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삼촌-조카 사이처럼 절친한 MC 채연과 '당당맨' 최영수는 여느 때처럼 '역할극' 같은 상황을 만들었다. 평소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채연은 언제나처럼 최영수를 팔을 붙잡는 듯한 장난을 쳤고, 최영수 역시 얼굴로 크게 '화를 내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맞받아쳤다. 그런데 이 영상은 최영수가 채연을 때리려는 듯한 상황으로 설명됐고, 최영수는 순식간에 15살 채연에게 폭력을 가한 가해자로 몰리고 말았다. 원본보기





폭행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보니하니 폭행논란 풀버전'이란 게시물이 퍼졌다. 해당 게시물에는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에 당당맨으로 출연 중인 개그맨 최영수가 하니 채연을 향해 오른팔을 크게 휘두르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채연은 자신의 왼쪽 어깨를 쓰다듬는 모습도 함께 담겼다. 이후 최영수와 채연을 둘러싼 폭행 논란은 커졌고, 해당 영상은 삭제됐다. '보니하니'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관련 논란은 사실이 아니다. 추측과 오해는 자제해달라"고 입장을 전하기도



오늘 채연이를 만났는데 채연이가 저를 보자마자 울더라. 괜히 자기 때문에 삼촌들이 그렇게 된 것 같다고 계속 울었다"며 "채연이도 상처 받았을텐데 이런 상황이 돼서 미안하다. 채연이가 가장 크게 걱정된다"고 말했다. 원본보기 ▲ '당당맨'으로 13년째 '보니하니'를 지켜왔던 개그맨 최영수. 버스터즈 채연을 때렸다는 논란으로 '보니하니'에서 하차하게 됐다. 최영수는 11일 스포티비뉴스에 "채연을 절대 때리지 않았다"고 억울함을 전했다. 제공| EBS 억울함 속에 '보니하니'를 불명예 하차하게 된 최영수는 애정이 남달랐던 프로그램이기에 아픔이





그룹 티저 검스 아이돌.gif 고스트버스터즈 : 애프터라이프 예고 버스터즈 새멤버 공개 2005년생 전지은 정말 오랜만에 고스트 버스터즈를 보는데 현 보니하니의 하니 성장사 버스터즈 새멤버 공개 2005년생 전지은 [KBS콘서트 문화창고] 버스터즈 - 유포리아 커버 이베이에서 물건 경매로 팔아본 후기 하니 버스터즈 그룹이잖아... 버스터즈애들 소속사도 병신같이 굴지 않았었나? [단독] 미성년자 폭행·성희롱 논란… EBS,





실제 영상을 살펴봤다. 최영수 씨와 채연이 보니하니 스튜디오에 함께 있었다. 이때 최 씨가 밖으로 나가려 했다. 채연은 그의 팔을 붙잡았다. 그는 채연의 손길을 강하게 뿌리친 후 주먹을 휘둘렀다. 그 이후 상황은 개그맨 김주철 씨에 가려 보이지 않았다. 현재 이 영상은 재생할 수 없는 상태다. 실시간 라이브를 본 시청자도 후기를 남겼다. (원문) 그는





조치를 취할 수 있지만 EBS에 대한 심의는 권한 밖이다. '보니하니'는 지난 1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최영수가 자신의 팔을 잡아끄는 버스터즈 채연(하니)의 어깨를 때리는 듯한 장면이 포착돼 거센 비난을 받았다. 논란이 확대되는 과정에서 박동근이 채연을 향해 "이 독한X, 리스테린 소독한X"이라며 욕설 섞인 농담을 건네는 모습도 발굴돼 더욱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입장은 극과 극으로





캐리 쿤, 핀 울프하드, 맥케나 그레이스, 폴 러드 등 2020년 7월 10일 개봉 (국내 개봉일 미정) 라고 함. 버스터즈 채연 소속사 입장 - 짝 소리 얘기 많아서 글 올려봄 소년공화국 원준 인피니트 장동우 비투비 서은광 몬스타엑스 기현 세븐틴 우지 엔시티 천러 버스터즈 지수 이렇게래ㅐ! 조수미 송혜교 이유비도ㅋㅋㅋㅋ 이 감상기엔 강력한 스포들이 포함되어 있을수 있습니다. 영화감상에 큰 저해를



해당 영상과 함께 사실 관계 확인을 요청했다. 그 결과 "이날 최 씨가 채연을 때린 건 맞다"는 답변을 들었다. 하지만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 채연 소속사 측은 "채연 본인도 해당 상황을 인지하고 있다"며 "두 사람이 워낙 친한 사이고 장난을 쳤다고 하더라. 평소에도 자주 그런다고





있다는 군요 메인 예고편 첫 노래 용엄마가 부른 거라고 하네요 ㅋ 영화에 나오는 노래 다 본인이 불렀다고 합니다 엠마 톰슨 배우도 에밀리아 클라크가 노래 잘하는줄 몰랐었다고... 코미디언 최영수가 그룹 버스터즈 채연을 폭행했다는 논란에 입을 열었다. 이미지 원본보기 지난 10일





심각성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구독자가 "큰일 났다. 라이브 때 채연이 때렸다고 난리 났다. 해명 영상 올리게 생겼다"고 전하자, 최영수는 "제가? 채연이를! 때렸다고요?"라며 놀랐다. 또 다른 구독자가 "오늘 있던 일 해명해라"라고 요구하자, 최영수는 "나 채연이 팬 적 없는데. 100% 오해다. 장난친 것"이라며 "아무튼 내일 라이브에서 해명할 수 있어요"라고 자신했다. 그는 해당 댓글들에 '좋아요'를 눌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