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할 예정이다. 진짜 사람이길 포기했나 보네요. 화력지원 부탁드립니다. 아침에 초등아이 반에 파티한다길래 과일꼬치 준비해주고 커피 한잔 하며 상쾌하게 밭갈기를 시작하는데... 가세연에서 나경원이를 비판하네요. 안된다~~~~!!!!나경원이는 이대로 쭉~~~~ 오늘 리얼미터 지지율보니 우리공화당이 소폭이지만 올랐던데... 어째 슬슬 지들끼리 싸우는 분위기 시작되나요~~~??? 그리고 신의 한수인가





하다가 동네주민들한테 이장보다도 못한놈 소리듣다가 세월호로 득세하여 잘나가다가 덩달아 ㅈ댈수 있음 이글은 성지가 되지는 않고, 사실이 될것임 ?김건모 사건관련 댓글을 보니....왜 경찰에 신고를 안하고 ...별로 이미지 안좋은 가세연에 제보를한건지 의아해 하는 글을 봤습니다. 사실 피해자 이분은 본인을 방송에 드러내고 싶지 않는데...방송나가면 본인이 출연을 해야하고 경찰에 신고를 하면...상당히 분위기가



싸우는데 오늘 시둥이 보고 노무현 전 대통령님 닮았다는 유튜버 나타남 ㅋㅋㅋㅋㅋㅋㅋㅋ ?! 뭔 소린가 했는�V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 보수들 자기 편 비판을 노무현 전 대통령님 같다고 하면서 싸움 개 유치 ㅋㅋㅋ 근데 쫌 재밌고 웃겼음 ㅋㅋㅋ * 신속체력회복제, 누구니, 방갑읍니다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악의적인 콘텐츠" 중에서 "증오심 또는 폭력조장" 혹은 "악의적인 제목 또는 설명" → (PC일 경우) 추가 세부정보로 Fake news → 댓글 중에 Misrepresentative contents, Fake news 등이 있으면 있으면 좋아요 클릭'.. 오늘은 특별히 가세연 특집입니다. 격하게 (신고로) 응원합시다!! 노딱이 문제가 되면서 수익이 줄어드니 맴버쉽이라는 서비스를 이용해서 매딜 월마씩 후원비슷하게 하는 서비스가 생긴듯한데 우파(우파라고 하기도 모호하지만) 유투버들 노다지를 발견한듯 난리네요. 성제준. 팩맨. 시둥이 하고있고. 정규제나 가세연 리섭





김건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 A씨의 제보를 받았다고 전했다. 강 변호사에 따르면 김건모는 지난 2016년 8월경 오전 1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유흥주점에서 접대부 8명과 함께 술을 마셨고, 이 중 김씨를 제외한 나머지 7명을 방에서 나가게 했다. 이후 김건모가 피해자를 남자화장실로 데려가 원치 않는 성행위를 요구했고, 이후 강간까지 이어졌다는 것. 강 변호사는 "피해자가 룸살롱의 접대부였다고 하더라도 룸살롱에서 처음 만난 피해자가 계속 거부하는데도 불구하고 피해자의 의사에 반하여 강제로 성행위를 한 것은





주장이라는게 있고 그거가지고 니가맞네 내가맞네로 싸우는데 얘는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카더라만 남발하고 아무것도 증명못하고 슈퍼챗만 쳐먹고 먹튀 드루킹의 경공모회원 20명이 여기 82쿡에도 20명 들어와서 대선때부터 댓글작업이랑 까페를 장악했다고 가세연에서 방송중이네요 사실이라면 경악스럽네요 가로세로연구소의 최근 동영상 보니 그나마 해볼만 하더라구요 도데체 얼마나 신고가 들어와야 채널이 날라가는걸까요? 증오, 악의적인 컨텐츠를 담은 채널을 하나씩 날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 놈만 패기 전략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는 장지연에게 프러포즈를 하기





들어오더라. 그래서 아버님을 만났는데 '아이고 우리 큰 아들'하면서 안아주시더라. 그날 이 여사님과 식사하고 바로 (결혼식) 날을 잡았다"고 밝혔다. 장지연은 김건모에 대해 "처음에는 측은했다. 누군가를 보고 처음 든 느낌이었다. '안아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 후로 두 세번 더 만났다. 오빠는 나를 밀어냈지만 나는 '이 사람은 나 아니면 안 되겠다', '옆에 있어줘야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장지연은 또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5개월 동안 오빠가 굉장히 많이 변했다. 하나님이 맺어주시고



딱딱할뿐더러...아무래도 김건모 소속사가 파워가 더 세니까..중간에 경찰을 구워 삶아서 피해자 신분노출이나 ...중재과정에서 편파적으로 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연예인기자출신(김용호)이 ..자기상황을 설명하거나 그러기엔 마음에 편할겁니다. 경찰이 아무래도 사무적이고 딱딱하겟죠... 피해자분이 경찰등을 불신하는것 같기도 하고... 그분입장에선 누가더 친절하게 자기이야기를 잘들어줄건지가 중요한거지.. 뉴스전달자가 경찰인지, 방송국인지가 중요한거는 아니라고 봅니다. 좌파언론 및 브캐 : 오마이, 한겨레, 엠ㅂㅅ, 어중이 뉴스공장, 시선집중 등 우파언론 : 조선, 중앙,



들어보니, 병원 입원시 진료 기록이 없이 저렇게 입원하는건 그냥 명백한 의료법 위반으로 시민 단체가 고발하면 그냥 처벌될 수준이라고 합니다. 만약 처벌이 안되면 적폐권력의 비호 말고는 이유가 없겠죠. '가세연' 강용석 "김건모 2차 피해자 있다..훨씬 충격적" 뭔가...김건모를 가지고 노는듯한 느낌도 있고 2차피해자....10일 즉 오늘 발표한다고 하고 2차피해자는 또 어떤여인일지..... 그런곳을 드나드는 김건모도 그렇지만 편들고 싶은 마음 1도 없는데 저 여자도 이상한거 같아요



있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가세연 측은 "당시에 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는 분들이 있다. 하지만 성폭행 피해자로서 당당하게 밝히기 어려운 점이 있다"고 말했다. 또 해당 여성은 "돈을 바란 적은 한 번도 없다. 진정성 있는 공개 사과, 앞으로 방송에서 두 번 다시 안 봤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데일리포스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