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생충]의 [송강호]📌 - 영화 영화 '우아한 세계' '연애의 목적' '더 킹' 한재림 감독 신작. '항공기가 재난 상황에 직면했을 때 기장의 판단에 의해 더 이상 정상적인 운항이 불가능해 무조건적인 착륙을 선언하는 비상사태'임을 뜻하는 항공용어인 '비상선언'이 제목인 본격 항공 재난 영화. 2020년 상반기 크랭크인 (with 이병헌) 📌[증인]의 [정우성]📌 - 영화 일본 소설 원작. 의문의 사체, 은밀한 제안, 베일에 싸인 과거.. 절박한 상황 속, 서로 다른 욕망에 휩싸인



노정의 이정은 김선영 문정희 이상엽) 📌[엑시트]의 임윤아📌 - 없음 📌[생일]의 전도연📌 - 영화 일본 소설 원작. 의문의 사체, 은밀한 제안, 베일에 싸인 과거.. 절박한 상황 속, 서로 다른 욕망에 휩싸인 인간들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선택한 예상치 못한 결말을 밀도있게 그려낸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2020년 개봉 (with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신현빈 정가람 진경 김준한) 📌[기생충]의





특히 동시기 개봉한 작은 영화들은 명함조차 제대로 내밀어보지 못한 채 극장 한켠에서 쓸쓸하게 상영되고 있다. 한 관계자는 "'겨울왕국2'는 흥행을 할만한 작품이고, 할 수 밖에 없는 작품이기에 미워하기도 힘들다. 다만 이를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하며 배부터 불리려는 극장들의 행태는 꽤 아쉽다"고 토로했다. '겨울왕국2'는 1000만 돌파를 앞두고



1000만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전편보다 배 이상은 빠른 속도로 마블 히어로물도 부럽지 않은 기록이다. 개봉 전부터 초겨울 스크린은 '겨울왕국2'가 점령할 것이라 예상됐고 예상은 전혀 빗나가지 않았다. 관계자들은 "생각보다 더 빠른 추이가 새삼 놀라울 뿐 '겨울왕국2'의 흥행과 극장들의 올인 자체를 누가 의심했을까 싶다"고 덤덤한 반응을 전했다. 하지만 인지를 하고 있었더라도 속상한 마음 자체를 부정할 수는 없다.





이민기랑 이유영이네요. 이번주 토요일 시작이라던데 재밌겠네요. 이유영이라는 배우가 나와서 보고 싶었던 영화 집 이야기를 보고 왔네요. 상영관이 적어서 일부러 찾아봐야 하는 영화인데 그럴 만한 가치가 있는 좋은 영화 였네요. 집에 대한 의미와 우리의 아버지 가족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좋은 영화입니다. 입소문이 퍼져서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네요. 다른 극장들에 무대인사 예정되어 있긴 했는데 제가 본 곳은 예정에 없었는데 영화 끝나고 갑자기 무대인사와





뒤에 리턴팀 윤종훈 박기웅 봉태규 입찢어짐ㅋ 표정은 안 보이지만 옆테이블 김선아도 광대 올라감 뒷테이블 윤시윤이랑 허성태(*해룡이)도 아린이 보고 웃음터짐ㅋ 그밖에도 남상미, 이유영, 안효섭, 정웅인 등이 아린이 멘트할때 함박웃음 지음ㅋㅋ 특히 정웅인 ㅋㅋㅋㅋㅋㅋ 이유영은 작년 스사연대에서 이미 신인상받았고 국민여러분





선물을 요구한 아내 ‘오세연’과 어쩔수 없이 함께 길을 떠나게 된 남편 ‘강진봉’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2020년 개봉 (with 염정아 옹성우 박세완) 📌[생일]의 [설경구]📌 - 영화 영화 '불한당' 감독 신작.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인 ‘김운범’과 그의 뒤에서 뛰어난 선거전략을 펼친 ‘서창대’의 치열한 선거전쟁을 그린 영화.





20분 가량의 미니GV가 진행되어 더 좋았네요. 작은 영화라 관객이 없어서 영화 끝나자마자 나가서 잽싸게 이유영 배우의 사인도 받았네요. 연예인인데도 청바지에 화장기 없는 모습으로 편한 모습이 더 영화속 은서 같이 친근하게 느껴졌네요. 사인에 이름도 써주셨는데 이름은 잘라내고 오려봅니다. ㅎ 토일에 걸쳐 모두의 거짓말을 봤는데...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스토리는 나쁘지 않고 재미있엇네요. 극중 이유영의 남편, 정상훈의 죽음에 둘러싼 의혹과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라... 몰입도가 괜찮습니다! 이민기 오랜만에 보는데 재밋네요.ㅋㅋㅋ 김수현 장나라 같은 경우는 더욱.. 유령잡안보는데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김수미) 1993 - 공승연 다솜 류효영 류화영 민아 정은지 아이유 윤소희 1992 - 고아성 김지원 박은빈 안소희 유라 이세영 1991 - 김고은 김슬기 나나 류혜영 박소담 서현 원진아 정혜성 조보아 1990 - 강소라 고아라 김태리 박보영 박신혜 백진희 서예지 송지은 정인선 수영 신세경 윤아 이성경 이시아 이엘리야 이유비 임수향 임지연





하연수 한선화 1989 - 강한나 김소은 남보라 신혜선 유리 이유영 전효성 정소민 진기주 1988 - 박규리 박세영 유이 이연희 한승연 함은정 1987 - 김옥빈 김주현 문근영 박하선 오연서 이주연 임세미 천우희 한효주 ㄱㄹㅎㄷ 빤짝빤짝해 존예당 신동엽(악개) 신혜선 이제훈 신혜선은 진짜 너무 귀여웠는지 "아 귀여워" 하면서 끙끙 앓음ㅋ 최진혁 이엘리야 장나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