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멋진 팀 같아요. 두산에 잘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년에도 이 분위기 그대로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 장승현은 두산 베어스의 미래를 책임질 포수다. 양의지가 떠난 올 시즌 박세혁의 뒤를 받치는 백업 포수 역할을 했다. 많은 경기는 나오지 못 했지만, 1군 출전 기회를 조금씩 늘려가며 성장하는 모습이다.



무슨 얘기했을지 대충 상상감ㅋㅋㅋ 5까지 안 가길 바랐을 것 같아 박철순 김경문 유격수 땅볼 권명철 김태형 투수 땅볼 진필중 홍성흔 헛스윙 삼진 이현승 양의지 루킹 삼진 이용찬 양의지 2루수 뜬공 배영수 박세혁 투수 땅볼 ㅅㅂㅋㅋㅋ 다시 봐도 배영수 개어색 뜻밖의 상황에 당황하면서 집필하겠지 싶어서 한숨쉬고 있었는데;; 이럴수가..



상대투수는 경기상황에따라 누구나올지 솔직히 알겠고ㅇㅇ 우리는 땀형 내려가면 배영수나 최원준일것같긴한데 누구냐에따라서 오늘 투수 운영을 어떻게할지 대충 답이나오는거라 그때도 반지낌? 이건 손만 닦고 집에들어갈수 있겠네요.ㅋㅋㅋ 두산 ㅊㅋ 이용찬 배영수ㅋㅋㅋ 삼성 - 9회(이만수,장효조,김성래,이승엽x5,배영수) 해태 - 기아 - 9회(김성한x2,선동열x3,이종범,김상현,윤석민,양현종) 두산 - 6회(박철순,김상호,우즈,리오스,니퍼트,김재환) 한화 - 4회(장종훈x2,구대성,류현진) 롯데 - 3회(최동원,손민한,이대호) 키움 - 3회(박병호x2,서건창) 삼미 - 청보 - 태평양 - 현대





열심히 하자’는 생각으로 지켜봤는데 열심히 응원한 보람이 있네요. (웃음) 황금사자기 우승과 비교하면요? 당연히 지금이 훨씬 좋습니다. ” 최원준 “재활로 보낸 지난 시간, 주마등처럼 지나가더라” 최원준은 두산 2017 1차지명 출신이다. 입단 이후 팔꿈치 수술과 재활로 시간을 보내다 올 시즌 비로소 1군 투수로 자릴 잡았다.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34경기 평균자책 2.65의 좋은 성적을 냈고, 극적으로 한국시리즈





의지를 불태웠고 방출을 선택했다. 무모하다면 무모한 도전이었지만 운명은 그와 두산의 만남을 성사시켰고, 결국 8번째 우승반지까지 거머쥐었다. 그는 연장 10회말 키움 중심타자 박병호와 제리 샌즈를 상대하던 상황에 대해 “어떻게 보면 히어로즈 전신이 현대 아닌가. 옛 생각이 나더라. 내가 10회를 끌어줬던 놈인데 이거 못 막겠나, 이런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배영수는 2004년 10월25일 대구에서 열린 삼성과 현대의





것 같아 더욱 뜻깊은 한 해가 된 것 같다. 올 시즌 이 경험을 잘 살려, 내년에도 더 잘할 수 있게 준비하겠다. ” 이영하 “황금사자기 우승보다 더 기분 좋아요” 영건 이영하는 올 시즌 두산 마운드의 든든한 기둥으로 우뚝 섰다. 정규시즌 29경기에 등판해 17승 4패 평균자책 3.64의 놀라운 성적을 거뒀고, 한국시리즈에선 2차전 선발로 등판하는 영광을 누렸다. 2차전에서 다소

아쉬운 결과(5.1이닝 5실점)를 남긴 탓에, 내심 4차전 불펜 등판을 별렀지만 성사되진 못했다. 그래도 이영하는 팀이 우승해 기분이 풀렸다며 활짝 웃어 보였다. “ 너무 좋아요. 지금 너무 재미있습니다. 실은 2차전 이후 마음이 조금 안 좋았었는데, 팀이 이기고 끝나니까 기분이 좋네요. 무엇보다 4승 무패로 마음 편하게 이겨서 더 기분이 좋습니다. 2차전 등판 때 잘 던지지 못해서, 오늘은 ‘응원

것도 고맙고 경력많은 고참 선수들 있어서 든든했고 형범이는 말 안해도 알 거라고 생각한다 ㅠㅠㅠ 다들 빛형범이라고 하는 이유가 있지 너무 고맙다 ㅠㅠㅠㅠㅠ 정규에서 여러번 휘청거릴 뻔했는데 잘 버틴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떼서서 팀나가서 우승반지라니...... 아호.... (대충 영쑤 하면 생각나는 그 짤)

교체합니다. 잘 나오나요... 두산 우승해 두-멘 박병호 영웅스윙이 큰 도움 주긴 했지만 갑작스런 상황에 등판해서 잘 막았음요 해태시절 김정수 선수와 동률 반지 8개째 얻었네요 내년에도 남고 두산이 우승한다면 반지의 제왕이 될지도 ;; - 두산 베어스, 통산 6번째 한국시리즈 우승 - 베테랑 배영수도 눈물 글썽, 우승은 아무리 해도 질리지 않는 것

오재원 이유찬 서예일 김재환 정수빈 박건우 국해성 김인태 정진호 백동훈 김대한 잘하자 배영수 그래도 짬이 뭔지 보여주네요 배영수, 우승반지 8개 최다타이 [엠스플 인터뷰] “눈물이 왈칵” 생애 첫 우승, 바로 이 맛 아닙니까 근데 저때 긴박하긴 했던 게 상대타순 3-4였고 배영수가 사고치면 끝내기로 불펜 다 털어썼는데 내일 경기 해야되고 적당히 사고쳐서 동점되면 나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