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비행기티켓만 벌써 4개 예약했는데 다 내년이야... 일베, 댓글 알바 필독 [여행] 남자 혼자 10박11일 몰디브에 간다면 어디로 가서 어떻게 놀다가 와야 할까요? 나 비행기티켓만 벌써 4개 예약했는데 다 내년이야... 수집취미~ 다당 호이안 여행 숙소 문의



새로 예매를 해서 타야한다고 안내해줬고 현지 직원이 인천에서 비행기를 제시간에 못탔을때에 대해서 설명해주기를 제시간에 비행기를 못타면 다음비행기 예매하는것을 항공사 직원이 도와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안내 받은적 없고, 비행기티켓이 사용불가면 웹체크인 어떻게 가능했던건지 따지니까, 그제서야 죄송하다고 하더군요 수수료2만원 빼주면서.. 이 현지 직원분이 무슨 잘못이겠습니까.. 어쨌든 돌아가야 하니까 하는수없이 또



이런거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각 항공사 200:1 비행기 여행지 마그넷 비행기티켓(종이) 모으는데, 갑자기 다른분들은 어떤거 수집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내년 1월 31일부터 2월4일까지 4박5일 일정으로 다낭 호이낭 다녀오려고 합니다. 인원은 3명이 고 전직장 동료들로서 다들 여자입니다. 30대, 40대, 50대 각각 한명씩입니다.

) 2. 오늘 당장 가야하는데 혹시 다른방법으로 도와줄수 있냐 그냥 직원B는 모른다, 질문에 대한 어떤 답변도 드릴수 없다. 그게 끝이었습니다. 어쨌든 지각해서 늦은거고, 트레인 타야하는 게이트가 있는줄 몰랐으니까 공부 했다고 생각하고 1인당 11만원 주고 총22만원에 편도 2장 감귤항공꺼 구매해서

다녀오신분 조언해주셔요~~ 안녕하세요 저는 억울하다고 생각하여 글 올립니다 사건은 여자친구와 첫해외여행이었고 진짜 들뜬 마음으로 공항에 도착하고 심사대를 거친 후입니다. 11/25일 10시 10분 출발 비행기였고 수속밟는데 1시간을 줄서서 기다렸고 9시59분에 출국심사 통과 했습니다. 게이트가 바로 앞인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그때 발신자 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왔습니다. 티웨x 직원이었습니다. 직원A : 승강장까지

따져 물었습니다. 1. 10:26에 출발했던데 직원A는 왜 못탈거라고 단정짓고 무작정 기다리라고 하면 어떡하냐,솔직히 그냥 트레인 탔으면 비행기 탔을거같다. 우리는 잘모르니까 대책이 있냐고 물어봐도 계속 기다리라고만 해서 면세점앞에서 1시간을 넘게 직원만 기다리며 시간낭비했다. 그 직원A와 연결해달라.(다른항공사를 찾던지, 다음비행기표를 찾을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티웨x 직원만 믿고 기다렸습니다. 괜히 움직였다가 어떻게될지 모르기에

억울합니다ㅠㅠ 담주 출국 비행기티켓 끊었다!! 지금영등포타임스퀘어에선.. 내년 설 / 황금연휴 / 여름휴가 / 추석 다 예약했어ㅎㅎ 성격 급해가지고 날짜 오픈 되자마자 바로바로 예약함ㅋㅋ 빨리 가고 싶은데 제일 빠른게 내년 설이라니.. 그래서 12월에 제주도라도 가려고 했는데 갚아야 할 돈이 많아서 여유치가 않다 ㅋㅋㅋ 내년

첫 유럽 첫 장시간비행에 첫 경유라 무지 떨리고 숙소랑 코스 다 어떻게 잡아야할지 벌써 뭔가 스트레스 받지만ㅋㅋㅋ 내 주위 다 유럽 가보고 나만 못가봤거든 ㅠㅠ 친구들이 넌 진짜 유럽가면 좋아할거다 니

성격 급해가지고 날짜 오픈 되자마자 바로바로 예약함ㅋㅋ 빨리 가고 싶은데 제일 빠른게 내년 설이라니.. 그래서 12월에 제주도라도 가려고 했는데 갚아야 할 돈이 많아서 여유치가 않다 ㅋㅋㅋ 내년 항공권 예약한 덬들 많겠지? 나만

(승강장 가는 트레인이 분명히 20분걸린다고 했는데 직접타보니 7분만에 도착..) 11시쯤에 티웨x직원B와 만남 직원B와 지각한 4명의 가족일행이 서있었습니다. 만나자마자 나가야한다며 서류에 싸인먼저 해달라고 하길래 무슨내용인지 정확한 설명도안하고 모르니까 싸인 안하겠다고 했습니다. 다시 나왔던곳으로 들어갈때 적는 서류라고 설명을 해주면 되는데 자꾸 주임한테 전화를 해서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보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