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1086 213 596 2 펌) 파혼할 예정이라는 예비 신부.jpg 57736 137 116 3 실시간... 김용호 기자 반응 ㄹㅇ...JPG 50888 115 182 4 주진우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 65539 44 159 5 수술 후 3개월 결과 나왔습니다. 26441 157 294 6 리얼미터 여론조사 문통지지율





침실과 욕실, 홈바를 갖추고 있으며 접견실과 파티룸으로 사용했다. 특히 전기상 KBS PD가 즐겨 찾았다고 한다. 김성훈 대표는 장자연과 배우 지망생 윤지오(당시 21세)에게 술접대를 강요했다. 이들은 일주일에 2~4차례씩 강남 유명 술집에 불려갔으며 특히 장자연은 술자리에 더 오래 머물러야했다. 이 때문에 윤지오는 친구들로부터 '술집에서 일한다'는 오해를 받았고, 장자연은 친하게 지내던 가수 김지훈의 부인이 수시로 전화를 걸어 술자리에서 빠져나오기도 했다. 2008년 5월, 장자연은 정세호





일부 댓글러님들 이번 기회에 혹독하게 반성하시고 다음부터는 그러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때도 불쾌했어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신경안씀 여기서 그렇게 쌍욕하던 여배우 더러운 루머유포자들이랑 다를게 없어ㅋㅋ 안재현 거기서도 까내리고 있더만ㅋㅋ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금잔디캐랑 어울렸던 느낌.. 슼글 기계가수들 감싸는건 못 봐도 구혜선은 감싸네 난



역시 정치질에서는 선빵 치는게 제일 좋다고 느낌 살다보면 '아 저사람이랑은 아예 얽히면 안되는구나'의 현실판이 구혜선같음.. 요리를 생각보다 잘하는거 같은 안재현.jpg 걍 초반에 구혜선 선빵쳤을 때 구혜선 편들면서 안재현 존나 까던 애들이 아직도 지 틀린 거 인정못하고 구혜선은 자기 유리한대로 인터뷰를 하는데 걍 구혜선이 안재현이랑 몇몇 여배우 악플러 수장임 우리학교 에타에서는 구혜선 안쓰러워갖고 못살더라 오연서얘기도 특정한것도아닌데 뭔문제냐고 구혜선이랑 이영애 나란히 세워놓고 누가 더 하얀지 보고싶다 구혜선이 루머뿌리고 악플 주도하는건 괜찮고 구혜선한테 그만하라는건 악플이고 안되는거고 구혜선 너무 위태로워





열린 김성훈 대표의 생일 파티에 불려갔다. 생일 파티에는 사모투자펀드 의 A(당시 54세) 대표와 조희천(당시 39세) 상무가 참석했다. 조희천 상무는 조선일보 기자 출신이며 2004년 총선에서 한나라당(현 자유한국당) 경기 고양 덕양 갑 후보로 출마한 바 있다. 생일 파티에서 조희천 상무는 폭탄주를





나가 살게 헤달라능 거 부터가 이기적이고 인성이 별로인듯 해요 그때 차라리 이혼했아야죠 이혼도 안하고 따로 나가사는 남자 최악이예요 그리고 끝까지 카메라 앞에서 아내와도 방귀 안 트는 안재현 같은 사람은 카메라 앞에선 여우짓 잘하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죠 도수코에서나 방송에서 구님이라고 찬양한거 다 여우짓이죠 .. 구씨는 카메라 신경 안쓰는 사람이고요 신혼일기에서 카메라돌아가는데



쉴드치는게 너무 모순적이야 하는 행동 보면 이때나 그때나 좀 이해안가는 행동하는데 진짜 악마냐고ㅋㅋ 막말봐 구혜선 타이밍봐ㅋㅋ 왜 구혜선한테 이입해주는지 정말 신기할 정도임 나로서는 구혜선이 안재현 발언 가지고 날조해서 며칠 욕먹이고 우울증으로 막말한 거만으로도 절대 그 입장에 이입이 안 되던데 지금이야 유아인씨의 글이 당당함으로 받아들여지지만 클리앙에서조차 허세가득한 글이라 폄하되는 일이 잦았습니다. 어찌보면 설리와 비슷한 이유?로 비난을 받았죠. 설리씨 사망 당일 올라온 구혜선씨의 추모글도 마찬가지입니다. 미쳤다는 댓글이 달리고 공감이 십여개 이상 찍혔지요. 구혜선씨와 설리씨의 친분관계는 생각하지도 않았을테고요. 구혜선씨의 평소





발전 없는 모습으로 빈축을 사고 있는 안재현. '구혜선 남편'도 '예능인'도 아닌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좀 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어 보인다. 정말 만에 하나 억울한일이 1이라도 있을지 모르는거니까 내돌 아닌땐 굴뚝에서 연기나본적있고 안재현은 해명하고도 광고 다 짤리고 대역죄인되고 구혜선 혼자 난리난리였자나 더 기다려볼거임 근데 왜 욕먹으면 안되는거야? 비판만 되고 비난은 안된다는데 너무나 비난받을 짓 하고 있잖아 그냥 내가 돌덬이라가 그런가 악플러 옹호해주고 악플받으면 안된다고 말 나오는거 자체가 뭐랄까 되게 상처임 그렇다고 내가 악플쓰고 다니거나 그런건 아니고 그냥 그런



3. 저 호텔가운 디자인 쓰는 W호텔 알아보니 싱가폴에 있는 W호텔 4. 안재현 출입국 확인하니 싱가폴 출국은 2012년 구혜선 만나기 2년 전 안재현은 이전에도 전 여친과 찍은 사진이라고 밝힌바 있음 5. 현재 구혜선 해당 인스타글은 삭제됨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공격하면서 악플 달지 말라는건



집안일 나한테만맡겻다라는게 말이안되자나 당연 혼자하지.. 게다가 더웃긴건 본인이 인터뷰에서 집안일 안재현이 마니한다고 말함ㅋㅋㅋ 답답하지만 가만히 있는게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함 저만 소름 돋나요 미친거같은데 범죄자들 기사에 욕 달려도 별생각 없는것처럼 악플 달리든 말든 노관심 정부에서... 아래 링크의 변경 표만 ....신문으로 한달 정도만 홍보하면 됩니다. 옛날 01x 로 된 번호의 명함으로 알려져 있다고 해도.....정부에서 저것만 조금 홍보하면, 다 바뀐번호로 연락 가능합니다. 뭐 그렇다고 바꾸는게 옳네 마네 ....하는 입장을 가진거라기 보다는 저도 019 하나 가지고 있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