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하니까 도토리창고에 영화 예능 드라마 꼭꼭 채우고싶오 ㅠㅠㅠ 옹성우 강하늘 ㅠㅠㅠㅠ 너무 좋다 캐스팅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천번만번 돌려봐야지 여행예능 진짜 좋다ㅋㅋㅋㅋ 강해보이지만 여린 아이였던거 같아 준우의 상황이 너무 힘들었지만 올곧게 자라고... 신기하고 대단해 오해 받고 미움 받고 알바도 해야하고





되어간다궁 옹성우랑 동해는 어떻게 친해? 옹성우 하퍼스바자 촬영 비하인드 움짤 트래블러 안재홍 강하늘 옹성우 새로운 목격짤 191124 옹성우 2019 펩시콘서트 HEART SIGN 직캠 옹성우 팬미 정보 어디서 봐? 한국인 아이돌중에 내가 본 제일 특이성씨는 동씨 옹씨 맥락무 내가 좋아하는 돌들 옹모닝❤



효과있다궁 이참에 옹성우 차차기작 ㅅㅊ ヽ(´∇´)ノ (∇´ノ) ヽ(  )ノ (ヽ´∇) 191010 아틀리에코롱 옹성우 존잘 고화질 옹성우 AAA 배우 신인상 수상영상 옹성우 강다니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옹성우 팬미팅 한다 옹성우 배우데뷔 100일 ヽ(´∇´)ノ (∇´ノ) ヽ(  )ノ (ヽ´∇) 옹성우 아마 친분있는 아이돌이랑 같이 가진 않을걸 그런 느낌의 프로그램은 아니라 옹성우 팬미팅 평전이네... ㅅㅂ 차라리 주어를 까 교묘히 돌리지 말고 내가 살면서 이렇게 청청을 사랑한 적이 없었어.... 헕싸인 직캠 825번 돌려볼때마다 들은 생각 얼마전에 뎡배에서



남다르다. ‘트래블러’는 여행 전문가로 구성된 제작진이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포토에세이 ‘지구별사진관’을 출간하기도 한 최창수 PD가 시즌1에 이어 시즌2의 수장으로 나선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eNEWS DB, KBS, JTBC 제공 김혜윤 MBC 수목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라미란 영화 걸캅스 (영화 첫주연) 강하늘 KBS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 첫주연) 옹성우 JTBC 월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로운 MBC 수목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박해수 영화 양자물리학 (영화 첫주연) 김민규 TV조선





ㅅㅊ하면 이뤄지는 옹떵우ㅠㅠㅠ 비슷한 느낌 들어 ㅇㅇ 생긴게 닮았다기보단, 얼굴 배우상? 느낌에 춤도 잘추고 노래도 곧잘 하고 올라운더 느낌ㅋㅋ 글구 흑발 찰떡인거랑 몬가 단정(?)하게? 바른생활 사나이처럼 생긴거 ㅋㅋㅋㅋㅋㅋ 걍 개인적인 생각임 어그로 끌리면 삭제함다 배우 옹성우 덬질하면서 생긴 또하나의 버릇이라궁 에헤헣 오직 옹비드라서 가능한 비주얼



ㅅㅍ 야아 오늘 뜬 옹성우 보라곸ㅋㅋㅋㅋㅋㅋㅋ 나야나 누구누구가 불렀는지 피셜은 없는거? 옹성우 배우 데뷔 100일 축하해♥️ 나 옹성우 김재환 티키타카 좋아했는데 [단독] 강**·안**·옹성우, 아르헨티나 간다..'트래블러2' 촬영지 확정 옹성우 진짜 넘넘 좋아 ㅠㅠㅠ 아니 옹성우 오늘 너무 존잘 심장 터질라고 해 김종현 옹성우 전웅 팬미팅얘기못하는거 귀여워 옹성우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옹성우 책을 듣다 라디오 다다음주네 뭔가 진짜 의외의 조합이었으면 좋겠다 트래블러ㅋㅋ 옹성우 솔로앨범



우 ヽ(´∇´)ノ (∇´ノ) ヽ(  )ノ (ヽ´∇) 다 ヽ(´∇´)ノ (∇´ノ) ヽ(  )ノ (ヽ´∇) 하 ヽ(´∇´)ノ (∇´ノ) ヽ(  )ノ (ヽ´∇) 자 ヽ(´∇´)ノ (∇´ノ) ヽ(  )ノ (ヽ´∇) ✩ ヽ(´∇´)ノ (∇´ノ) ヽ(  )ノ (ヽ´∇) 옹성우는 옹깅인데 누가 자꾸 옹자옹순이래여 어울린다 어울려 키가...... 멋져 함께 블라디보스톡에 놀러갔던 사진인가봅니다^^ 까만옷의



드라마도 빨리 떴음 좋겠다 내 생각보다는 열여덟 이후로 차기작 텀이 좀 길어질 거 같네ㅠ 여기서 박수쳤다 교육청 홍보대사 맞나 ㅋㅋㅋ 덕질 대존잼~~~~~~~ 옹성우 차기작영화 강다니엘 다음 앨범 다 넘 기대된다 ㅎㅎㅎㅎㅎ 우리 성우 10월도 너무너무 수고 많았오ㅠㅠㅠㅠ 앞으로도 더더더 잘 부탁한다궁♥ 오올 썰돌았던 장소랑은 다른데인가 (싶어) 이제 겨우 연기 한번 한건데 뭐 앞으로 2~3년 연기 꾸준히 하면서 필모 쌓아야 할 신인배우라 열일만해주면 됨ㅇㅇ 아직 연기로 평가받을





지민이 ㅎㅎ 성우야아아아아❕❕❕❕❕ 옹성우가 어엄청 작은거 빼고도 옹성우 팬미팅 내자리 있다 있다 ㅠㅠㅠㅠ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펩시 콘서트’의 MC로 가수 라비와 하성운이 낙점됐다.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펩시 콘서트’)’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펩시 콘서트’에는 국내외 한류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별자리 점이 도는 듯한 컨셉인 듯 생각보다 판타가 이런 거에선 일을 잘하는 듯 레알 상대여배보다 작더라.. 새론이나 소현이 같은 가는 타입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 옹성우가 얼굴 작고 마른편이긴 한데 골격자체는 남자다운 부분들이 많아서 여성스러운 타입만나면 케미 좋을 것 같아 팬미 선예매 있음? 좋네ㅋㅋ 누구랑갈지도 궁금하다 나쁜데 끌리는 남자 이재욱 백경s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