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춘사극도 보고 싶고 절절한 멜로도 보고 싶고 느와르도 보고 싶고 쌍방!로코도 보고 싶고 아 모르겠다 그냥 다 보고 싶다 소처럼 일해줘라 이재욱이 아니라 이재욱오빠 맡겨놨으니까 해줘 짝 해줘 짝 이재욱은 '검블유' 방영 중반 쯤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는데 '어하루' 10회가 방송되자 팔로워가 100만을 돌파했다. 현재 기준으로



이호진, 임건우, 임현진, 장준형, 전형우, 제새호, 조봉석, 조찬민, 지상준, 최수빈, 최정수, 최진혁, 홍승준 9반(20명) - 고하영,권민경, 김민정, 김아라, 김초예, 김해화, 김혜선, 박예지, 배향매, 오경미, 이보미, 이수진, 이한솔, 임세희, 정다빈, 정다혜, 조은정, 진윤희, 최진아, 편다인 10반(20명) -





팬클럽 컨텐츠 중에 라디오같은거 있는데 재욱이도 해주라 ㅠㅠㅋㅋㅋ 알함- 검블유- 어하루- 날찾아 4작품이 시청층이 조금씩 다른 느낌이야 드라마 분위기도 확 다르고 그래서 여러 층에서 이재욱을 각각 마르꼬- 설지환- 백경으로 기억하는게 좋더라 둘이 더더욱



섹텐 쩔것같음 ★★베스트리 보고있나?!!!!!!!!!!!이재욱 소속사 보고있나????!!!!!!!!1 너네 일 개잘한다!!!!!!!!!★★ 이재욱 어하루 검블유 시기 약간 겹친거 엥? 스러웠는데 어하루 초반 보면 검블유랑 머리길이 똑같닼ㅋㅋㅋ 신규카테에 이재욱이름 이쒀ㅠㅠㅠ 근데 이재욱 진짜 쉬지않고 일하네 대단쓰 아이유 이재욱 혐관으로 만나줘 ㅋㅋㅋ [MBC] [단독] 갑자기 올라간 면접 점수..의혹의 '하나고' 편입 이재욱=설렘인간 이재욱 인터뷰 뭐야ㅠㅠ



된 느낌 있는데 다양한 역할 해가면서 또 성실하고 순한? 역할이라니 연기 스타일 정리하기도 딱 좋은 것 같아서 현명한 선택으로 보임. 너무 좋네 ㅠㅠㅠㅠㅠ 설지환도 좋은데 ㅠ 백경이 보니까 앞으로 싸가지 없고 돈 많은 능력캐만 맡아줬음 좋겠다... 백경 절대 후회해 우리 영대 프로다 프로 역시



김재호 사장의 딸은 하나고 1학년 편입 시험을 치릅니다.당시 지원자들의 면접 점수푭니다.김 사장의 딸은 면접관A 로부터 처음에 12점을 받습니다.그런데 최종적으론 3점이 오른 15점으로 표기됐습니다.김 사장 딸은 경쟁 학생 두 명을 제치고 최종합격했습니다. 이에 대해 하나고측은 최하 3점에서





스타일따라 완전 다른느낌나는것도 좋고 작가인지 감독 디렉팅인지 모르겠는데 얘 목 너무 쓰는 것 같음 극중에서도 벌써 상한 것 같던데 이재욱 너무 놀라지마 별 이상한거 물어본다고도 생각하지마라 그것이 덬의 실체다............. 미주알 고주알 다 알고싶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오는 아무말 없이 울면서 교실을 나갔다. 수업이 끝난 저녁 백경은 단오를 기다렸고 단오에게 "야 타"라며 자신의 차를 타라고 했지만 단오는 거절했다. 이에 백경은 걸어가는 단오를 천천히 차를 타고 따라 갔고심장에 이상이 생긴 단오는 차에 올라탔다.백경은 단오에게 "그렇게



10년 소꿉친구이며 진짜 나를 알아주는 유일한 너 내가 힘들 때 괴로울 때 슬플 때 항상 옆에 있어준 너 - 이재욱 김혜윤 본체들 제발 20대가 가기 전에 쌍방으로 멜로 한 번 찍어주길 ㅅㅊㅅㅊ 댓글 갑자기 1300개 달려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인스타만 붙잡고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드라마는



원작인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은 드라마 방송 전 대비 주간 독자 수가 월등히 증가했다. 방송 이후 가장 주목을 받은 건 단오 역을 맡은 김혜윤. 'SKY캐슬' 속 예서로 존재감을 아로새긴 그는 전작의 얼굴을 완벽히 지우고 사랑스러움을 가득 입었다. 여기에 원작 웹툰에 부합하는 탁월한 싱크로율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