고 ㅋㅋㅋㅋ 전력상승에 확실히 도움 되는것같음 ㅋㅋㅋㅋ 모태범 들어와서 최근 실력 좀 좋아짐 ㅋㅋ 허재 이만기는 수비수 해야겠더라 몸빵 수비 가능하더라고 ㅋㅋㅋ 몸도 딴딴하고 잘 달리고 ㅋㅋㅋㅋ 전력상승에 확실히 도움 되는것같음 ㅋㅋㅋㅋ ㅋ ㅋㅋ 이형택. 모태범이 눈에 띄는거같은데 어떤가요 안정환감독 한숨이 여기까지들리네여 ㅋ ㅋㅋ 허재는 아닌거같은데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봉주 - 모태범 - 이형택 라인의 환상적인(ㅋㅋㅋ) 볼터치 오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