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해 그 장면을 경기 후에도 봤다"며 의도가 없었던 태클이라고 했다. 손흥민은 최근 고메스에게 문자를 보내 위로의 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츠르베나 즈베즈다와 경기에서 득점 이후 세리머니를 자제하고 고메스의 쾌유를 비는 동작을 해 화제가 됐다.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일이었다고 했다. 실바 감독은 "피치 선수, 그 장면을 본 사람들이 고통에 빠진 것은 사실이나 고메스에게 더 어려운 상황이다. 심각한 부상이었다. 지금은 실바에게 지지를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 태클이 강했지만, '손흥민이 나쁜 의도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확실히 말하기



그것을 다 잊어버리고 남은 경기에 포커스를 맞춰서 좋은 경기,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최대한 다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손흥민은 팬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그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저번 시즌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 바랐는데, 사실 오늘



MVP 후보를 발표했다. 손흥민을 비롯해 갈라타사라이전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호드리구, 페널티킥 선방을 한 케일러 나바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아치라프 하키미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게티이미지, UEFA “자랑스럽고 대견합니다. 앞으로 흥민이가 후배들의 방향타가 되길 바랍니다.” ‘전설’ 차범근은 자신의 뒤를 잇는





시즌 전체 득점을 5골(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골·챔피언스리그 3골)로 늘렸다. 이는 손흥민의 유럽 무대 통산 120, 121호 골이기도 하다. 이로써 손흥민은 차범근 전 국가대표 감독이 보유한 한국인 유럽 최다 골 기록과 타이를 이뤘다. 이제 한 골만 더하면 차 전 감독의 기록을 넘어선다.



참가를 결정했다. UEFA 공식 홈페이지도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B조 4차전 선발로 기용되어 즈베즈다를 상대하리라 전망했다. 손흥민은 챔피언스리그 B조 3차전 홈경기 멀티골로 토트넘 즈베즈다전 5-0 대승을 이끌었다. ‘헤피TV’는 “(이번에도) 토트넘 스타 손흥민이 공격을 주도할 것”이라고 긴장했다. 흥민이 잘하자 토트넘 이기자 16강 가고싶어...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츠르베나 즈베즈다전서 멀티골을 신고한 손흥민이



'3경기 출전정지 철회' 손흥민, 공개 훈련서 웃음 되찾아 낼 새벽5시챔스 토트넘 VS 츠르베나_즈베즈다 합니다 손흥민, 통산 121호골…차범근과 '한국인 유럽 최다골' 타이(종합) 내일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경기가 있네요. [공식발표] '멀티골' 손흥민, UCL 조별리그 4R MVP 후보..호드리구도 포함 손흥민이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23일 새벽 4시(한국 시간) 토트넘





열린 리버풀과의 원정경기에서 골대를 두 차례나 때리는 불운을 겪었다. 여기에 3일 에버턴과의 원정경기에서는 백태클로 퇴장을 당했다. 태클에 걸린 안드레 고메스가 넘어지면서 세르지 오리에와 발이 엉키며 발목 부상을 입었다. 잉글랜드 축구협회(FA)는 손흥민에게 3경기 출전

이끌었다. 1-0으로 앞선 전반 16분 추가골로 유럽무대 개인통산 120호골을 기록한 뒤 전반 44분에도 쐐기골을 넣어 차범근 전 감독이 보유하고 있던 한국인 유럽무대 최다골인 121골과 타이를 이뤘다. 이날 손흥민의 멀티골은 즈베즈다 골키퍼의 좌우를 공략하는 골게터의 동물적 감각을 보여 홈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해리 케인의 선제골로 1-0으로 앞서가던 전반 16분 에릭 라멜라의

벌써 기사 떴길래 가져옴ㅋㅋㅋㅋ 내일 새벽 4시에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와의 경기가 있네요. UEFA 예상 토트넘 선발 라인업 파울로 가자니가 - 후안 포이스, 다빈손 산체스, 얀 베르통언, 벤 데이비스 - 해리 윙크스, 무사 시소코, 탕귀 은돔벨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