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 진심으로 개슬퍼... 기분 나쁘다고 할 일이지 구혜선한테 악플 달지 말라고 다른 사람들은 나설 일 아니겠네 ㅋㅋ 구혜선이 남편은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길래 요리랑도 거리가 먼 줄.. 맛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딱 봐도 뭔가 잘해보임ㅋㅋ 좀 의외다 깜놀함 ㅇㅅㅇ 우울증인 사람들이 저런식으로 내 현재 상황을 알리면서 도와달라고 신호 많이





호평을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에서 권준우 캐릭터로 등장, 매회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가운데 ‘하자있는 인간들’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MBC 새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중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좀 잠잠해지니까 트위터에서 하는말 그대로 쓰는건가 5보는데 엄청 잘챙겨준다ㅋㅋ 둘이 잘 어울리고 안재현 안타까움ㅜㅜ 계속 나옴 좋았을텐데 그냥 악플이 정의 구현이 아니니까 악플 안달았으면 좋겠다는 거자나 구혜선



코미디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오연서에게 “사귀자”고 소리치는 안재현과 그런 그에 당황한 오연서의 표정엔 갑작스런 고백에 놀란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이들이 그려갈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또한 결연한 표정으로 그의 고백을 거절하는 오연서의 태도와 믿기 힘들다는 듯 두 눈을 질끈 감고 팔짱을 끼고





예정이다. tvN ‘신서유기7’는 ‘삼시세끼 산촌편’ 후속으로 25일 금요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전여친이랑 찍은걸 앨범 커버하겠다고 지랄해...여배우 루머유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현은 그렇게 비정상적인 짓은 안했는데. 댓보고 황당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 전에 안재현 구혜선 추측도 포렌식문자 공개되면서 정확히 맞췄던 그 사람임 근데 오타 불ㅡ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강우는 흠 잡을 곳 없는 외모로 겉보기에는 단단해 보이지만 남들은 모르는 비밀스런 과거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이런 가운데 한 폭의 그림 같이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는 안재현의 스틸 컷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관리 들어갔으면 좋겠음 셀카 올리는거보면 아직도 안재현 집에서 살고 있더라 ㅅㅂ 지 집이라고 생각하는거 아니냐 무조건 이건 자기한테 줘야한다고 우기고 있을듯 안재현하차하고 충원없이 가나보군요.. 이승기는 이후에도 안하려나요ㅋㅋ 안재현도 꽤 재미있었는데 잘 해결하고 8이나 9쯤 복귀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 안재현은 최근에 구혜선과 이혼으로 엄청 시끄러웠는데...



아이돌 연습생 한정호 역할을 맡았다. 그는 목소리 천재라 불릴 만큼 노래를 잘 하지만 외모가 부족해 번번이 데뷔의 좌절을 겪는 인물로, 파란만장한 데뷔길을 그릴 예정이라 이번 작품에서 그가 펼칠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전 올린 마지막 게시물에는 "책임감 없는 사랑을 했다는 걸 깨달아라", "평생 죄책감 갖고 살아라" 등 댓글이 달렸다. "악플러, 얼굴 없는 비겁한 살인자" 설리의 죽음에도 악성 댓글이 이어지자 동료 연예인들은 악플러를 강하게 비난했다. 방송인 하리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악플 문제가 수면 위로 오른 지금도, 곳곳에서 설리를 비롯한 연예인들을 향한 악플이 계속되고 있다. "나대지 마"…설리 죽음 애도하는 동료 연예인에게도 '악플'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지난 14일 설리의 사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